원신 3.3 버전 12월 7일 업뎃 투명한 여섯 감각 무로 돌아간 만상
안녕하세요 던전탐험대입니다.
호요버스는 오픈월드 액션 PRG 게임 '원신'의 3.3버전을 오는 12월 7일에 업데이트한다고 밝히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원신 3.3버전 업데이트는 투명한 여섯 감각, 무로 돌아간 만상을 테마로 하며 방랑자와 파루잔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합류하고 카드 게임 '일곱 성인의 소환'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플레이어들은 원신 3.3버전에서 마신 임무 중간장 '뒤집힌 기원'에서 한 떄는 적 스카라무슈였던 '방랑자'와 합류하여 세계수에서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방랑자는 5성 바람 원소 법구 캐릭터로 공중에 부유할 수 있으며 원소전투 스킬이 물, 불, 얼음, 번개 원소와 접촉할 시 그 힘이 증가합니다.
수메르 아카데미아의 장치학 천재인 파루잔은 4성 바람 원소 캐릭터로 전투 중 활을 이용하여 바람 원소 데미지 버프 효과를 제공하며 '바람 파동'을 발동하여 상대의 바람 원소 내성을 약화시키는데 방랑자와 파루잔 아리타키 이토의 복각은 원신 3.3버전 이벤트 기원의 전반에 등장하며 후반에는 라이덴 쇼군과 카미사토 아야토의 복각이 이어져 플레이어들의 열띤 호응이 예상됩니다.
아울러 일곱성인의 소환은 원신의 원소 기반 전투 시스템과 전략적인 재미를 결합한 트레이딩 카드 게임으로 캐릭터와 NPC 심지어 친구에게도 '일곱 성인의 소환' 대전 신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승리를 위해서는 자신의 캐리겉 카드의 일반 공격과 원소 전투 스킬, 원소 폭발 등을 통해서 상대방의 캐릭터 카드를 모두 제거해야합니다.
특히 캐릭터 카드를 현명하게 교환하고 다양한 행동 카드로 더 많은 버프와 효과를 적용하는 것이 승패를 좌우할 뿐만 아니라 행동을 하기 위해서 일정 수량의 원소 주사위가 필요하기 때문에 원소 주사위의 중요도가 높아졌습니다.
더 많은 카드와 화려한 환영 커버는 NPC에게 도전하여 얻은 럭키 코인을 카드 상점에서 사용하여 획득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새로운 스페셜 시즌 '아키츠 숲 담력 시험'은 플레이어들이 아리타키 이토에게 도전하여 특별 미니 게임 '블록 꺠기'를 클리어해야하며 또 다른 특별 이벤트 '들팜 너머로의 추적'은 제한 시간 이내에 야외 풍선을 수집하기 위한 준비를 해야합니다.
이 밖에도 고전적인 숨바꼭질 게임 '바람의 행방'과 도전 이벤트 '잃어버린 도시 전선, 서막' 등이 원신 3.3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돌아오며 게임 내 언어 설정에 이탈리아어와 튀르키예어가 추가됩니다.
원신 3.3버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신 공식 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너 클릭하고 게임 정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