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엘 마요르도모 후기 집사님이 너무 무섭다(엘프리모 스킨)

오~ 엘프리모 스킨 하나 얻었다~ 외형이 생각보다 멋져서 마음에 드는군요. 어딘가 낯익은 컨셉이긴 한데 정확히 뭔지 몰라서 마요르도모를 검색해 보니까 스페인어로 '집사, 관리자' 등을 의미하는군요. 으흠~ 즉, 집사 콘셉트의 엘 프리모이군요.-_-a 저런 빨간눈을 가진 집사면 좀... 무섭네...

브롤스타즈 스킨 '엘 마요르도모'

그래도 외관은 정말 마음에 드는데 과연 이펙트 변화는 어떨까 궁금했는데요. 음... 이펙트는 생각보다 변화가 크진 않네요. 차이점이 확! 느껴질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역시 외형이 좋은 듯ㅎㅎ 저 기계팔 두짝이 정말 강력하게 보입니다. 복장은 특별할 것은 없지만 깔끔하니 좋고요. 전체적으로 엘프리모의 파괴력이 잘 느껴지는 우람하면서 단단해 보이는 외형입니다.

주먹에 연기나는 이펙트

경기내 모습은 보다시피 하얀색 졸라맨 같은 머리가 있어서 구분은 확실하고요.ㅎㅎ 양쪽 기계팔 부분이 잘 보여서 좋은 것 같습니다. 크게 위협적이거나 화려하진 않아도 경기내 모습은 정갈하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직접 사용을 해봐도 노스킨하고 차이점이 잘 안 느껴져서... 노스킨하고 비교해서 보니까 아~ 이제 차이가 느껴지네요. 그렇다 하더라도 사실상 차이는 크지 않고 모양새가 보면는 팔목 부분이 다르고 주먹 뒤에 연기 잔상이 남는군요. 그 정도 차이만 있고 이펙트 색깔도 똑같고 모양새도 그냥 주먹이라서 차이점이 크진 않지만 직접 써보면 좀 더 쓰는 맛은 더 있긴 합니다.

주먹 뒤에 연기가 따라붙어서 더 빠르고 강하게 나가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확실히 노스킨 보다는 쓰는 맛이 좀 더 있긴 합니다. 근데 뭣보다 외형이 좋아서 저는 만족스럽군요.ㅎㅎ 엘 프리모 스킨들이 유독 유아틱한 게 많은데 저는 거의 엘 마요르도모 스킨을 주로 사용할 듯싶군요.

궁극기도 사실상 차이가 거의 느껴지지 않는데 이렇게 노스킨과 비교하면 차이가 있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보다시피 노스킨은 별모양 이펙트가 나오는데 엘 마요르도모는 연기가 나오죠. 이게 차이라고 할 수 있을 듯.

궁극기가 지면에 착지할 때 발생되는 이펙트도 '연기'입니다. 좀 대충 만든 느낌쓰-_-a 엘 마요르도모가 그 브롤패스 첫 번째 보상이라서 브롤스타즈가 대충 때운 것 같습니다.ㅋㅋㅋ 근데 솔직히 이 정도 퀄리티면 대충 50보석 정도인데 50보석 스킨보다는 엘 마요르도모가 훨씬 좋네요. 일단은 유치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전 그것만으로도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