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토끼 그롬 스킨 후기 외형 변화가 확실히 느껴져서 좋다
올해는 토끼해이죠. 뭐 꼭 그래서 산 건 아니지만ㅎㅎ 그롬 스킨도 없고 딱 50보석이 있어서 고민 살짝 하다가 구매했습니다.
정가는 기억이 안나고 할인가로 49보석인가 했던 것 같습니다. 49보석이면 정가는 아무래도 79보석 정도? 일 듯싶군요.
오래간만에 또 그롬 플레이해보는데 재밌더군요. 처음에 굉장히 효율이 좋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여전히 좋은 것 같습니다.
그롬 자체가 피지컬(?)이 있는 외형이라서 토끼 그롬 스킨을 장착해도 상당히 우락부락하군요.ㅎㅎ 그러면서도 핑크 토끼라서 브롤스타즈 스킨 치고는 귀여운 맛도 있으면서 너무 과하지 않은 컨셉이라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그롬도 오래간만에 하니까 재밌기도 하고 스킨도 마음에 들어서 꽤 많이 플레이를 했네요.
토끼 그롬은 아무래도 외형 변화가 가장 임팩트가 있는 것 같고 공격 이펙트도 변화는 있는데 솔직히 별 차이는 안느껴집니다.ㅎㅎ 저렴한 스킨이니 만큼 크게 변화가 있는 것 같진 않네요.
뭣보다 색상이 노스킨하고 똑같아서 그런지 더 변화가 잘 안 느껴집니다.
그래도 어쨌든 평타 이펙트에도 변화가 있고 궁극기에도 변화가 있는데 잔상 남는 거 보니까 계란 모양이더라고요. 토끼 그롬이 계란을 등에 매고 있기 때문에 그런 듯합니다.
궁극기도 변화가 있는데 마치 등에 매고 있는 가방이 확대된 것처럼 커다란 계란모양 투사체를 던지고 지면에 닿으면 십자가로 별모양 이펙트가 터집니다.
개인적으로는 뭐 이 정도면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것 같네요. 이 스킨은 이펙트보다 외형 변화가 경기내 모습에서도 확실하게 느껴져서 그게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그롬이 인간형이기도 하고 덩치가 크기 때문도 있고 토끼 귀에 핑크색이라서 눈에 잘 띄고 외형변화가 확실하게 구분되는 것 같네요.
저는 만족스러워서 추천드리는 스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