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4주년 기념 신규 클래스 '레가투스' 출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 4주년을 맞아 신규 클래스 '레가투스'를 출시하고, 이벤트 및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레가투스는 '세이지'의 각성 클래스다. 번개의 힘을 다스리는 창 '키벨리우스'를 주무기, 고대 병기 '아케논'을 보조무기로 사용한다.

펄어비스는 레가투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번개의 흔적 매일 획득 임무' 이벤트를 3월 15일 9시까지 진행한다. 매일 주어지는 임무를 해결하면 핫타임 100%(1시간), 행운의 두루마리(1시간), 번개의 흔적을 지급한다. 번개의 흔적은 태고 등급 장신구 상자, 태고 등급 장비 아이템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4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도 진행한다. CM 에이든, MC 레이라와 함께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28일 오후 6시 30분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4주년 기념 특별 영상도 공개했다. '우리가 함께 만들어낸 검은사막 모바일'을 주제로 모험을 준비하는 다양한 클래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와 '더오'가 함께 하는 감성 록밴드 '문콕(MOONKOCK)'의 '축제(Festival)'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했다.

출처 : 펄어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