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수지도서관점 신상 버터버터 소보로스콘 구매 원신 콜라보 아크릴스텐드 솔드아웃 아쉽네요.

안녕하세요 하늬아빠에요

무지 더운 일요일 와이프님의 요청으로 동네 메가커피에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구매하러왔어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296번길 54 1층 102호

메가커피 수지도서관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296번길 54 1층 102호

외부

동네에서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곳 크기도 크고 커피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자주 찾는 곳이에요 밤에는 커다란 간판이 어두운 골목을 환하게 비춰주기도 하지요

매장내부

매장은 정말 넓어서 일반 메가 커피랑 다르게 안쪽에서 커피한잔 하고 시원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곳이에요

더운 날씨라서 그런지 카운터는 무지 바쁘게 돌아가고 있네요. 그래서 카운터는 한가해 보이는 듯 보이지만 주문하는 키오스크 앞에는 사람들이 무지 많아요.

메뉴

우리 와이프님의 주문으로 버터버터 소보로스콘을 주문하였고

윈신 콜라보 아크릴 스텐드를 우리 딸내미가 구매하고 싶다 했지만 일시품절이라서 구매를 못했어요. 원킨콜라보 텀블러 스틱커피가 있었는데 구매해줄까 하였지만 딸내미가 다음에 오면 아크릴스텐드를 구매해다라고 하네요. 아쉬웠어요.

그래서 #자몽차, # 체리콕, #아이스아메리카노 2개, #버터버터소보로스콘 총 4가지를 주문했어요.

맛있게 먹어보기

커피와 음료 두잔이 먼저 나왔어요. 이유는 버터버터소보로스콘의 경우 조리가 필요해서 5분이상 소요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기다렸지요. 그런데 메가커피 내부는 정말 시원했어요. 바깥이 더워서 그런지 매장안쪽으로 들어오니 시원함은 두세배 되는 듯 마치 더위를 피해온 피난처같았어요.

손흥민님이 웃고 있는 표지와 함께 받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시원함이 더해지는 듯 하네요.

자몽차는 자몽 슬라이스가 들어가있어요. 그래서 더욱 상큼하고 왠지 맛있었고 체리콕은 위에 가니쉬가 올라가있는데 일반 음료보다는 상위클라스 느낌이 났어요.

버터버터소보로스콘은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이되어 나와요.

소보로가 위에 올라가서 왠지 소보로 빵 느낌도 나고

안쪽이 궁금해서 칼로 조심스럽게 잘라봅니다. 커피랑 같이 먹으면 좋은 듯한 비쥬얼 더욱더 맛있어 보였어요.

반으로 잘라보면 이렇게 빵느낌도 나요.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느낌이 들어서 괜찮았던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