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개발사 펄어비스에서 직접 서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개발사 펄어비스에서 직접 서비스
펄어비스는 이날 역삼 GS타워 아모리스에서 블랙 사막 모바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차례 출시된 이 게임은 원작 PC MMORPG 블랙드라머와 닮은 첨단 그래픽과 외관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검은 사막'의 등장과 함께 서비스 방향성 계획도 공개됐습니다.
이 게임은 블랙 사막 서버의 경험을 소개하여 셀프 서비스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전략기획 책임자인 Xian Yongzhe는 셀프 서비스가 검은 사막을 섬기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함 사장은 PC판처럼 시간만 투자하면 누구나 원하는 성장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수익구조 모델을 강조했습니다.
이벤트에서 공개된 수집 정보
'검은 사막 이동'은 '검은 사막'에 이어 펄로비스의 두 번째 작품입니다.
개발 팀, 엔진 팀, 비즈니스 팀 및 기타 팀을 포함하여 함께 일하는 팀에 대해.
개발주기는 몇 년, 몇 달, 자원은 '흑인 사막'PC 버전과 비슷하지만 거의 완전히 새로운 게임입니다.
게임은 개인화, 전투 시스템 라이프 콘텐츠와 같은 원래 기능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재해석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블랙 사막의 원래 또는 일반 TPS 장르에서 볼 수 있는 오버 숄더 뷰와 함께 작은 폰 화면에 블랙 사막의 감성과 그래픽을 포함하는 1 인칭 쿼터뷰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따라서 말과 함께 다른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메모리 장치를 추가하여 이동하는 동안에도 원본의 특징인 넓은 영역과 승차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여기에 블랙 사막 모바일이 자동 태깅을 추가합니다.
하지만 모바일 플랫폼의 특성상 불가피하고 편의성을 강조해야 하기 때문에 적용됩니다.
월드 버전은 해외 사용자에게 큰 거부감을 가지고 있으며,이 기능을 추가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고려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원래 검은 사막과 마찬가지로 자체 엔진을 사용합니다.
펄 어비스는 전화기에 있는 것처럼 개발의 비밀 중 하나인 아름다운 그래픽을 구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바일 그래픽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지난해부터 일본 업체와 협업을 진행해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개발한 부품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블랙 사막 모바일은 PC판 블랙 사막과 비슷하게 설계돼 모든 사용자가 충전 없이 똑같이 즐기고 공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간투자를 감안할 때 계획의 의도를 훼손하지 않고 누구나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는 의미로, 모든 사용자가 결제하든 안하든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완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계속 유지될 것이고, 모든 사용자가 상생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최근 지불로 이어지는 모바일 게임 수익 구조를 제거할 것입니다.
그는 수익 구조에 대한 자신의 신념을 다시 강조했습니다.
개발자 펄러비스는 블랙 사막 모바일 서비스를 담당합니다.
함영철 감독은 "우리가 만든 경기가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경기라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