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Gellery of Aden 스탠바이M 이번엔 어떤 컨셉이려나?
확률형 아이템 포함
오늘만큼은 리니지M 접속을 꼭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2024년 11월 11일 20시 리니지M Gellery of Aden 스탠바이M 라이브 방송이 예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도 개발진과 유저와의 담소를 이어가면서 여러 보상들도 뿌릴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보상을 챙기고 싶다면, 15일 이내 접속 기록이 있어야 하고, 레벨은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보상은 우편으로 지급되는 거 다들 아실 겁니다. 혹여나 장기간 미접속 유저라면, 방송 전에 꼭 접속하시는 거 잊지 마세요!
(좌) 지난 스탠바이M, (우) 스토리텔린M
스탠바이M은 하나의 컨셉을 잡아 진행하는 게 자연스럽게 되었는데요. 이전이 라디오 컨셉이었다면, 이번 Gallery of Aden은 미술품을 진열 및 전시하는 갤러리 컨셉이라고 하네요. 어떤 식의 진행을 보여줄까 곰곰이 생각해 봤는데요.
유저들의 에피소드를 이야기해 주는 건 이미 라디오 컨셉과 스토리텔린M을 보여줬고, 보여주고 있기에 올해까지 7주년이라는 장기 서비스를 이어온 만큼 리니지M의 큼지막한 업데이트들과 신규 캐릭터들이 추가되었던 시기 등을 되돌아보면서 추억을 상기하는 시간을 만들어주지 않을까 싶네요.
리니지M에 황금빛으로 물든 특별한 이벤트가 주차별로 진행되고 있으니 스탠바이M 기다리면서 참여해 보면 좋을 듯싶은데요. 1주 차에는 시련 던전 황금 슬라임 처치에 참여해 볼 수 있습니다.
황금 슬라임을 처치하면, 상급 축복의 가루 500개, 황금 슬라임 보상 상자와 변신 제작 코인,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상자에서는 드래곤의 성수가 확정 지급되고, 일정 확률로 영웅 제작 비법서, 희귀 제작 비법서, 각종 코인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회에 작위 좀 높여야겠네요.
그리고, 시즌패스 탭에 GOLDEN 시즌패스가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200만 아데나를 주고 구매한 뒤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챙길 수 있습니다. 황금에 걸맞은 상급 축복의 가루 상자와 황금 슬라임의 희귀 변신/마법인형/성물 카드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황금빛 슬라임 대소동은 아니지만, 11월 13일(수)까지 시련 던전에서 토끼 소녀의 보물 상자, 기르타스의 부활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토끼 소녀의 보물 상자는 입장해서 상자 3개를 열면 되는 간단한 시던입니다. 확정적으로 딸기맛 막대과자(드래곤의 성수와 동일), 일정 확률로 영웅/희귀 변신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르타스의 부활은 다들 아시겠지만, 서버에 기르타스 유일 마법인형을 획득한 유저가 나오면,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대량의 경험치와 보상을 얻을 수 있기에 성장이 욕심이라면, 다이아를 써서 매일 2회씩 돌아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당연히 마을에 기르타스의 위엄 동상도 세워졌습니다. 터치 시 경험치 획득량 증가 +3%, 근거리/원거리/마법 대미지 감소 +3% 3시간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리니지M 설정 탭에 가서 출력에 보면, '발동형 스킬 이펙트 출력 범위'라는 게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모든 캐릭터, 내 캐릭터만, 출력 끔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이걸로 스킬 이펙트 출력을 세부적으로 선택할 수 있어 전투에서는 피아식별, 모바일에서는 발열 걱정을 크게 줄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리니지M TJ쿠폰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아직 유효합니다. 저는 다 받아서 컴플리트 문구로 가려진 상태지만, 2주 차부터 주차별로 TJ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총 4장으로 TJ쿠폰 스페셜 룬 복구,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 스페셜 변신 합성, 스페셜 성물 합성까지 신화~영웅까지 실패 이력이 있다면, 이번 TJ쿠폰으로 재도전 달려보세요! 이상으로 11월 1주 차 리니지M 업데이트 소식을 마치겠습니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