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Impact, Alhaitham과 Yaoyao를 업데이트 3.4의 새로운 플레이 가능 캐릭터로 확정

Genshin Impact는 다가오는 버전 3.4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는 두 명의 새로운 캐릭터 Alhaitham과 Yaoyao를 공식적으로 공개합니다.

Genshin Impact 는 다가오는 업데이트 3.4에 도착할 예정인 Alhaitham과 Yaoyao라는 두 명의 새로운 캐릭터를 공식적으로 공개했습니다. 게임의 빡빡한 업데이트 일정으로 인해 HoYoverse는 게임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지역과 무기에 대한 과대 광고가 항상 있지만 새로운 플레이 가능 캐릭터는 게임의 주요 수익원이므로 각 업데이트의 주요 초점입니다.

현재 Genshin Impact 버전 3.3은 플레이 가능한 명단에 두 명의 Anemo 사용자 Wanderer와 Faruzan을 새로 추가했습니다. 며칠 전에 도착했지만 게임의 소셜 미디어 계정은 이미 2023년 1월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는 두 명의 새로운 캐릭터를 공개했습니다.

Genshin Impact 의 공식 Twitter 계정은 플레이어가 업데이트 3.4의 한정 캐릭터 배너 중 하나에서 Alhaitham과 Yaoyao를 획득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HoYoverse는 희귀도를 지정하지 않았지만 Alhaitham은 5성, Yaoyao는 4성 캐릭터 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원소의 힘과 관련하여 공식 스플래시 아트 개념은 두 캐릭터가 모두 Dendro 사용자가 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Yaoyao는 원래 베타 단계에 참여한 이후로 지난 2년 동안 수많은 소문에서 언급되었으며, 이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는 그녀가 게임의 첫 번째 Dendro 캐릭터가 될 수 있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Liyue 출신이라는 사실은 아마도 그녀가 처음 네 개의 Sumeru 업데이트에 등장하지 않은 주된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녀는 스플래쉬 아트에서 볼 수 있는 동료를 배치하고 상당한 치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Dendro 피해를 줄 수 있는 키트로 괜찮은 힐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HoYoverse가 Yaoyao를 무료로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Yaoyao 는 일반적으로 무료 4성 캐릭터로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연례 행사인 등불 축제의 일부 가 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Alhaitham은 미스터리하면서도 매우 강력한 캐릭터로 소개된 현재 진행 중인 Sumeru 아크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의 플레이 스타일과 관련하여 Alhaitham은 업데이트 3.0으로 돌아온 Tighnari에 이어 게임에서 두 번째 Dendro DPS 캐릭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정확한 출시 날짜에 대한 공식 정보는 아직 없지만 플레이어 는 HoYoverse가 두 캐릭터를 동일한 배너에 배치할 것으로 기대 합니다. 이를 통해 여행자는 동일한 배너에 소원을 담아 두 캐릭터를 모두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부 팬들은 또한 Alhaitham이 업데이트의 두 번째 부분에 도착하여 그의 출시를 위해 충분한 Primogems를 수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Genshin Impact 는 이제 모바일, PC, PS4 및 PS5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witch 버전이 개발 중입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genshin-impact-update-3-4-playable-characters-alhaitham-yaoy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