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마신임무 징조가 숨어있는 성 짧게 공략

층암거연 지하광구를 클리어하지 않았기에 늦은 감이 있는 원신 공략이지만, 그래도 혹여나 비슷한 위치에서 난감해하고 있을 유저들을 위해서 마신임무 중간장 제 2막, 학이 굽이도는 곳 다음으로 진행되는 징조가 숨어있는 성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학이 굽이도는 곳을 클리어하고 나면, 곧이어 징조가 숨어있는 성의 비경 입구를 만나게 됩니다. 처음에 진입하게 되면 바닥에 나침반 비슷한 느낌의 형상이 하나 보이게 되죠. 색깔별로 문자가 쓰여있는 모습과 그 뒤로 4개의 이동 워프가 보입니다.

문자 뒤에 위치해있는 동그란 워프를 타고 가게 되면 그 색깔에 맞춰서 하나의 맵으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색깔에 맞는 문자만 활성화시켜주면 됩니다. 예를 들어서 눈으로 봤던 노란색 바위 속성 느낌의 문자를 잘 기억하고, 맵으로 이동해서 동일한 문자를 찾아주시면 되죠.

올바른 인장을 밟아야지만 활성화가 되고, 활성화 끝에는 몬스터들이 등장하니, 마지막에는 버프가 있다면 미리 걸어주고 전투 준비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몬스터까지 잡고 나면, 탑뷰로 빛 장치가 활성화되고, 아까 선택했던 문자들이 크게 표시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빛 장치를 조작해서 빛의 위치와 방향을 제어하고 맞춰주시면 됩니다. 기본 방향키와 Q,E를 통해 회전이 가능하니 이 방법으로 빛 장치를 오목조목 맞춰주시면 하나의 방 완성.

총 4곳의 방을 드나들며 인장 활성화 및 빛 장치 조정이 끝나면 스토리가 진행되고, 이 스토리를 통해서 중간장 제2막이 쭉 진행되는데요. 생각보다 쉽게 클리어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큰 어려움 없이 마신임무 징조가 숨어있는 성을 클리어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마신임무 중간장을 진행하면서 원신에 대한 매력을 더 크게 느끼고, 유저들이 야란과 소를 좋아하는 이유를 다시금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마신임무 중간장 제2막 위험한 길, 수상한발자취는 하나의 비경이 더 남아있고, 그다음으로 이어지는 스토리가 상당히 감동적이라는 거. 새벽에 많이 울었던 거 같네요. ㅎㅎ 그럼 이번에 공략하는 마신임무 징조가 숨어있는 성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