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종사 콜레트 스킨 후기(브롤스타즈) 어?... 많이 봤는데?...

크으~ 보석이 모여서 스킨 하나 장만했습니다. 얼마 없어가지고... 49보석인가? 해서 싼값에 샀는데 만족스럽네요. 할인가이고 정가는 79보석인가 그랬던 것 같습니다.

이번 브롤스타즈 스킨 후기는 '조종사 콜레트'인데요. 콜레트가 참... 고랭크 갈 수록 좋은 브롤러이지 않나 싶네요. 팀원이 받쳐주면 완전 적폐죠... 그래도 비 하위호환... 비는 정말...-_-a 아무튼 일단 탱커들은 다 물몸이 되는 셈이고 뒤에서 짤짤이 던져주면 적이 맥을 못추죠. 간만에 재미지게 즐겼는데 좀더 해볼 생각입니다~

어...? 드래곤볼?...

'조종사'라고 하는데 조종사는 모르겠고 보자마자 '베지터하고 드래곤볼' 떠오르더군요.ㅋ_ㅋ 외형하고 기본공격 이펙트 변화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궁극기 변화도 있다면 있는 건데 너무 미묘한 수준.

조종사 콜레트!

저거 한쪽 눈에 장착한 게 그... 전투력 측정기였나? 이름이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완전 드래곤볼 느낌에 기뉴특전대까지 떠오르는데 외형이 꽤나 재미집니다. 애니메이션이나 이런 거는 다 똑같더군요. 딱! 79보석 정도의 퀄리티입니다. 저는 꽤 만족스러워서 추천드리네요.

블링블링 하트 발사~♡

하하... 평타 이펙트가 '하트'로 바뀝니다. 근데 이게 노스킨보다 좀더 '커다란 느낌'이에요. 그래서인지 에임이 조금더 상승하는 느낌이 없잖아 있습니다. 경기에서도 영향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군요.

하트가 발사되는데 파란색 미래 감성의 하트가 발사됩니다. 꽤나 퀄리티가 좋아서 스킨 쓰는 맛이 나더군요.

궁극기도 사실상 이펙트 변화가 있긴 한데 보다시피 매우 미묘한 차이만 있습니다. 세밀하게 안보면 변화가 있는지 모를 정도의 수준이라 궁극기 이펙트는 그냥 그렇고 평타 이펙트하고 외형 변화는 아주 마음에 듭니다. 가격대비 이정도면 충분한 것 같군요.

진짜 프랭크나 엘프 할 때 콜레트 만나면... 크으... 완전 상성... 퍼뎀 아이디어는 좋긴 좋은데... 음... 너무 극상성이 생기네요. 근데 또 그 맛에 플레이하는 브롤러이긴 하죠. 반대로 물몸 브롤러한테는 데미지가 적게 들어가죠.

아무튼 조종사 콜레트 스킨은 만족스럽습니다. 잘 산 것 같네요~ 이로써 콜레트 스킨이 두 개가 되었군요~ 근데... 이제 언제 또 보석 모아서 스킨 하나 장만하나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