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안타까운 소식, 프로야구 H3 치유

리니지M 안타까운 소식, 프로야구 H3 치유

어젯밤 차트 월, 일, 백분율, 구글 인기, 리니지 M 롤백, 지터M 출시 지연 등 나쁜 소식에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새로운 RyerM의 출시는 Ensyoft의 RinageM 롤백 이벤트로 알려진 변수로 인해 폭풍우가 치는 달이 미리 알려지면서 지연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머지는 계획대로 진행되었습니다.

월요일에는 대만과 일본에서 파라다이스M이 출시되었고 월요일에는 한국에서 프로야구 H가 출시되었습니다.

안타까운 소식을 전한 프로야구 H조가 인기 순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국 KBO 정규시즌 개막과 미국 MLB 정규시즌 개막 등 대외 이슈와 함께 구글 플레이 인기 차트 1위를 달리고 있어 초반부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신생 야구 모바일 게임이 기대됩니다.

NC-Free 보이콧이 확산됨에 따라 NCM 롤백 이벤트로 엔씨소프트 게이머가 환영 받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의 주가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1만 원에 거래되면 전일 대비 상승이 증가했습니다.

월-일요일 프로야구 H구글플레이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달 개봉한 지 나흘 만입니다.

앞으로 더 성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개봉 첫 주말이 다가오면서 한국과 미국의 프로야구 열기가 고조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프로야구 H사는 엔씨소프트의 자회사인 엔트리브가 개발한 경영경기로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 구단주로서 경기를 치러야 합니다.

한편 공게이밍 서비스에서는 야구 등 모바일 게임의 감독만 구글 플레이 인기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작품은 공 게임이 개발하고 별도로 서비스 중입니다.

온라인 야구 게임의 이사만누의 모바일 버전입니다.

공게임즈는 올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프로야구 신인선수로 김수창 전 LG 트윈스 선수, KT WIA 황재균, 롯데 자이언츠 손야섭, 삼성 라이온즈 구재욱 등 전·현직 프로야구 선수를 선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