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하이틴 엠즈 스킨 후기 외형변화만 있지만 리모델링을 거쳐 나름 좋아졌다

이펙트 변화가 없이 외형 변화만 있는 스킨이지만 괜찮은 것 같다. 어차피 가격도 매우 저렴하고 비싼 스킨을 구매하기 부담스러우면 하이틴 엠즈 같은 스킨도 나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거의 색칠 공부이긴 하지만, 그래도 적당히 추가된 부분들도 있고 색은 완전히 달라서 구분은 확실하게 된다.

- 브롤스타즈의 컨트롤러 하이틴 엠즈 스킨 후기

노스킨과 비교를 해도 차이는 확실히 있다. 예전에는 정말 색만 바꿨거나 사실상 색만 바꿨다고 할 수 있을 정도의 스킨들이 많았는데 적절히 리모델링도 거치고 하면서 이제는 이펙트 변화가 없는 스킨들도 외형만큼은 그래도 좀 다른 것이 눈에 띄는 정도는 된다.

노스킨과 비교했을때 우선 이마 부분에 검은 뿔이 두 개 생겨있고 속눈썹도 더 길고 진해졌다. 귀걸이 부분도 바뀌어있고 목장식이 넥타이로 변해있다. 상의도 가슴팍에 문양이 새겨져있고 치마 같은 부분은 디테일하게 주름치마로 바뀌어있다.

양말도 길게 신는 양말로 바뀌어있고 손에는 역시 한쪽 손에는 스프레이통, 한쪽 손에는 스마트폰을 들고 있다. 색상 변화는 굳이 언급하지 않아도 확연한 차이를 볼 수 있다.

역시 아쉽다면 이펙트 변화는 없다. 엠즈도 범위 공격이라 이펙트가 조금만 변해도 그 변화가 많이 느껴지는 혜자 스킨이라서 보석이 좀 모이면 한번 이펙트 변화가 있는 엠즈 스킨을 한번 구매해봐야겠다.

하이틴 엠즈는 아마 가격이 29보석인가 할 것이다. 원래는 스타포인트였나? 그거 500개 정도인가 그랬던 것 같기도 하다.

분명히 기억이 나는 것은, 하이틴 엠즈도 리모델링을 거친 것으로 기억한다. 처음에 구매했었을 때 기억이 분명 이런 모습이 아니었던 것으로 기억하기 때문이다.

정확히는 기억나지 않지만... 아마도 맞을 것이다. 브롤스타즈는 외형 변화가 많이 있었기 때문이다. 아예 브롤러 자체 디자인이 바뀐 적도 많고 스킨도 리모델링된 적이 많았다.

그리고 왜 하이틴 엠즈를 기억하냐면... 대략 생각나는 게 그 때 이런 색칠공부 스킨들이 리모델링이 되어서 '오? 혹시 이펙트도 추가되는 거 아냐?'했던 기억이 나기 때문이다.ㅎㅎ 하지만 이펙트 변화는 당연히 없었다.ㅋㅋ;;

어쨌거나 어차피 싼맛에 사는 거라서... 그냥 외형 변화라도 했으면 좋겠다~ 하면 하이틴 엠즈를 구매해봐도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