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메가니움 스킬 약점 최신버전!
이번 시간에는 포켓몬고 메가니움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어려움은 크게 없다고 느껴지는데요. 스타팅 포켓몬이라 더더욱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뿐만 아니라, 애교쟁이라는 이미지에도 잘 어울리고 있어 육성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생긴 것 자체가 순둥하고 귀여우면서 초식동물이라는 단어의 대명사가 아닐까 싶거든요. 그럼, 메가니움 공략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코리타 > 베이리프 > 메가니움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생각되는데요. 가끔은 로켓단을 통해서 포획하게 되는 경우도 많았던 것 같아요. 물론, 3성이 아니라서 박사님에게 보내주긴 했지만 말이죠? 치코리타 같은 경우는 야생에서 자주 만나볼 수 있는 것 같아요. 특히 날씨가 화창한 날에는 광합성이라도 하는지 자주 보는 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치코리타입니다. 잎사귀포켓몬으로 몸무게는 6.4kg 키는 0.9m 타입은 풀타입으로 달콤한 향기가 풍긴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보고만 있어도 온화한 분위기가 난다고 하니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차분해지는 것 같아요.
목 주변의 동그렇게 말린 잎사귀 안에는 작은 새싹 한 개가 있다고 합니다. 그 향기는 플레이어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준다고 하는데요. 다음 진화가 되어도 타입은 동일하게 풀입니다. 몸무게는 15.8kg 입니다. 키는 1.2m 정도 됩니다.
중반 까지는 잎사귀 포켓몬이었다면, 최종 진화를 하게 되면 허브포켓몬이 됩니다. 몸무게는 100.5kg 키는 1.8m 가 됩니다. 개인적으로 레이드에서 많이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 같아요. 물론, 레이드에서도 충분히 1인분 이상 할 수 있는 포켓몬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대체적으로 스타팅 포켓몬 자체가 다 성능이 베스트란 생각이 듭니다.
저 같은 경우도 메가니움을 열심히 키우고 있고 끝까지 끌고 갈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그냥 키우시는 것보다 정화된 포켓몬 혹은 반짝반짝으로 된 걸로 육성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듭니다. 약간의 강화에는 부담감이 없지만,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부분에 있어선 어렵기 때문에 아직은 킵 하고 있네요!
포켓몬고 메가니움 약점 같은 경우는 풀타입인 만큼 벌레, 불꽃, 비행, 얼음, 독 정도가 되겠습니다.
포켓몬고 메가니움 스킬 같은 경우는 개인적으로 저는 솔라빔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대체적으로 레이드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데미지도 확실하고 공격하는 부분에 있어서 솔라빔 만큼, 유용한 스킬은 없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물론 이게 정답이라고 할 순 없지만, 제가 오랜시간 메가니움과 함께 모험을 떠났을 때는 그런 결과가 도출되었다는 말씀입니다. 물론, 다른 걸 배우셔도 그건 플레이어님의 마음이며 제가 강요할 수는 없는 부분이라는 점은 꼭 알아주셨으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