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밀려오는 보상으로 빠른 육성! 신작 RPG 추천
세븐나이츠 키우기 밀려오는 보상으로 빠른육성! 신작 RPG 추천
넷마블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세븐나이츠IP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하는 만큼 오랜기간동안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세븐나이츠2 까지 캐릭터들의 특징을 제대로 살려 다양한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필자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오랜기간동안 꽤나 재미있게 플레이했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그 중에서 레이첼이라는 캐릭터가 가장 귀여워서 애정하여 키웠던 생각이 나네요. 이렇게 세븐나이츠는 캐릭터마다 특색이 있고, 풍부한 스토리를 통해 애정을 가지고 플레이하게 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금까지 우리가 만날 수 있었던 모든 캐릭터를 그대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육성형 장르의 신작 RPG 모바일 게임입니다.
9월 6일에 정식 런칭하여, 출시하자마자 앱스토어 1위를 달성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SD캐릭터 디자인으로 귀엽게 표현한 캐릭터들이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는데요. 오픈과 동시에 엄청난 보상으로 과금 없이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일명 혜자 게임이라고 입소문을 타서 꾸준하게 신규 유저분들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직접 5일동안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플레이하면서 느낀 점과 약간의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모바일 게임 특성상 뽑기에 대한 부담이 있을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러한 부담을 덜어내고자 오픈 후, 엄청난 보상을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출석만 해도 엄청난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첫번째로 신규 기사단 출석부를 통해 뽑기권은 물론이고 세븐나이츠 영웅 소환권, 레전드 영웅 소환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3일차에 세븐나이츠 영웅 소환권으로 레전드 등급의 스파이크 캐릭터를 받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레전드 등급의 캐릭터라 데미지가 높더라고요.
그리고 론칭 기념으로 1777뽑기 출석부도 있습니다.
7일동안 총 1777회 뽑기를 할 수 있는 재화를 지급하는데요. 저도 현재 5일동안 열심히 출석해서 900회에 달하는 보상을 이미 받았습니다. 확실히 뽑기를 많이 진행하니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들의 육성이 쉽더라고요. 그리고 매일 접속해서 100회 이상 뽑기를 진행하니 뽑는 맛도 좋아서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과금을 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현재 유니크 등급 이상의 영웅들로 파티를 구성하여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저는 원거리 공격 캐릭터 위주로 파티를 구성하여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에픽의 하울을 중심으로 유니크의 쥬피, 아리엘 원거리 딜러, 엘리스, 노호 보조 캐릭터로 덱을 맞춰 안정성 있게 구성하여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캐릭터 육성 재화도 풍부하다보니, 자유롭게 파티를 구성하여 다양하게 플레이해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바로 방치형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플레이하지 않아도 시간에 비례하여 정말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손놔 재미있는 세키"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가만히 두어도 빠른 육성이 가능합니다.
하루에 1~2번만 접속해서 모여있는 재화를 수령하고 영웅 레벨업만 해주면 간단히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는 것이죠.
그만큼 키우기 쉽고,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신작 RPG 게임입니다.
지금까지 신작 RPG 추천, 세븐나이츠 키우기 플레이 후기를 알려드렸는데요. 정말 부담없이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원하신다면 세나 키우기 적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