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설맞이 이벤트 산적들의 숲, 오만의 탑 핫타임 등 진행!
안녕하세요. 요즘에 많은 분들이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최근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리니지M 역시 설맞이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인데요. 가볍게 플레이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많이 있어서 정리해서 소개해드릴까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설맞이 선물 소식인데요. 상점에서 2022 아데나로 설맞이 선물 상자를 구매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일 1회 구매가 가능하며, 2월 3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명절 음식 상자부터 시작해서 명절 추석 선택상자, 오만의 탑 이동 주문서 선택 상자, 일반 카드 뽑기 하프팩 선택상자, 세뱃돈 봉투, 명예코인 주머니, 특별한 설날 명절 티켓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특별한 설날 명절 티켓으로는 갯수에 따라 드래곤의 진주부터 상점 악세서리 교환권, 퓨어 엘릭서, 수호석 상자, 희귀 마법인형/변신 카드 상자, 도구리의 특별한 인형 상자를 획득해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티켓 8장으로 교환하는 도구리의 특별한 인형 상자의 경우 영웅등급 도구리 변신 인형 카드를 획득할 수도 있기 때문에 꾸준히 출석하고 보상을 챙겼다면 해당 제작을 추천해드립니다.
리니지M 설맞이 이벤트로 1월 26일 정기점검 후부터 2월 9일 정기점검 전까지 특수 던전 산적들의 숲이 오픈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산적들의 숲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신년맞이 상자를 획득해 볼 수 있습니다. 60레벨 제한 던전인 만큼 현재 꾸준히 즐겼던 유저라면 크게 어렵지 않은 편입니다. 몽환의 섬이나 버땅 등과 비슷한 수준의 난이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산적을 처치하게 되면, 신년맞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데 아인하사드의 축복과 아데나도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신년맞이 상자의 경우 변신카드 호랑이, 마법인형 카드 호랑이부터 각종 코인을 얻을 수 있는데요. 이벤트 던전과 함께 퀘스트도 추가 되었습니다. 몬스터 100마리만 가볍게 처치하면 되는 퀘스트이며, 클리어를 하게 되면 산적의 낡은 문서를 1개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매일 1회씩 진행되며, 10개를 모으게 되면 산적의 보물주머니 1개를 제작할 수 있으며 각종 코인을 2022개 획득해 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오만의 탑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2월 3일까지 매일 18시부터 15분 동안 몬스터가 더 많이 등장하는 핫타임이 진행되는데요. 기란 마을과 오만의 탑 입구의 이벤트 상인 아르코에게서 주문서를 구매하고 몬스터를 효율적으로 사냥할 수 있습니다. 아데나로 아인하사드의 마법 주문서 500장 상자 구매를 할 수 있는데, 아인 하사드의 마법 주문서는 사용을 할 경우에 다수의 몬스터에게 광역 대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시간에 푸시 아이템으로 60레벨 이상 유저에게는 구호 증서까지 획득하니 안심하고 사냥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만의 탑 핫타임과 함께 오만의 탑 보물상자 제작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었는데요. 축젤, 축데이, 저젤, 저데이의 보유 수량에 따라 1층부터 최대 10층까지 보물상자를 만들어 제작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서버인 그림리퍼는 제외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지 않던 저젤과 저데이, 축젤과 축데이가 있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제작하여 대박 아이템 한 번 노려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리니지M 설맞이 이벤트와 함께 신서버 그림리퍼도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바로 80 레벨 1,000명 도달이 완료되었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번부터는 그림리퍼에서도 라스타바드가 열리게 되며, 아이템 컬렉션 일부가 추가되고 룸티스와 스냅퍼 축복 시스템도 오픈되었습니다. 85 레벨 1명 달성은 꽤 빠른 속도로 되었는데, 80 레벨 1,000명 달성은 꽤나 시간이 흐른 것 같은데요. 이제 85 레벨 500명 달성만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 142명이 85 레벨 이상인 만큼 2022년 상반기에 다음 콘텐츠를 맛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설맞이 이벤트가 풍요롭게 진행 중인 리니지M, 아인하사드의 축복 부담도 덜어지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해서 재미있게 즐겨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PC게임을 모바일화 가장 잘 한 케이스 중 하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긴 연휴인 만큼 즐기지 못했던 MMORPG를 지금 바로 다운로드해 즐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홈페이지 / 구글 플레이
본 포스팅은 엔씨소프트로부터 고료를 지원 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