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렌트라 스킬 약점 최신버전!
이번 시간에는 포켓몬고 렌트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와일드함과 강력함을 지닌 포켓몬은 흔치 않다고 생각되는데, 렌트라는 보고만 있어도 뭔가 압도하는 분위기가 있다랄까요?! 그래서 저도 정성들여 육성을 하고 있고 혹시라도 육성을 하시는 분들이 보다 쉽게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실 것 같아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꼬링크 > 럭시오 > 렌트라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진화 순서는 이렇게 되는데요! 이 과정에서 꼬링크의 사탕을 많이 지니고 있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1성 레이드에서 가끔씩 꼬링크가 발견되고는 하는데, 혹시라도 제대로 육성하실 분들은 야생에서 만나는 것보단 레이드에서 만나 포획을 하는 게 보다 키우시는 부분에 있어 편하지 않을까 싶네요.
꼬링크 같은 경우는 섬광포켓몬으로 위험을 느끼면 전신의 털이 빛이 난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9.5kg 키는 0.5m 로 타입은 전기 하나만을 고집하고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로치 같은 경우는 사진으로 보여드리면 좋겠지만, 보유하고 있지 않다보니 색깔만 말씀드리면 황금색입니다. 그래서 이로치를 지니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예쁘니까)
다음 진화로는 럭시오입니다. 전광포켓몬으로 날카로운 발톱 끝에 강한 전기가 흐르고 있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30.5kg 키는 0.5m로 여전히 진화를 했음에도 하나의 타입만 지니고 있다는 걸 볼 수 있겠습니다.
최종 진화라 볼 수 있는 안광포켓몬 렌트라입니다. 투시 능력은 위험한 것을 발견할 때 매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최종진화까지 했음에도 불과하고 타입이 추가되지 않는 것을 보아 전기타입만 사용하는 포켓몬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몸무게는 42.0kg 키는 1.4m로 확인됩니다.
저 같은 경우도 렌트라를 육성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꼬링크의 사탕이 없다보니 키우는 부분에 있어 부담감이 있고 이상한 사탕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부분에 있어서도 어렵다고 느껴지는데요. 개인적으로 반짝반짝으로 만들던지, 파트너를 통해 사탕을 지속적으로 얻으셔서 강화를 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포켓몬고 렌트라 약점은 땅타입 입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전투가 일어났을 때, 적팀 포켓몬 타입이 땅타입이라면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다른 포켓몬과 교체를 해주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포켓몬고 렌트라 스킬 같은 경우에는 저는 와일드볼트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물론, 다른 스킬을 사용하셔도 상관은 없지만 전기타입인 만큼, 다른 속성보다는 개인적으로 전기 타입 하나만을 고집하여 육성하는 게 좋지 않을까 느껴지는데요. 물론, 이게 정답이다 아니다 라고 말씀드리는 부분에 있어선 제 개인적인 견해이기 때문에 어려움이 있다는 점 알아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포켓몬고 렌트라에 대해 공략글을 작성해보았는데요, 보다 도움이 되셨으면 하면서 새로운 포켓몬을 포획하여 도감에 하나 채우는 하루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