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타이나리 운용 가이드 - [소리 라면 다 들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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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비디아 숲의 순찰관이자, 최초의 5성 풀원소 캐릭터, 타이나리 입니다. 사막여우 수인이 사막의 더위를 버티지 못하는것도 매력 포인트고, 사이노와 캐미도 좋아서 스토리에서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상시 5성 캐릭터라 저평가 되는 부분이 있지만, 의외의 성능픽이 되기도하는 타이나리 입니다. 무엇보다 저 귀와 꼬리를 보고 눈길 한 번 주지 않으면, 그건 씹더이라 할 수 없죠. 지금부터 이런 귀여운 매력의 소유자, 타이나리에 대해 하나하나 파헤쳐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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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비디아 숲의 순찰관이자, 최초의 5성 풀원소 캐릭터, 타이나리 입니다. 사막여우 수인이 사막의 더위를 버티지 못하는것도 매력 포인트고, 사이노와 캐미도 좋아서 스토리에서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상시 5성 캐릭터라 저평가 되는 부분이 있지만, 의외의 성능픽이 되기도하는 타이나리 입니다. 무엇보다 저 귀와 꼬리를 보고 눈길 한 번 주지 않으면, 그건 씹더이라 할 수 없죠. 지금부터 이런 귀여운 매력의 소유자, 타이나리에 대해 하나하나 파헤쳐 봅시다.
아비디아 숲의 순찰관이자, 최초의 5성 풀원소 캐릭터, 타이나리 입니다. 사막여우 수인이 사막의 더위를 버티지 못하는것도 매력 포인트고, 사이노와 캐미도 좋아서 스토리에서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상시 5성 캐릭터라 저평가 되는 부분이 있지만, 의외의 성능픽이 되기도하는 타이나리 입니다. 무엇보다 저 귀와 꼬리를 보고 눈길 한 번 주지 않으면, 그건 씹더이라 할 수 없죠. 지금부터 이런 귀여운 매력의 소유자, 타이나리에 대해 하나하나 파헤쳐 봅시다.
타이나리의 돌파재료. 돌파 스탯은 풀 원소 피해 보너스(Lv. 90 기준, 28.8%)
스킬
1. 일반공격·장벽을 깨는 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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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는 아닙니다. 타이나리는 감우와 마찬가지로 2단차지 강공격 딜러입니다. 2단 차지는 적, 혹은 오브젝트 타격 후 4갈래의 유도 화살로 추가 피해를 줍니다. 2단 차지까지 걸리는 시간은 3초로 다소 답답한 감이 있지만, E스킬로 충분히 극복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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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는 아닙니다. 타이나리는 감우와 마찬가지로 2단차지 강공격 딜러입니다. 2단 차지는 적, 혹은 오브젝트 타격 후 4갈래의 유도 화살로 추가 피해를 줍니다. 2단 차지까지 걸리는 시간은 3초로 다소 답답한 감이 있지만, E스킬로 충분히 극복 가능합니다.
그냥 평타...는 아닙니다. 타이나리는 감우와 마찬가지로 2단차지 강공격 딜러입니다. 2단 차지는 적, 혹은 오브젝트 타격 후 4갈래의 유도 화살로 추가 피해를 줍니다. 2단 차지까지 걸리는 시간은 3초로 다소 답답한 감이 있지만, E스킬로 충분히 극복 가능합니다.
2. 원소 전투 스킬·식의 열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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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에게 혼란 상태를 부여하며, 2단 차지까지 걸리는 시간을 0.9초로 줄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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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에게 혼란 상태를 부여하며, 2단 차지까지 걸리는 시간을 0.9초로 줄여줍니다.
적에게 혼란 상태를 부여하며, 2단 차지까지 걸리는 시간을 0.9초로 줄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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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도발이 걸리지 않는 보스 몬스터를 제외하면 혼란 상태에 걸리며, 그 상태에서는 직접 공겨을 받지 않아 상대적으로 안전하게 딜링이 가능하죠. 게다가 2단 차지샷에서 나오는 갈래 화살도 유도 기능이 있기에 에임이 나쁜 부분을 어느 정도 커버해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도발이 걸리지 않는 보스 몬스터를 제외하면 혼란 상태에 걸리며, 그 상태에서는 직접 공겨을 받지 않아 상대적으로 안전하게 딜링이 가능하죠. 게다가 2단 차지샷에서 나오는 갈래 화살도 유도 기능이 있기에 에임이 나쁜 부분을 어느 정도 커버해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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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상황에서 데미지를 집중 시켜야 쏠쏠한 DPS가 나오는 타이나리 입장에서, 다수의 잡몹 공격을 받지 않는것이 과연 효율적인지는 생각해 봐야하는 부분이지만 2단 차지의 시간을 줄여주는것 만으로 유용한 스킬입니다.
1:1 상황에서 데미지를 집중 시켜야 쏠쏠한 DPS가 나오는 타이나리 입장에서, 다수의 잡몹 공격을 받지 않는것이 과연 효율적인지는 생각해 봐야하는 부분이지만 2단 차지의 시간을 줄여주는것 만으로 유용한 스킬입니다.
3. 원소폭발·뒤엉킨 덩굴 화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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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갈래의 화살을 발사한 뒤, 타격 후에 각 1발의 추가타를, 총 12발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lv.8 기준으로, 12발 모두 명중한다면 1182%, lv.10 기준으로는 1335% 라는 높은 계수를 뽑아냅니다. 원소통이 40pt라는 점을 고려하면 가히 엄청나다고 할 수 있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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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갈래의 화살을 발사한 뒤, 타격 후에 각 1발의 추가타를, 총 12발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lv.8 기준으로, 12발 모두 명중한다면 1182%, lv.10 기준으로는 1335% 라는 높은 계수를 뽑아냅니다. 원소통이 40pt라는 점을 고려하면 가히 엄청나다고 할 수 있겠군요.
6갈래의 화살을 발사한 뒤, 타격 후에 각 1발의 추가타를, 총 12발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lv.8 기준으로, 12발 모두 명중한다면 1182%, lv.10 기준으로는 1335% 라는 높은 계수를 뽑아냅니다. 원소통이 40pt라는 점을 고려하면 가히 엄청나다고 할 수 있겠군요.
타이나리의 스킬 돌파 재료
특성
예리한 안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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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효과로 얻어진 원마는 중첩이 아닌 시간 갱신형 특성입니다. 2번째 강공 후에는 지속 시간이 초기화 되는 형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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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효과로 얻어진 원마는 중첩이 아닌 시간 갱신형 특성입니다. 2번째 강공 후에는 지속 시간이 초기화 되는 형식입니다.
해당 효과로 얻어진 원마는 중첩이 아닌 시간 갱신형 특성입니다. 2번째 강공 후에는 지속 시간이 초기화 되는 형식입니다.
초목 마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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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마 비례, Q스킬이 가하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유효원마는 최대 1000pt까지로 고정되어 있지만, 보통 원마를 그 정도로 높게 가져가는 일은 없으니, '혹시 낭비되지는 않을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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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마 비례, Q스킬이 가하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유효원마는 최대 1000pt까지로 고정되어 있지만, 보통 원마를 그 정도로 높게 가져가는 일은 없으니, '혹시 낭비되지는 않을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원마 비례, Q스킬이 가하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유효원마는 최대 1000pt까지로 고정되어 있지만, 보통 원마를 그 정도로 높게 가져가는 일은 없으니, '혹시 낭비되지는 않을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별자리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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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별자리는 4돌, 6돌 입니다. 다른 별자리들도 무난하게 좋은 편입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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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별자리는 4돌, 6돌 입니다. 다른 별자리들도 무난하게 좋은 편입니다만,
핵심 별자리는 4돌, 6돌 입니다. 다른 별자리들도 무난하게 좋은 편입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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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돌 : 타이나리의 원소 마스터리를 최대 120pt 올려줍니다. 보통 원소 반응을 일으키며 사이클을 돌리는게 일반적인 풀 원소 특성상, 상시로 원마 120pt 제공이라 봐도 무방하며, 이는 Q 스킬이 가하는 피해 +7.2%에 해당합니다. 풀 공명과 특성, 성유물 2세트 옵션 만으로 200pt에 해당하는 원마를 가져가며, 나히다의 원소 제공을로 200pt 이상, 해당 별자리 효과로 120pt까지 챙긴다면, 부옵션에서 원마를 아예 챙기지 않아도 520pt의 원마를 기본적으로 끌어올 수 있습니다. 이는 곧 성유물 세팅에서 공격력, 치명타 옵션등을 더 가져올 수 있게해주면서 타이나리의 세팅의 편의성으로 이어집니다.
4돌 : 타이나리의 원소 마스터리를 최대 120pt 올려줍니다. 보통 원소 반응을 일으키며 사이클을 돌리는게 일반적인 풀 원소 특성상, 상시로 원마 120pt 제공이라 봐도 무방하며, 이는 Q 스킬이 가하는 피해 +7.2%에 해당합니다. 풀 공명과 특성, 성유물 2세트 옵션 만으로 200pt에 해당하는 원마를 가져가며, 나히다의 원소 제공을로 200pt 이상, 해당 별자리 효과로 120pt까지 챙긴다면, 부옵션에서 원마를 아예 챙기지 않아도 520pt의 원마를 기본적으로 끌어올 수 있습니다. 이는 곧 성유물 세팅에서 공격력, 치명타 옵션등을 더 가져올 수 있게해주면서 타이나리의 세팅의 편의성으로 이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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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돌 : 기존 강공격의 갈래 화살 계수가 70%를 넘지 못했지만, 해당 별자리를 통해 150% 계수의 화살 1발씩 더 생성해주면서 데미지 기댓값을 크게 올려줍니다. 게다가 E스킬 사용시 2단 차지까지 걸리는 시간을 아예 삭제시키며 타이나리의 사이클을 더욱 빨리 돌려주어 DPS 기댓값을 올려줍니다.
6돌 : 기존 강공격의 갈래 화살 계수가 70%를 넘지 못했지만, 해당 별자리를 통해 150% 계수의 화살 1발씩 더 생성해주면서 데미지 기댓값을 크게 올려줍니다. 게다가 E스킬 사용시 2단 차지까지 걸리는 시간을 아예 삭제시키며 타이나리의 사이클을 더욱 빨리 돌려주어 DPS 기댓값을 올려줍니다.
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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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실상부한 타이나리의 전용무기 입니다. 원소 피증은 물론, 원마 비례 강공격이 가하는 피증까지 활용하기 좋은 효과들 입니다. 여타 무기들은 시계 성유물에서 공격력%, 원소마스터리의 딜 상승 비중이 비슷한 반면, 전용무기는 원마 세팅의 딜 상승이 유의미하게 좋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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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실상부한 타이나리의 전용무기 입니다. 원소 피증은 물론, 원마 비례 강공격이 가하는 피증까지 활용하기 좋은 효과들 입니다. 여타 무기들은 시계 성유물에서 공격력%, 원소마스터리의 딜 상승 비중이 비슷한 반면, 전용무기는 원마 세팅의 딜 상승이 유의미하게 좋아집니다.
명실상부한 타이나리의 전용무기 입니다. 원소 피증은 물론, 원마 비례 강공격이 가하는 피증까지 활용하기 좋은 효과들 입니다. 여타 무기들은 시계 성유물에서 공격력%, 원소마스터리의 딜 상승 비중이 비슷한 반면, 전용무기는 원마 세팅의 딜 상승이 유의미하게 좋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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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지금까지 상시 캐릭터의 전용무기는 복각한 전적이 없기에 지금으로서는 얻기 어렵습니다.
다만, 지금까지 상시 캐릭터의 전용무기는 복각한 전적이 없기에 지금으로서는 얻기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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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치명타 피해 옵션과 피해증가 옵션이 붙어있어, 전무 바로 다음의 효율을 보여주는 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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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치명타 피해 옵션과 피해증가 옵션이 붙어있어, 전무 바로 다음의 효율을 보여주는 무기입니다.
높은 치명타 피해 옵션과 피해증가 옵션이 붙어있어, 전무 바로 다음의 효율을 보여주는 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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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당히 상당한 치확 옵션과, 공격력 강화 옵션이 붙어있는 무기입니다. 피증 효과는 원마를 따라 가지만, 스킬의 계수는 공격력이기에 유의미한 효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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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당히 상당한 치확 옵션과, 공격력 강화 옵션이 붙어있는 무기입니다. 피증 효과는 원마를 따라 가지만, 스킬의 계수는 공격력이기에 유의미한 효과입니다.
상당히 상당한 치확 옵션과, 공격력 강화 옵션이 붙어있는 무기입니다. 피증 효과는 원마를 따라 가지만, 스킬의 계수는 공격력이기에 유의미한 효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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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택을 최대로 뽑고 싶으면 [일반 공격 - E 스킬 - 강공격 1발 - Q 스킬 - 강공격 2발] 순서로 운용하시면 됩니다.
스택을 최대로 뽑고 싶으면 [일반 공격 - E 스킬 - 강공격 1발 - Q 스킬 - 강공격 2발] 순서로 운용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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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확과 치피를 제공하는, 딜러라면 누구나 채용 가능한 무난하게 좋은 무기입니다. 타이나리도 예외가 아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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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확과 치피를 제공하는, 딜러라면 누구나 채용 가능한 무난하게 좋은 무기입니다. 타이나리도 예외가 아니구요.
치확과 치피를 제공하는, 딜러라면 누구나 채용 가능한 무난하게 좋은 무기입니다. 타이나리도 예외가 아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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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나리의 주요 공격 수단인 강공격을 강화시켜 주지만, 치면타 옵션을 챙길 수 없기에 세팅 난이도는 높은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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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나리의 주요 공격 수단인 강공격을 강화시켜 주지만, 치면타 옵션을 챙길 수 없기에 세팅 난이도는 높은 편입니다.
타이나리의 주요 공격 수단인 강공격을 강화시켜 주지만, 치면타 옵션을 챙길 수 없기에 세팅 난이도는 높은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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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나리는 감우와 달리, Q 스킬도 딜링에 있어 큰 비중을 차지하기에 무기 효과를 온전히 받기 어렵습니다.
타이나리는 감우와 달리, Q 스킬도 딜링에 있어 큰 비중을 차지하기에 무기 효과를 온전히 받기 어렵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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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다만, 기행무기라 입수도 어렵지 않으며, 잘 어울리는 외형과 치명타 확률, 소소한 몹몰이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4성 무기 중에서는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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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다만, 기행무기라 입수도 어렵지 않으며, 잘 어울리는 외형과 치명타 확률, 소소한 몹몰이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4성 무기 중에서는 가장 좋습니다.
무기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다만, 기행무기라 입수도 어렵지 않으며, 잘 어울리는 외형과 치명타 확률, 소소한 몹몰이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4성 무기 중에서는 가장 좋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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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록 활과 비슷한 수준의 딜을 뽑아내는 무기 입니다. 청록활을 제외한 다른 4성 무기들보다 포텐이 좋기 때문에 청록활이 없다면 이쪽을 고려하는 편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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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록 활과 비슷한 수준의 딜을 뽑아내는 무기 입니다. 청록활을 제외한 다른 4성 무기들보다 포텐이 좋기 때문에 청록활이 없다면 이쪽을 고려하는 편이 좋습니다.
청록 활과 비슷한 수준의 딜을 뽑아내는 무기 입니다. 청록활을 제외한 다른 4성 무기들보다 포텐이 좋기 때문에 청록활이 없다면 이쪽을 고려하는 편이 좋습니다.
성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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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마를 따라 Q 스킬 강화 특성이 있는, 강공 + Q 스킬 딜러 타이나리에게 매우 잘 맞는 효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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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마를 따라 Q 스킬 강화 특성이 있는, 강공 + Q 스킬 딜러 타이나리에게 매우 잘 맞는 효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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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마를 따라 Q 스킬 강화 특성이 있는, 강공 + Q 스킬 딜러 타이나리에게 매우 잘 맞는 효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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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마를 따라 Q 스킬 강화 특성이 있는, 강공 + Q 스킬 딜러 타이나리에게 매우 잘 맞는 효과입니다.
원마를 따라 Q 스킬 강화 특성이 있는, 강공 + Q 스킬 딜러 타이나리에게 매우 잘 맞는 효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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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나리의 스킬 특성은 공격력 계수입니다. 파티 구성에 따라 [원마 + 공격력%]를 제공해주는 도금 성유물도 매우 상당히 상당한 효율을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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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나리의 스킬 특성은 공격력 계수입니다. 파티 구성에 따라 [원마 + 공격력%]를 제공해주는 도금 성유물도 매우 상당히 상당한 효율을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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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나리의 스킬 특성은 공격력 계수입니다. 파티 구성에 따라 [원마 + 공격력%]를 제공해주는 도금 성유물도 매우 상당히 상당한 효율을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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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나리의 스킬 특성은 공격력 계수입니다. 파티 구성에 따라 [원마 + 공격력%]를 제공해주는 도금 성유물도 매우 상당히 상당한 효율을 자랑합니다.
타이나리의 스킬 특성은 공격력 계수입니다. 파티 구성에 따라 [원마 + 공격력%]를 제공해주는 도금 성유물도 매우 상당히 상당한 효율을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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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 포텐셜은 두 성유물 모두 비슷하니, 먼저 맞춰지는 쪽을 선택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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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 포텐셜은 두 성유물 모두 비슷하니, 먼저 맞춰지는 쪽을 선택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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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 포텐셜은 두 성유물 모두 비슷하니, 먼저 맞춰지는 쪽을 선택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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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 포텐셜은 두 성유물 모두 비슷하니, 먼저 맞춰지는 쪽을 선택합시다
딜 포텐셜은 두 성유물 모두 비슷하니, 먼저 맞춰지는 쪽을 선택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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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나리의 종결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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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나리의 종결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타이나리의 종결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명타 확률 / 치명타 피해 / 원소 마스터리 / 원소 충전 효율] = [80% / 180% / 400pt /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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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히다와 함께 사용되는 경우가 많다보니 성유물에서 원마는 150pt ~ 200pt 정도만 챙겨도 무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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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히다와 함께 사용되는 경우가 많다보니 성유물에서 원마는 150pt ~ 200pt 정도만 챙겨도 무방합니다.
나히다와 함께 사용되는 경우가 많다보니 성유물에서 원마는 150pt ~ 200pt 정도만 챙겨도 무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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짧은 싸이클 때문에 원충은 본래 120% 정도가 권장되지만, 나히다와 함께라면 원충 요구 수치는 10% 덜 챙기셔도 무방합니다.
짧은 싸이클 때문에 원충은 본래 120% 정도가 권장되지만, 나히다와 함께라면 원충 요구 수치는 10% 덜 챙기셔도 무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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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나리가 파티 내의 유일한 풀 원소 캐릭터라면 숲기를 채용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나히다가 숲의 기억을, 타이나리가 별도의 성유물을 챙기는것이 보편적입니다.
타이나리가 파티 내의 유일한 풀 원소 캐릭터라면 숲기를 채용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나히다가 숲의 기억을, 타이나리가 별도의 성유물을 챙기는것이 보편적입니다.
추천 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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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미 나 종]으로 대표되는 발산 파티 입니다. 타이나리 자체가 번개 원소 캐릭터의 의존성이 높은 만큼, 발산 파티에서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미코, 혹은 피슬이 지속적인 번개 원소를, 타이나리만으로 부족한 풀 원소 제공을 나히다가 도우면서 원마 제공까지 해주는 야무진 조합입니다. 파티 안정성을 위해 보호막 캐릭터, 혹은 힐러를 취향에 따라 넣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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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미 나 종]으로 대표되는 발산 파티 입니다. 타이나리 자체가 번개 원소 캐릭터의 의존성이 높은 만큼, 발산 파티에서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미코, 혹은 피슬이 지속적인 번개 원소를, 타이나리만으로 부족한 풀 원소 제공을 나히다가 도우면서 원마 제공까지 해주는 야무진 조합입니다. 파티 안정성을 위해 보호막 캐릭터, 혹은 힐러를 취향에 따라 넣어주시면 됩니다.
[타 미 나 종]으로 대표되는 발산 파티 입니다. 타이나리 자체가 번개 원소 캐릭터의 의존성이 높은 만큼, 발산 파티에서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미코, 혹은 피슬이 지속적인 번개 원소를, 타이나리만으로 부족한 풀 원소 제공을 나히다가 도우면서 원마 제공까지 해주는 야무진 조합입니다. 파티 안정성을 위해 보호막 캐릭터, 혹은 힐러를 취향에 따라 넣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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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바라를 애정하는 저는, 미코에게 원마 시계를, 서포터에는 바바라를 넣어서 간간히 만개 데미지도 줄 수 있는 파티를 자주 사용합니다. 하지만 성능적으로는 다른 캐릭터를 넣는 편이 더 안정적이고 데미지도 잘 나올 수 있습니다.
바바라를 애정하는 저는, 미코에게 원마 시계를, 서포터에는 바바라를 넣어서 간간히 만개 데미지도 줄 수 있는 파티를 자주 사용합니다. 하지만 성능적으로는 다른 캐릭터를 넣는 편이 더 안정적이고 데미지도 잘 나올 수 있습니다.
총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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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일전 상대로는 엄청난 효율을 자랑하는 타이나리입니다. Q 스킬의 갈래 화살들이 전부 맞기만 하면 1335%라는 엄청난 계수의 스킬이니까요. 게다가 E 스킬에 달려있는 어그로 효과는 유용하게 쓰입니다. 풀 원소 특유의 높은 저점에 더불어, 6돌파까지 하면 높은 고점도 장점입니다. 상시 픽뚫 캐릭터로 돌파가 상대적으로 쉬운 특성상 쉽게 강력한 성능의 타이나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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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일전 상대로는 엄청난 효율을 자랑하는 타이나리입니다. Q 스킬의 갈래 화살들이 전부 맞기만 하면 1335%라는 엄청난 계수의 스킬이니까요. 게다가 E 스킬에 달려있는 어그로 효과는 유용하게 쓰입니다. 풀 원소 특유의 높은 저점에 더불어, 6돌파까지 하면 높은 고점도 장점입니다. 상시 픽뚫 캐릭터로 돌파가 상대적으로 쉬운 특성상 쉽게 강력한 성능의 타이나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일전 상대로는 엄청난 효율을 자랑하는 타이나리입니다. Q 스킬의 갈래 화살들이 전부 맞기만 하면 1335%라는 엄청난 계수의 스킬이니까요. 게다가 E 스킬에 달려있는 어그로 효과는 유용하게 쓰입니다. 풀 원소 특유의 높은 저점에 더불어, 6돌파까지 하면 높은 고점도 장점입니다. 상시 픽뚫 캐릭터로 돌파가 상대적으로 쉬운 특성상 쉽게 강력한 성능의 타이나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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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다수적에 갈래화살이 분산된다면 데미지도 분산되어 나오게 됩니다. 나히다, 미코 or 피슬과 함께하는 파티가 거의 고정적이기 때문에 다양한 파티를 굴리기 쉽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12초 안에 모든 사이클을 끝내야 하기 때문에 빠른 교체 플레이가 취향에 맞지 않으시는 분에게는 단점으로, 취향이신 분들은 장점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다만, 다수적에 갈래화살이 분산된다면 데미지도 분산되어 나오게 됩니다. 나히다, 미코 or 피슬과 함께하는 파티가 거의 고정적이기 때문에 다양한 파티를 굴리기 쉽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12초 안에 모든 사이클을 끝내야 하기 때문에 빠른 교체 플레이가 취향에 맞지 않으시는 분에게는 단점으로, 취향이신 분들은 장점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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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누가 뭐래도 현 시점 상시 캐릭터 1티어 딜러임에는 이견의 여지가 없을것 같군요.
하지만, 누가 뭐래도 현 시점 상시 캐릭터 1티어 딜러임에는 이견의 여지가 없을것 같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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