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8월 신규 캐릭터&업데이트 리뷰

리하~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오늘은 브롤스타즈 신규 업데이트 리뷰로찾아왔는데요. 예쁜 게 많이 추가됐더라구요.

신규 업데이트 종목은 브롤패스 , 캐릭터 , 스킨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리뷰 시작해볼게요.

클랜시

우선 신규 브롤러 클랜시가 스타로드에 추가됐어요.

리뷰 블로그는 전 블로그에 있으니 보실 분들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음 , 브롤패스인데요! 이번엔 샌디의 스킨이 출시되었어요. 샌디 스킨이 요즘 나오는 추세인가봐요ㅎ

( 신규브롤러 스킨이나 만들지..ㅎㅎ)

종류는 3가지에요! 3가진 외형만 다르고 다 같으니 취향대로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샌디의 걷는 모션이에요. 해파리가 걷는 느낌이 물씬 나는 해파리 샌디입니다. ( 나만 저거 메두사같나요)

공격 모션은 거대한 빨판? 해파리 다리?같은 걸 상대에게 날려 공격하네요.

궁극기는 몽환스럽고 예쁜 물 속 안에 들어가 있는 느낌이 나네요.

스킨은 나쁘지 않게 잘 나온 것 같아요!

빛나는 해파리 샌디는 얼굴에 카레가루를 묻힌 스타일이네요. 메이크업일까요?

다음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나오는 아쿠아마린 스프라우트입니다! 스프라우트가 아닌 줄 알았어요 ㅋㅋ 오해할만한 귀염둥이 디자인으로 돌아왔네요!

일반공격을 할 땐 문어가 날아가요. 포물선을 그리며 가는 길엔 방울 같은것도 생기구요.

공격이 적중하면 초록색 물이 팡! 터져요.

개인적으로 참 귀여워요 .

궁극기를 던지면 전보다 조금 더 큰 문어를 던지고 방울도 더욱 많아졌어요. 문어는 사랑입니다!

궁극기 생성시 또 초록색 물이 튀어나오고 신비로운 벽이 생성돼요.

개인적으로 이 스킨은 사놓아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른 스프라우트 스킨이 있다면 돈을 아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그리고 문어 팽과 상어 톱니 콜트 이 두개를 할인하니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내일이면 문어 팽은 종료 직전일 것 같네요.

다음! 스텔라 쉘리도 나왔는데요 , 늦었지만 리뷰해보겠습니다! 우선 , 게임 초기에 사전예약 보상? 으로 줬었던 것 같은 스타 쉘리( 이름 맞나요?)를 재탕한 느낌이 드는 것 같기도 하네요.

우선 모션은 이렇습니다! 이동 할 때에는 큰 변화가 없어요!

일반공격은 별 여러개를 장전해 한번에 쏘네요-!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궁극기를 쏘면 이러한 모션이 나옵니다.

하지만 쉘리 특유의 궁극기를 쓰면 진동이나 울림이 있는 느낌이 사라져서 답답한 느낌입니다(…)

모션은 일반공격과 비슷한 느낌도 있네요.

저는 쉘리는 스킨 사지 말고 무료배포한 스킨 쓰는 게 어떨까…라는 생각을 하네요.

브롤패스 사야지 잠금해제 가능한 스프레이인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멀뚱멀뚱 바라보는데 입은 삐죽 나온 우리 아이..

오늘 블로그 재밌으셨다면 댓글 한번씩만 쓰고 가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그럼 안녕히계세요!

리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