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붉은 여명의 즉흥시 폰타인 월드 임무 리뷰
원신 월드 임무인 붉은 여명의 즉흥시에 대한 리뷰입니다.
폰타인 4.2 버전 기준으로 열린 신맵에서 월드 임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워프포인트 북쪽으로 가면 강아지와 나약해 보이는 붉은 머리 청년이 갇혀 있습니다. 이 때 강아지는 보물 상자로 인도해주는 NPC이고, 월드 임무는 나약해 보이는 붉은 머리 청년에게 말을 걸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보물 사냥단이 여행자에게 가진 물건을 내놓으라며 대화가 시작됩니다.
이 때 붉은 머리 청년은 가진 물건을 내놓을테니 여행자와 페이몬은 풀어달라고 합니다.
이에 보물 사냥단은 여행자와 페이몬은 풀어주기로 하는데요. 페이몬과 여행자는 붉은 머리 청년이 보물사냥단과 한패인지 아니면 혼자서 짊어지려고 가는건지 걱정도 드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가서 어떤 일인지 지켜보려고 하는데요.
붉은 머리 청년은 갑자기 태도를 바꾸더니 보물사냥단과 싸울 제스처를 취합니다.
여기서 그냥 지켜볼지 도와줄지 선택할 수 있는데요. 활강해서 청년을 도와 보물사냥단을 격퇴하는 것이 시간이 훨씬 빠릅니다.
보물사냥단을 붙잡고 나면 바로 풀어줍니다. 본거지를 알아내기 위해서죠. 여행자와 페이몬은 이들과 통성명을 하게 되는데 여기서 페니와 아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페니는 '규칙없는 자유시'에서 봤던 그 NPC인데 루즈와 아는 사이죠.
ESC로 메뉴에 들어간 후 시계 모양 아이콘에 들어가서 시간을 다음날로 맞춥니다. 그리고 미니맵에 표시된 보물사냥단 야영지로 이동합니다.
루즈와 함께 보물사냥단을 격퇴하고 나면 루즈가 약탈한 보상을 나눠주며 월드 임무는 종료됩니다.
스토리만 따라가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았습니다. 원석 30개도 얻고 보상도 후하네요.
원신 붉은 여명의 즉흥시 풀영상: https://youtu.be/Hf67zoNxDqI
#원신 #붉은여명의즉흥시 #폰타인 #월드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