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희귀 포켓몬 3개 찾는 산책향로 루트 트릭

포켓몬고 게이머는 다른 사람들이 잡기 위해 애쓰는 가장 희귀 포켓몬 3개를 찾는 트릭을 찾을 수 있다.

포켓몬고 게이머는 가라르지방 새를 잡기 위한 코드를 해독한 것 같다. 흥미로운 점은 몇몇 다른 포켓몬고 게이머들도 비슷한 경험을 했다는 것을 확인했으며 이는 트릭에 대한 설득력 있는 사례를 제시한다는 것이다.

프리져, 파이어, 썬더로 구성된 가라르 새들은 포켓몬스터 소드 쉴드의 크라운 툰드라 확장팩에서 데뷔했을 때 포켓몬고에 추가되었다. 그 이후로 포켓몬고에서 잡기 가장 어려운 포켓몬 중 하나로 꽤 악명 높았다. 산책향로 스폰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이 요인 중 하나이지만 가라르 새를 만나는 것은 승리한 전투의 작은 부분일 뿐이다. 이건 가라르지방 새들의 탈출률이 매우 높기 때문이다. 그러나 게이머는 어느 정도 더 쉽게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은 것 같다.

포켓몬고 서브레딧 유저 큐티파타오의 게시물에 이런 경험을 강조하며 이는 가라르 새의 스폰 액션이 결국 무작위가 아닐 수도 있음을 보여준다. 학교로 다른 길을 가는 동안 같은 날 가라르 썬더와 프리져를 발견했고 이는 이전에 들었던 것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었다; 그건 가라르 새들 스폰 위치를 설정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가라르 새 스폰은 결국 랜덤이 아닐 수도 있음

며칠 동안 다른 루트를 시도했을 때의 일이다. 다시 한 번 원래 루트를 택하기로 결정할 때까지 또 다른 만남을 갖지 못했다. 그리고 놀랍게도 가라르 썬더는 그 길에서 다시 한 번 스폰됐다. 이 모든 것이 우연의 일치일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그건 이 사건과는 거리가 먼 것 같다. 이건 몇몇 다른 게이머들도 비슷한 경험을 했다고 강조했고 가라르 새들이 특정 루트에서 반복적으로 스폰되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사실 한 게이머는 포켓몬고의 특정 루트에서 정기적으로 산책향로를 사용했고 가라르 새와 여러 번 만났고 결국 3개의 애매한 포켓몬을 모두 잡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그 게이머는 그 직후 가라르 새들이 그 루트를 따라 스폰되는 것을 멈췄기 때문에 단순한 우연의 일치일 수 있다고 언급했다. 그래서 만약 게이머들이 가라르 새들을 잡지 못한다면 반드시 같은 루트에서 산책향로를 다시 사용해 봐야 한다.

그렇긴 하지만 포켓몬고에서 실제로 가라르 새를 잡는 것은 여전히 힘든 일이며 게이머는 포켓몬을 얻기 위해 아끼는 마스터볼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 #포켓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