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 리니지W, 흥행 성공은 어디로?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 리니지W, 흥행 성공은 어디로?

엔씨소프트의 주가 전망은 리니지 W의 흥행 성공의 방향입니다

리니지 시리즈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는 엔씨소프트가 내놓은 '리니지W'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게임이 마음에 들지 않는 나조차도 설치하려고했지만 이전 리니지보다 더 재미있습니다.

나는 완전히 비코어 프리랜서이기 때문에 재충전의 압력을받지 않고 오래 가지 않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 나 그렇게 말할 수 없습니다.

다만 여러 전문가들의 시각과 현재의 주가와 미래에 대한 전망에 대해서는 제 견해를 더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인 만큼 비판은 자제하고 의견 교환은 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엔시소프트 주가

물론 게임과 사용자에 대한 엔씨소프트의 근본적인 입장은 변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소식은 경기 자체가 나쁘지 않다는 것입니다.

물론 돈을 버는 사람이나 게임을 오래 즐기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내 평가가 틀릴 수 있습니다.

엔시소프트와 게임산업

크래프톤은 또한 PUBG 업데이트를 통해 점유율을 높이고 있으며 위메이드는 성능과 주가 측면에서 미르를 출시했습니다.

그래서 엔씨소프트가 아니라면 다양한 선택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이 엔씨소프트에 귀중한 자본을 투자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주가는 현재의 시장 성장이 아니라 미래의 성장을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게임이 계속 수익을 낼 수 있는지 궁금해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현재 상황에서는 게임분야에서 게임을 선택할 때 어떤 주의를 기울여야 할까.

메타버스와 NFT

국내 게임 산업에서 가장 앞서있는 기업은 위메이드입니다.

Wemade Mix를 통해 PE를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Wemix라는 가상 통화를 사용하여 게임 내 항목을 실제 통화로 변환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물론 국내

오딘의 성공 이후 카카오 방향은 메타 버스와 NFT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이런 시장 상황을 알지 못합니다.

물론 메타 버스와 NTF 시장을 공격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유니버스라는 팬덤 메타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기와 직접적인 연관성은 없습니다.

엔시소프트는 알고 있습니다

NFT처럼 가상화폐로 인게임굿즈가 지급된다고 밝힌 순간부터 경기성적과는 별개로 이슈로 주가가 오르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워크숍 등을 통해 게임 속 상품과 아이템이 현실에서 현금화되고 있습니다.

NCS라는 가상화폐를 만든 엔씨소프트가 NCS에 리니지W의 상품을 지불하면

NC가 만든 메타버스에서 이 동전이 사용되고 거래소를 통해 거래된다면 그 영향은 상상을 초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