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우카 ASMR. '블루 아카이브'

매냐예요. 일상 블로그로 전향...까지는 아니어도 게임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굿즈, 예를 들면 음악과 소설과 만화와 라이트 노벨을 중점적으로 즐기기에는 애석하게도 본 게 많지 않다는 치명적 결점 발견.

어쨌거나 오늘은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대한 이야기예요. 프리코네의 인기가 식어가는 걸 여실히 느끼고 있고 무한한 과금의 궤도를 블루 아카이브로 틀까 진지하게 검토하려는 중인데, 생각해 보니까 과금의 결정을 하는 순간에, 키워야 할 캐릭터가 엄청나게 많고 돈도 많이 요구하는지라 프리코네의 과금하고는 비교가 절대로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달아버렸어요. 사소한 성장마저도 돈이 드는 블루 아카이브인지라 선뜻 궤도를 틀기가 쉽지가 않네.

전부 의미 없는 이야기였고요? 본래 하려는 이야기는 이거예요.

요즘 들어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이 있어요.

일주일에 한 번씩 영상이 올라오고 있는 힐링 영상 같은 거예요. 그 이름하여 '센세, 즛토 오지칸 이타다케마스카?'랍니다.

?

그러니까 일본 공식 블루 아카이브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 중인 유우카 채널!

대충 이런 영상이에요.

그리고 괘씸하게도 한국 공식 블루 아카이브 채널에서는 쏙 빼먹은 영상이기도 하고요. 제대로 소개하자면 유우카의 '선생님, 잠깐 시간 좀 내주실래요?' 코너예요. 그냥 잡담하는 코너 정도로, 유우카 보는 코너? 대충 이런 것들 볼 수 있어요.

이거랑,

이거

그리고 이런 거.

앗?! 정신 차리고 보니 엄청나게 첨부하고 있었다! 게다가 캡처는 언제 또 이렇게나 한 거고!

어쨌든 감상하기에 나쁘지 않아요. 오히려 귀여워서 최고... 그리고 카페인 님이 소개해 준 유튜브 채널이 있는데 이런 블루 아카이브 영상을 번역해 주는 채널도 있어요. 공식 채널보다 훨씬 공식 같은 일을 하고 있잖아요?

링크는 모바일로 작업하는 저니까요? 폰의 기능 한계상 개인 유튜브 채널의 주소를 복사하여 링크 첨부하는 건 엄청나게 번거롭다고 해야 할까, 어쨌든 많은 사고(?)와 사건(..?)을 거쳐야 할 거 같은 기분이 드니까 카페인 님이 책임지고 주소 남겨줄 거예요. (뻔뻔)

아무튼 이런 영상도 보고 있고... 참, 또 이것도 발견했어요.

아니, 이거 아니고. (병)

이거예요, 이거. 유우카의 ASMR!

DLsite 독점 상품이고 약 10000 원가량 하는 저렴한 상품이에요. 해당 상품을 알게 된 계기는 일본 공식 블루 아카이브 채널에서 보게 되었고 또 국내 커뮤니티에서 완전 최고래요.

하지만 이런 상품은 관심도 없고... asmr을 왜 들어요, 의미 없게. 그거 들을 시간에 음악을 더 듣겠어요. 시간 낭비야, 시간 낭비.

구입해버렸다. 지금 보이는 거 말고도 파일이 더 많이 있어요. 아직 뭐가 있는지 잘 둘러보지도 않았기에 뭐가 있다고 확답은 할 수 없겠지만 영상도... 있겠죠? 아마도?

MP3 폴더로 들어가 짧게 하나 들어봤는데 역시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기왕 구입했으니까 폰으로 옮겨놓은 다음에 들어야지. 다른 사람한테 들키면 이상한 취급받을 게 분명하잖아요!

그리고 해당 사이트를 둘러보니까 블루 아카이브의 ASMR이 꽤나 있더라고요?

그것보다 독점 판매라는 거 보니, 국내 발매는 기대하면 안 되겠어요.

공식 발매, 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