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소프트 모바일MMORPG 리니지W 마족신전과 마계 정벌단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용혁순 입니다.

오늘은 NC소프트 모바일MMORPG 리니지W 마족신전과 마계 정벌단 업데이트 소식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NC소프트 모바일MMORPG 리니지W는 'The Chaos'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규 던전인 마족신전부터 신규 복귀 유저들을 위한 마계 정벌단 업데이트까지 모바일MMORG를 쉬거나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은데요 자세한 내용 한 번 알아보시죠!

리니지W 마족신전 업데이트 내용

리니지W 마족신전은 입장 레벨 제한이 83레벨 이상으로 꽤 고렙 던전인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신규 아레나 던전으로 현재는 기본 이용 시간 7시간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각 진영에 있는 발록 혹은 야히와 같은 보스가 사망하면 게임이 끝나고 개인의 기여도에 따라서 핫스팟 사냥터 입장 기회까지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진영은 발록과 야히 진영으로 나뉘며 마족신전에서 사냥을 하다 보면 마족신전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고 이 증표는 혼돈의 마족 상점에서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 아이템을 바꿀 수 있는데요 지역에 표시되어 있는 것처럼 자신의 스펙에 맞는 곳에서 사냥을 하다 보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혼돈의 마족신전과 마계 정벌단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아직 늦지 않았으니 하루빨리 보상을 얻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100마일리지로 출석체크 49Days 마계 정벌단의 부름을 활성화하면 얻을 수 있는 아이템도 챙겨가는 게 좋습니다.

빠른 레벨 업을 위한 마계 정벌단 이벤트

새롭게 추가된 혼돈의 마족신전은 83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했던 고레벨 마족신전을 체험할 수 있는데요 레벨별로 구간이 나누어져 있어서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현재 30레벨 이상이면 입장할 수 있고 30~59레벨 60~74레벨 75~79레벨 그리고 80레벨 이렇게 4개로 입장 가능합니다.

리니지 W 마계 정벌단의 축복에서는 100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는 용사의 성장 물약이 있는데요 이벤트로 각 레벨 구간마다 사용할 수 있으며 경험치 보너스와 각종 능력치가 올라가는 물약으로 빠른 레벨 업, 사냥에 큰 도움이 되는 아이템입니다.

마계 정벌단 이벤트는 리니지W의 신규 복귀 유저분들을 위한 이벤트인 만큼 빠른 레벨업과 어렵지 않은 난이도가 특징인데요 경험치를 주는 물약들은 물론 용사의 두루마리 퀘스트와 축복 탈린스만을 통해서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마족신전에서 얻은 아이템 혹은 증표들로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아이템으로 바꿔주면 될 것 같습니다.

클래스 리부트

NC소프트 모바일MMORPG 리니지W 이번 소식은 클래스 리부트인데요 아무래도 직업이 리부트 되면 많은 부분들이 바뀌는 만큼 기존에 플레이하시던 분들의 관심도가 높은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내용이 방대하기 때문에 추가된 부분들에 대해서만 살펴보겠습니다.

전사 클래스는 신규 스펠이 등장했습니다. 액티브 스킬 버서커 라이징은 사용하면 공격 및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스턴을 적중 시킬 수 있으며 카운터 무시 및 스턴 상태 피해량 증가는 물론 공격 시 일정 확률로 강화 버프 효과가 해제된다고 해요

그 밖에 패시브 스킬 에바의 축복: 라이징은 공격 시 일정 확률로 HP를 지속 회복이 가능하고 세컨드 윈드는 2타 공격, 스킬 중첩 시 최대 4타 공격도 가능합니다. 그밖에 다양한 액티브와 패시브 스킬들 또한 추가 혹은 개선이 됐습니다.

군주 클래스는 꽤 많은 액티브 스킬과 함께 패시브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엑스칼리버: 마스터, 글로잉 소드, 임페리얼 카운터 그리고 글로잉 프로텍트와 오버로드 패시브 스킬인 브레이브 어택과 브레이브 아머 또한 추가됐습니다.

지금까지 NC소프트 모바일MMORPG 리니지W 마족신전과 마계 정벌단 업데이트 소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해당 게임에는 확률형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