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원신 5.0·뮤모나크2·호연 게임 3종 맞붙는다
8월 말 호요버스의 원신 5.0과 웹젠의 뮤모나크, 엔씨의 '호연' 등 큼직큼직한 게임 3종이 하루 차이를 두고 맞붙는다. 27일 엔씨의 기대작 '호연'과 역주행의 아이콘 ‘원신’의 5.0 버전이 출시되고, 하루 뒤인 28일에는 웹젠의 기댖가 '뮤모나크2'가 출시되며 한판 승부를 벌인다. 엔씨와 호요버스, 웹젠 등 게임사로서는 모두 놓칠 수 없는 기대작으로 상당한 마케팅이 투입될 것으로 보인다.
◇ 5.0 버전에 4주년까지 겹친 초호화 보상...복귀각 노리는 이용자들
업데이트할 때마다 역주행하며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원신’은 오는 28일 5.0 버전 ‘영광의 꽃과 태양의 길’을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4주년과도 겹치면서 보상이 역대급으로 주어진다. 이에 복귀를 노리는 이용자들이 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 ‘영광의 꽃과 태양의 길’에서는 티바트의 여섯 번째 주요 국가 ‘나타’가 개방되며, ‘카치나’, ‘키니치’, ‘말라니’ 등 ‘나타’ 출신의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3종이 추가된다.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원신 5.0 말라니 /호요버스
전쟁의 나라이자 불의 나라로 불리는 ‘나타’는 오랜 세월 인간과 용이 공존해 온 곳이다. 모험 등급 Lv.28을 달성하고 리월 마신 임무 제1장 제3막 ‘다가오는 객성’을 클리어한 여행자라면, 즉시 나타의 마신 임무를 시작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빙의를 통해 산룡, 숲룡, 어룡 등 용으로 변신할 수 있고, 그들의 능력을 사용해 험준한 협곡과 가파른 절벽, 강과 온천, 위험천만한 화산 등을 극복하며 탐험을 이어 나가게 된다.
‘키니치’는 나무살이 부족에서 온 유명한 사냥꾼이자 5성 풀 원소 양손검 캐릭터로, 갈고리줄을 이용해 높은 곳으로 올라가거나, 전장에서 적을 갈고리줄로 묶고 회전 사격을 가해 강력한 피해를 준다. 원소폭발 발동 시 그의 용 동료 ‘아쥬’도 전투에 참여해 적에게 용의 숨결을 내뿜는다.
샘물 무리 부족의 수상 용품 상점 주인 ‘말라니’는 5성 물 원소 법구 캐릭터로, 수면과 액체 열소 위, 심지어는 육지에서도 빠르게 질주할 수 있는 샤크 서핑보드를 타고 움직이면서 샤크 물어뜯기로 적에게 피해를 주는 동시에 표식을 부여한다.
이번 5.0 버전의 전반부 이벤트 기원에서는 복각하는 ‘카에데하라 카즈하’와 함께 ‘말라니’, ‘카치나’를 만나볼 수 있으며, 후반부에서는 ‘라이덴 쇼군’의 복각과 함께 ‘키니치’가 등장한다.
[전체기사보기]
https://www.gamey.kr/news/articleView.html?idxno=3009544
8월 말 호요버스의 원신 5.0과 웹젠의 뮤모나크, 엔씨의 \'호연\' 등 큼직큼직한 게임 3종이 하루 차이를 두고 맞붙는다. 27일 엔씨의 기대작 \'호연\'과 역주행의 아이콘 ‘원신’의 5.0 버전이 출시되고, 하루 ...
www.game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