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서비스 1주년 콘텐츠·이벤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서비스 1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넷마블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8월 16일까지 매일 오픈되는 미션을 달성하면 스페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기념선택권, 5성 보석 선택 상자, 1주년 기념 소환권 등을 증정하는 카니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함께해줘서 고마워’ 이벤트를 통해 4성 반지 선택 상자, 4성 목걸이 선택 상자 등을 획득 할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영웅 소환권 최대 911장 및 영웅 선택권을 제공하는 등 신규·복귀 이용자 카니발 이벤트를 리뉴얼했다. 신규 이용자가 웰컴 점핑 상자를 통해 6성 60레벨 영웅 6종과 장비 7종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신규 콘텐츠도 함께 선보였다. 신규 영웅 ‘터져라 팡팡 빅키’는 빛 속성의 원거리딜러 영웅으로 치명타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자신의 모든 스킬 쿨타임을 초기화하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배낭 안에 있는 드론이나마법총을 활용해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PvP 콘텐츠 ‘길드 총력전’도 새로 추가했다. 최소 20인 이상의 길드라면 누구나참여할 수 있다. 보유한 영웅의 액티브 스킬 및 패시브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영웅 스킬 강화’를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속성별 스킬강화석을 활용해 각 영웅마다 스킬을 강화해 성장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