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신규 캐릭터 '남도명성' 업데이트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새로운 캐릭터 '남도명성(인파이터, 성전사)'을 도입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로운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얻는 혜택이 많아, 오랜 시간동안 던파 모바일에 접속하는 것이 좋다.

남도명성 업데이트에서는 인파이터와 성전사 2가지의 새로운 직업이 추가되었다. 인파이터는 권투선수처럼 싸우는 근접딜러이며, 성전사는 일반적인 서포터로, 동료를 지원한다. 이 리뷰의 작성자는 여성 성전사의 최종 내용에 만족하여, 남성 성전사를 육성하기로 결정했다.

캐릭터 육성을 쉽게 하기 위해 작성자는 여름방학 패키지도 구매했다. 하지만, 남성 캐릭터에게 핑크 아바타와 이벤트용 무지개 수영복 바지는 만족스럽지 않았다.

플레이어가 레벨 10에 도달하면 전직전용 12라운드 무료 성장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박스에는 +12 무기와 환영의 팔찌가 들어있어, 이를 가지고 일찍 몬스터를 쓰러뜨리는 것이 가능하다.

서포터 캐릭터인 성전사는 전투력이 낮고 사냥 속도가 느리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던파 모바일에서는 결코 그렇지 않다. 전직 기술로 들어오는 하프티는 성불기둥을 받아 폭발하여 주변 범위를 데미지로 입힌다.

남도명성 캐릭터들은 기술의 폭이 매우 넓고, 플레이어는 공격 스타일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또한 십자 공격의 슈퍼아머, 슈퍼아머 판정, 적을 잡을 수 있는 (홀딩) 스매시, 승리창 등 스킬 기술 또한 많다. 여성 성전사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공격 기술들이 있어, 편안하게 만렙까지 육성할 수 있다.

서포터로서의 능력도 체계적으로 장착돼 있다. 파티원의 힘, 지능, 명예의 축복으로 적중률을 증가시키는 영광, 파티원에게 보호막을 주는 성스러운 빛, 그리고 부활 스킬 등 모두 전투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남도명성 업데이트는 게임에 많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다. 새로운 직업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능력과 많은 새로운 기술들로 인해,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탐험하는 데 큰 재미를 느낄 것이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팬이라면, 이번 업데이트는 꼭 확인해볼 가치가 있다.

또한, '각성 아포칼립스'도 곧 출시될 예정이니, 이 역시 기대해보도록 하자.

<insert-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