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펫이 등장했다? 이건 무조건 써야지

오랜만에 가져온 탕탕특공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펫이라는 시스템이 등장했는데요. 말 그래도 게임 필드에서 같이 전투를 해주고 버프를 걸어주는 펫을 데리고 다닐 수 있습니다.

펫은 장비 슬롯에서 특공대/코스튬 옆에 아이콘 표시가 되어있어요. 저걸 누르게 되면 내가 가지고 있는 모든 펫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귀엽게 돌아다니고 있는 비둘기와 거북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보면 상자가 있는데 무료로도 얻으실 수 있으니까 매일 확인해주세요. 반드시 엘리트를 얻을 수 있는 상자는 10개에 무려 2680개의 보석을 필요로하네요. 어마무시합니다.

살자를 열게되면 이렇게 등급을 가지고 있는 펫이 등장하는데요. 요녀석들도 장비와 비슷하게 티어를 가지고 있어서 더 높은 티어일수록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펫주제에 공격스킬도 가지고 있고 보조스킬들도 있어서 데리고 다니면 확실히 좋습니다.

옆에보면 펫 상인이 있는데 쿠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석으로 사는건 아깝고 골드랑 무료를 통해 얻어주시면 되는데 이 쿠키를 가지고 펫의 레벨업을 시켜줄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전투출전시 모습을 한번 봐볼까요?

이렇게 돌아다니면서 회오리 공격을 합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크네요. 그리고 딜도 괜찮아서 초반에 적들을 잡는데 용이합니다.

하지만 전투를 하다보면 움직임이 별로 좋지 않기 때문에 보스한테 당할때가 있습니다. 옆에 가주면 치유가 되면서 다시 부활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더 좋은 등급의 펫은 어떤 성능을 가지고 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새로운 펫을 얻게 되면 또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