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S급 군비 소원 목록 처참한 실패, 펫 뽑기는 성공인가요?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탕탕특공대의 새로운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S급 군 지원품을 열기 위한 창 우측 상단에 새로 생긴 메뉴를 선택하면, S급 군비 소원 목록을 설정해 줄 수 있는 창이 열립니다. 소원 목록에 S급 장비를 넣으면 해당 부위의 S급 장비를 뽑을때 반드시 소원 목록의 장비를 획득하게 되는 것이죠!
많은 분들이 흔히 하는 실수가 바로 S급 군비 소원 목록에 뽑고 싶은 장비를 하나 선택하면 그 장비가 바로 나오는 줄 알고 장비 하나만 선택한다는 것입니다. S급 장비를 뽑을때 어느 부위가 나올지는 랜덤이며, 그렇기 때문에 어느 부위가 걸리더라도 필요한 장비가 나올 수 있게 하려면 일단 S급 군비 소원 목록에 모든 장비를 다 선택하는게 확률을 올릴 수 있는 것입니다. 원하는 S급 장비를 바로 뽑을 수는 없는 거지만, 그래도 기존의 12분의 1의 확률에서 6분의 1의 확률로 줄어든 셈이니 환영할 만한 업데이트입니다.
업데이트만 기다리며 열심히 모은 보석으로 S급 군비 소원 목록 설정 후 S급 군 지원품 열기를 했는데, 처참한 실패를 맛보고야 말았습니다. S급 무기 파괴의 힘이 나오길 간절히 원했건만... 그게 아니더라도 S급 장비를 에픽 등급으로 만들 수 있게 영원의 장갑, 영원의 벨트, 영원의 부츠 중 하나는 나오겠거니 했는데, 현재 상황에서 가장 필요없는 영원의 목걸이가 나오고야 말았습니다. 영원의 목걸이는 이미 에픽 등급이라 당장은 필요가 없는데 말입니다.
아~ 이러면 완전 나가린데...
탕탕특공대의 업데이트에서 S급 군비 소원 목록만 있는 건 아니죠!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신규 컨텐츠인 펫도 새롭게 등장하습니다. 업데이트 이후 장비창에 펫이 새로 생긴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열기를 통해 펫 4마리를 뽑아봤습니다. 갖고 싶었던 점박이가 우수 등급으로 나와 주었네요. S급 장비 뽑기는 망했는데, 펫 뽑기는 그나마 성공했습니다.
펫도 장비와 마찬가지로 진화를 통해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공식은 장비와 같네요. 과금을 하지 않는 이상, 장비 뽑기에도 보석이 모자란데 펫까지 뽑을 여력은 없습니다. 광고 열심히 보면서 하루에 주어지는 무료 뽑기를 해야 겠습니다. 이거이거 하루에 봐야할 광고가 너무 많아지는데요. ㅎ
이상, 탕탕특공대의 새로운 업데이트 S급 군비 소원 목록과 펫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탕탕특공대 #S급군비소원목록 #탕탕특공대펫 #탕탕특공대펫진화 #탕탕특공대점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