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진동 수정 연구 검증 실험 4일차 에너지 촉매
쵸코소보루입니다. 원신 신규 이벤트 진동 수정 연구 검증 실험 4일차 <에너지 촉매> 포스팅입니다.
4스테이지
에너지 촉매
앞서 작성했던 포스팅과 같이 신규 유저 위주로 작성할께요.
도전 난이도배율 1배, 체험 캐릭터 편성, 임무점수 2000점 기준.
<에너지 촉매> 스테이지의 지맥이상은 풀+번개=활성반응 발동 후 원소피해 50%증가.
수정의 발동조건에도 풀원소 반응이 필요하니 전, 후반에 풀원소 캐릭터를 편성.
체험 캐릭터 4명
전후반 편성
전반부는 메인딜러 사이노가 적을 처리하지만 활성반응을 위한 풀원소 캐릭터 1명, 번개원소 파티공명을 위한 캐릭터 1명을 편성하면 원소에너지 수급도 수월해요. (풀원소 캐릭터가 없어도 충분)
후반부는 메인딜러 나히다를 이용한 만개 파티를 편성.
전반부는 사이노와 번개원소 공명용 캐릭터 1명만 구성해도 문제없을 것 같아요.
원소폭발스킬 발동으로 변신 후 일반공격으로 적을 공격하고, 화면에 특수한 표식이 나타날 때마다 원소전투스킬을 클릭!! 마치 리듬게임 박자 맞추는 듯한 느낌으로 사용하는 캐릭터.
만개파티는 행추의 원소폭발스킬과 쿠키시노부의 원소전투스킬을 쿨타임마다 발동, 유지하면서 메인딜러 나히다로 적을 공격해 풀원핵을 생성, 만생탄과 함께 공격하는 방식입니다.
공격과 방어, 생존 모두 뛰어난 강력한 파티.
후반부에 등장하는 <태고의 구조체>는 투명화 상태이지만 나히다의 원소전투스킬을 홀드해 공격부착이 가능하고, 풀+번개원소를 부착하면 실체가 나타나요.
전반부는 사이노가 장시간 공격하기에 버프효과를 전부 받기 힘들어요.
일반공격 발동조건과 번개원소피해 증가는 상시 발동되고 사이노 피해증가에 큰 도움이 됩니다.
후반부는 원소마스터리 증가 위주로 연결.
아래에 진동 수정 연구 검증 실험 4일차 에너지 촉매 스테이지 진행영상을 첨부할께요.
원신 진동 수정 연구 검증 실험 4일차 에너지 촉매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