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에이전트P 스킨 펭귄이 요원이 된다

가격이 아마... 49보석인가? 아니면 그 아래이던가 그럴 것이다. 정가가 49보석이고 아마 할인되어서 39나 29로 판매할 것이다.

브롤스타즈의 에이전트P는 외형 변화는 확실하고 이펙트 변화는 짐꾼 말고는 거의 차이를 못 느끼는데 아마 안 바뀐 것 같기도...

해서 노스킨 영상도 같이 첨부를 했으니 비교해서 봐보면 좋을 듯 하다.

그러나 가격대비로도 좋지만 일단 세련되서 좋다. 브롤스타즈에서 몇 안되는 정상(?)적인 분위기의 스킨 중 하나이다.

https://tv.koreamobilegame.com/v/12150340

https://tv.koreamobilegame.com/v/15837541

뭐 보다시피 이펙트 변화는 잘 모르겠지만 미스터P가 정장을 입고 있어서 검정색 정장을 입은 펭귄 신사(?) 한 마리가 돌아다니는 건 눈에 잘 보인다.

에이전트 P 스킨

한쪽 눈썹을 치켜뜨고 있다. 에이전트는 첩보원 즉, '요원'이기 때문에 요원 분위기를 풍긴다 할 수 있다. 얼굴에는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다.

근데 빨간 넥타이 때문에... 허경O이 생각나기도... 슈퍼셀이 허경O을 알리는 없으니... 그런 의도는 아니겠지만, 허경O 때문에 저 빨간 넥타이가 좀 마음에 안든다. 공중부양이라도 할 것 같다.

스킨 자체는 매우 심플하지만 깔끔하고 세련되다. 뒷 모습은 미스터P의 느낌으로 큰 단추 두 개가 달려있다. 나머지는 그냥 양복을 입은 미스터P이다. 다소 의미없이(?) 요란한 스킨이 많은 브롤스타즈이기 때문에 에이전트P는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어하는 스킨 중에 하나이다.

하지만 스킨 보석 가격이 워낙 저렴하기 때문에 이펙트 변화는 다소 아쉽다. 평타에 변화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체감이 안될만큼 평타 이펙트 변화는 없다. 그냥 없다고 봐도 될 듯 하다.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는데 그냥 없다고 보면 된다.

궁극기의 경우는 확실히 바뀐다. 로봇의 외형이 바뀌어서 차이가 느껴진다. 짐꾼이 하얀색 로봇으로 바뀐다. 설치물의 외형도 바뀌어서 이건 좀 쓰는 맛이 난다. 근데 외형만 바뀌었어도 노스킨과 외형 차이에서 오는 맛이 확실해서 스킨 쓰는 맛은 확실하게 난다.

해서 '에이전트P' 스킨은 추천한다. 상점에 뜨면 구매각 추천한다. 어차피 할인쳐서 판매할 거다. 할인이 안되어도 49보석이라 게임 하면서 얻어진 보석으로 구매하면 끝난다. 미스터P 스킨이 없다면 에이전트P 구매해도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