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챕터 20 무기 스킬 조합, 공략, 생존 전략

안녕하세요.

탕탕특공대 챕터 공략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 말인즉슨, 15이후에 다시 막히는 챕터가 생겼고, 고생한 부분이 생겼다 이 말이죠 ㅠㅠ

순조로운 플레이를 기원하며 빠르게 공략을 살펴보겠습니다!

챕터 20 스킬 조합

우선 이번에도 빠르게 스킬 조합 먼저 살펴볼게요.

개인적으로 이번 챕터에서의 필수 스킬은 화염병과 수호자라고 생각합니다.

이 외에 스킬로는 멀리 있는 적들도 타겟팅해서 공격하는 휘파람 화살(드릴+탄약 추진기)과 넉백 기능과 체력을 늘려주는 효과가 있는 덤벨(벽돌+피트니스 안내서), 축구공을 사용했습니다.

이 외에 보조 스킬로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에너지 드링크와 자석을 사용했어요.

이렇게 조합한 이유는 맵의 특징 때문입니다.

챕터 20 특징

우선 챕터 20의 키포인트는 살아남는 것입니다. 다른 챕터들에 비해 레벨 업보다도 생존이 중요합니다. 보석과 보물 상자를 수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빙을 통해 살아남는 것이 가장 핵심 포인트에요!!

해당 챕터를 플레이하면서 자잘히 쌓인 타격 포인트로 인해 한 끗 차이로 클리어에 실패하는 경우가 대다수였습니다. 이 챕터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들이 직접적으로 부딪히지 않더라고 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도망치면서 자석을 이용해 보석을 수집하는 방향이 플레이하는데 있어 훨씬 수월합니다.

자세히 살펴보자면, 챕터 20의 적들은 용,군인,독전갈의 조합입니다. 군인은 총알 공격을, 독전갈은 독공격을 사용하며 용의 경우 불을 쏘아대는 공격을 진행합니다.

총알공격은 수비수를 통해 방어하며 거리를 벌리는 것이 중요하고, 독 공격은 화염병을 통해 상쇄가 가능합니다. 또한 용의 경우 불 공격을 통해 거리를 두며 공격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스킬들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그렇기에 독 공격을 상쇄시킬 수 있는 화염병과, 넉백과 동시에 군인 좀비의 총알을 막을 수 있는 수호자, 원거리 공격을 위한 스킬을 추천드립니다. 원거리 공격 스킬은 본인이 사용하기에 편한 스킬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적들을 피해 다녀야 하기에 보석 가까이 가지 않아도 수집할 수 있는 자석 스킬은 필수로 챙겨주세요.

한 가지 위안인 점은 몬스터에게서만 잘 도망친다면 보스는 난이도가 쉬운 편입니다.

보스는 광란의 개, 독성 메이커, 빠삐용 여왕 순으로 등장합니다.

광란의 개는 돌진 공격만 피해주면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고, 독성 메이커의 경우 직접적인 부딪힘과 예고되는 공격포인트(빨간 원)의 위치만 잘 피해준다면 가능합니다. 빠삐용 여왕은 타깃형 공격으로 플레이어를 따라오는 독 공격이 진행되는 데 이 부분도 한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피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즉!! 적들을 막아내는 것이 아닌 피하는 도망치면서 살아남으면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등장하는 몬스터들이 모두 공격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는 만큼 살아남기 쉬운 챕터는 아니지만 위의 내용들 참고하셔서 생존에 중점을 둔다면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탕탕특공대 스킬 조합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탕탕특공대>와 관련된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탕탕특공대를 플레이하다 보...

blog.koreamobilega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