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i bili 신작 에테르 게이저 출시 및 후기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빌리 빌리의 신작 에테르 게이저라는 게임을 가져왔습니다. 이 회사는 기존에 미니 어스라는 게임으로 알고 있던 회사인데요, 지금 생각해도 피규어라는 컨셉을 잡아 영웅화 시켜서 덱 구성과 전투를 치른다는 미니 어스 게임의 기본적인 틀이 잊혀지지 않을 만큼 되게 인상적인 게임이었습니다.

시작부터 딱.. 느껴지는 그.. SF의 느낌..!

처음 시작 이동 부터 그래픽이 상당합니다. 캐릭터도 캐릭터지만 캐릭터가 이동하는 장소 안에 담겨있는 그래픽 역시도 상당한 편입니다.

다른 사진을 봐도 그렇죠?

공격 시 이펙트와 함께 행동이 보여지는데, 이 이펙트가 평범한 스킬이 아니라 약간 흩날리는? 전기의 느낌을 담고 있어서 더욱 판타지 스러운 그리고 미래 사회적인 느낌을 한 가득 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스킬 시전 시 보이는 흔들리는 화면입니다 제가 일부러 이렇게 찍은 것이 아니라 스킬을 시전하면 이런 식으로 보여지는데요,

캐릭터와 함께 나오는 대사에서는 직접적으로 캐릭터가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 명함 혹은 프로필처럼 보여집니다.

물론 게임 시점에서 제가 있는 장소 역시도 엄청.. 미래 사회적이죠? 약간 이런 것에 로망이 크게 있는 편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다음으로 전투 시전 스킬입니다. 아까 위처럼 깨지는 스킬 이펙트가 있는 가 하면 이런 식으로 기본적인 스킬도 존재합니다.

스토리 진행시 간혹가다가 나오는 일러스트 역시 상당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마지막으로 기본적은 대사 선택입니다. 이런 건 언제 나와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 게임 역시도 선택지가 주어집니다. 이게 스토리 자체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지는 않는 것 같지만 사실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선택권을 준다는 것 자체에 의미가 상당히 있다고 생각해서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후기

1. 우수한 그래픽

2. 미래 지향적인 분위기와 내용

3. 캐릭터들이 매력적임

#에테르게이저 #사전예약 #모바일게임 #모바일 #신작 #신작게임 #사전예약보상 #재미 #플레이 #스테이지 #전투 #그래픽 #전투 #전투력 #사냥 #오토 #오토사냥 #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