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붕괴: 스타레일] 간단한 근황들.
UID 800715273 친추 환영합니다 :)
개척 레벨 (원신으로 비유하면 월드 레벨) 62까지 찍었습니다. 미호요 게임인 원신을 꽤나 재밌게 즐긴 덕분에 오픈 당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즐기고 있는 게임입니다. 요즘은 원신보다 더 재밌게 하는 듯??
게임 시스템 자체는 원신이랑 거의 비슷하지만 턴제방식의 전투 시스템이라서 나름 호불호가 갈리지만 제 기준으로는 원신처럼 컨트롤 안 해도 된다는 편의성 덕분인지 저는 꽤나 재밌게 부담없이 즐기고 있습니다. 자동 전투 시스템도 있다보니 회사에서 개척력 (원신으로 비유하면 레진. 즉 피로도 시스템) 소비도 쉽게 할 수 있어서 레벨도 60넘게 찍은 듯.
1.1버전 하반기 픽업 캐릭터 [나찰]
1.1버전 상반기 픽업 캐릭터 [은랑]
현재 픽업중인 [나찰]도 운 좋게 반천장으로 습득
한동안 허수 속성 없이 플레이하다보니 나름 힘들었는데 이번 픽업으로 나에게도 드디어 허수 속성의 캐릭터가 생겼어요!
그리고 몇 없는 풍요(힐러) 캐릭터에 성능도 넘사벽급이라 너무 만족중! 남캐여도 성능만 좋으면 상관없다 이 말이야. 나타샤로만 버티다가 이번에 나찰 쓰니까 힐량이 진짜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진짜 얘 안 뽑으면 엄청 후회할 정도로 성능은 확실합니다.
1.1버전 상반기에 픽업된 [은랑]도 운 좋게 습득. 거기에 은랑과 동시에 [클라라]까지 습득해버리고맙니다. 개인적으로 상시 캐릭터중 클라라하고 게파드를 그렇게 얻고싶었는데 마침 클라라까지 나와주셨다. 미호요 충성충성<<<
여캐라서 뽑은 이유가 가장 크고, 디버프 부여 및 약점 부여 특성이 너무 매력적이다보니 안 뽑을수가 없다.. 아무튼 은랑도 엄청 잘 쓰는 중입니다 :)
현재 보유중인 5성 캐릭터는 이게 전부 (개척자 제외)
아직까지 월정액 및 공훈 추가보상 이외에는 재화 관련 과금은 안 했습니다. 최대한 과금은 하지 않기로 나름 마음먹었는데, 추후에 캐릭터풀이 많아진다면...? 어 음... 그건 일단 나중에 생각해보기로 한다.
(현질좀 그만해라)
PS5로 빨리 나왔으면. (올해 하반기에 나온다고는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