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키트 가젯 스타파워 기어 공략
브롤스타즈 키트 가젯 스타파워 기어 공략
쇼다운 솔로에서 가장 무서운 브롤러를 꼽는다면, 저는 에드거와 키트라고 생각합니다. 에드거는 붙으면 매서운 공격을 퍼부으면서 치유까지 해서 정신을 못 차리겠더라고요. 키트는 치유 능력은 없지만, 이 역시 빠르고 날카로운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금 위험하다 싶으면 어부바로 달려들거나 벽 넘어도 도망가지까지 하는데요. 고수분들 플레이를 보면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게다가 두 브롤러 모두 서서히 특수 공격 게이지가 채워져 시간을 끌수록 상대하는 입장에서 정말 부담되더라고요.
서론을 주저리 주저리 떠들었는데요. 에드거는 나중에 따로 11파워와 세팅이 끝나면 설명을 드리도록 하고, 오늘은 브롤스타즈 키트 가젯, 스타파워 기어까지 모든 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가젯은 '종이 상자'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5초 동안 투명 모드가 되고, 이동하지 않으면 특수 공격이 100% 더 빠르게 채울 수 있습니다. 종이 상자는 상대가 조이기를 들어올 때 불리한 상황이라면 도주용으로 사용하거나 특수 공격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기습하는 용도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기습할 때 적에게 근접하면, 발견되니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적에게 발각된 상태면, 상대 체력 바 왼쪽에 눈 모양이 표시되니 잘 확인해 주세요.
스타파워는 쇼다운이나 이번에 추가된 트로필 탈출 맵과 같이 큐브가 등장하는 곳에서는 파워 큐브 200% 효과를 더해주는 '파워 헝그리'를 장착합니다. 파워 큐브가 없는 맵이라면 아군 브롤러에게 붙어 있는 시간을 늘려주는 '과잉 애착'을 장착합니다. 이건 너무 사용처가 명확해서 공략이라고 하기에는 창피하네요.
기어는 '속도'와 '피해'를 껴주고 있습니다. 속도는 괜찮은데, 피해는 시야로 바꿔주는 것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키트가 체력이 높거나 생존력이 강한 게 아니어서 덤불전을 하다가 급하게 피해야 하는 순간에 적이 덤불 속에서 어디로 도망쳤는지 또는 나와 상대가 체력이 저조한 상태에서 특수 공격이 완료되었을 때 어부바로 끝내기 위해 시야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브롤스타즈 키트 가젯 스타파워 기어 공략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