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서포트 카드 3종을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오늘(16일),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서포트 카드 3종을 업데이트했다.
- 전통 축제 의상을 입은 육성 우마무스메 2명 공개
- ‘SSR [사랑스러운 그대, 귀여운 그대] 카렌짱’ 등 서포트 카드 3종 업데이트
- 스토리 이벤트 ‘늦가을, 장단이 울려 퍼지다’ 진행, 다양한 보상 제공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육성 우마무스메 ‘[밝은 달의 활잡이] 심볼리 루돌프’와 ‘[코스모스 단차트리체] 골드 시티’를 공개했다. 이들은 스토리 이벤트 ‘늦가을, 장단이 울려 퍼지다’에 등장하는 우마무스메로, 전통 축제 의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SSR [사랑스러운 그대, 귀여운 그대] 카렌짱’, ‘SSR [하늘을 비웃는 효시] 나리타 브라이언’, ‘R [트레센 학원] 카렌짱’ 등 서포트 카드 3종을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7일까지 새로운 한정 스토리 및 보상을 공개하는 이벤트 ‘늦가을, 장단이 울려 퍼지다’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육성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 및 룰렛 코인을 얻어, 한정 ‘SSR 서포트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각각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를 포함하여, ▲뛰어난 3D 그래픽,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카카오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