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펫 등급표 1티어 공략 및 5월 쿠폰
오랜만에 작성하는 탕탕특공대 공략 포스팅입니다. 예전처럼은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플레이 중입니다. 최근 탕탕에도 펫이 추가가 되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조금 해볼까 합니다.
탕탕특공대 팻 이야기에 앞서 먼저~, 얼마전 드디어 첫 레전드 무기와 장비를 득템했습니다. 주력으로 쓰고 있는 무기는 여전히 파괴의힘이지만, 보스전이나 특정 스테이지에서 쓰기 좋아서 계속 업글을 해주고 있는 쿠나이~, 레전드 업글로 적에게 쿠나이가 맞으면 갈라지는 효과가 추가 되었습니다. 장갑도 유행장갑 레전드 달성, 공격력 15% 버프를 받아 한결 게임이 쉬워졌네요.
얼마전 농사하는 이벤트가 끝나고 어버이날 기념한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입니다. 다른 것보다 캐릭터 조각 챙겨주는게 좋은 것 같네요. 헤롱이 얻으려고 시즌패스도 질러줬는데~, 이번달 내로 얻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드디어 대망의 탕탕특공대 펫입니다. 이제 더 추가될 것이 있나 싶었는데, 이렇게 펫 시스템을 퐉~! 이런 식이면 앞으로 추가될 것이 꽤 될것 같은데요? 그래도 크게 과금부담 더해지지 않아서 나쁜 것 같진 않네요. 공식 카페나 디스코드에 올라오는 정보 종합해보면 현재 탕탕특공대 펫 등급표 1티어는 개굴개굴입니다. 장판 독 공격에 크리확률, 경험치 증가 등 버릴 것이 없다는 평가네요. 저도 메인 으로 사용 중입니다.
이런 개굴개굴과 더불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1티어 는 거품게입니다. 흡혈에 공격 데미지 증가, 특히 진화를 할 수록 더 좋아진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공격 범위도 좋아서 필수적으로 육성해주시면 밥값은 제대로 할만한 녀석입니다.
2티어로 손꼽히는 펫은 점박이와 DD-6입니다. 둘의 합성재료가 겹치기 때문에 어느 것 하나를 선택해서 육성하게 되는데요. 취향따라 점박이 키우는 분들도 있고, 딜 잘나오는 DD-6 선호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개굴개굴의 경우 레전드 정도는 찍어줘야 1티어 값을 하고 에픽까지는 점박이가 더 좋다는 이야기도 있기 때문에 무과금 or 소과금 하실 분들은 점박이 육성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뻐끔이와 껍부기도 합성재료가 겹칩니다.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한다면 보통 뻐끔이를 많이들 선택하는데, 지속딜이 없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보스를 얼릴 수 있기 때문에 보스전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파랭이나 둘기 같은 녀석들도 있는데, 뽑기에서 많이 나와주면 그냥 키워주는 정도? 높은 티어는 못받은 것 같으니 관심있으신 분들만 육성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공식카페에 둘기 레전드 찍은 분 공략이 올라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개굴개굴 메인 펫으로 종말의 메아리 한 번 돌아봤습니다. 어떤 식으로 활용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참, 탕탕특공대 5월 쿠폰은 tangtanggpkr입니다. 입력하면 보석 100개 받을 수 있으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유익한 공략정보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