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 미르M 첫 업데이트와 이벤트들 알아보기

신작모바일게임으로 기대를 모았던 미르M이 지난달 23일 정식 오픈되었습니다.

앞서 사전예약을통해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던 만큼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고 계신데요. 저도 술사로 게임을 경험해보았더니 미르 특유의 느낌이 잘 살아 있기도 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이번 7월 7일에 첫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여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 게임의 정보와 리뷰, 간략한 팁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미르M 직업 술사로 경험해본 신작게임 알아보기

신규모바일게임인 미르M은 모바일과 PC에서 즐겨볼 수 있는데요. 언리얼엔진으로 퀄리티 높은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계정 로그인을 한 이후에 서버를 선택한 후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겨볼 수 있는데요.

전사와 술사, 도사 중에서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자의 직업이 가진 매력이 다르기에 원하는 전투 스타일의 캐릭터를 선택하시면 될 텐데요. 저는 일전에 눈 여겨 보았던 미르M 술사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초반에 쫓기는 급박한 스토리나 나오는 도중에 직업을 선택할 수 있게 해서 흥미로웠습니다.

우리가 그 시절에 만나보았던 은행골, 비천성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사실적이면서도 잘 구현된 모습이 멋지더라고요. 게임에 대한 향수가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더 좋으셨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던전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육성하고 있는 술사는 화염, 낙뢰, 폭발등을 사용하는 원거리 직업입니다. 일정 거리에서 다수의 적들을 상대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데요. 다른 클래스에 비해 체력이 다소 낮은 편인지라 회복에 신경을 쓰면서 키워주어야 합니다. 그럼에도 화려한 무공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게임 안에서 자동 전투와 채집모드를 지원하고 있기에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보다 빠른 캐릭터를 키우기 위한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시스템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채널이동, 맵을 클릭하여 이동이 가능한 면이 있어서 보다 원활하게 사냥을 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시스템이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또한, 육성 탭에서 사냥터의 레벨과 권장 전투력, 드랍 보상을 소개하면서 추천지역도 알려주고 있어서 게임을 공략하는데 보다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이 게임에서는 활력 시스템이 있습니다. 활력은 사냥 경험치 추가 보너스로 게임 접속종료 시간만큼 재충전 됩니다. 또한, 채집과 채광 낚시, 흑철을 소비하여도 충전할 수 있는데요.

그렇기에 지속적으로 전투와 사냥만 하기 보다는 적절하게 채집 활동을 하거나 접속을 종료하는 것이 보다 효율적으로 육성할 수 있는 길이라 생각됩니다.

신작게임의 첫번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들 알아보기

지난 7일 미르M에서 업데이트와 함께 여러 이벤트들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업데이트를 통해서 전사와 술사, 도사의 무공에 대한 변경사항이 있었습니다.

또한, 기존에 70칸이었던 개인창고가 100칸으로 확장되어 보다 아이템 이용이 편해졌는데요. 이 외에도 여러가지 변경 사항과 수정이 진행되어서 보다 쾌적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업적이 추가되었는데요. 바로 아홉수 극복 지원이라고 합니다.

29레벨 달성 시 보물확정 화신 소환권 1개를, 39레벨을 달성하였다면 보물확정 영물 소환권 3개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다 강력한 캐릭터가 될 수 있으니 꾸준하게 캐릭터를 육성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또한, 7월 20일까지 신룡의 7개의 자아라고 해서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매일 접속하여 출석 이벤트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데요. 신룡의 기쁨, 욕망, 슬픔, 분노, 사랑, 두려움, 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치명, 방어 물약, 동전, 강화석 순도, 일반 사료, 공격 속도 물약, 용옥 등 푸짐하게 아이템을을 받아갈 수 있는데요.

마지막 7일차에는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거기에서 여러가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놓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신작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는 미르M의 업데이트와 첫 이벤트에 대해 이야기 드려 보았습니다.

제가 직접 술사를 육성하고 게임을 알아보기 시작하니 다양한 시스템과 컨텐츠로 무장하여서 꾸준하게 즐기기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에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도 함께 즐겨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하르양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