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이벤트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서 서비스 6개월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6월 29일 밝혔다.
<에버소울>은 오는 7월 20일까지 1차 여름 이벤트 ‘마녀는 쉬고 싶어!!’를 진행한다. 여름 바캉스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페트라’와 ‘아야메’의 수영복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참여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여 시즌 패스에 참여할 수 있고, 보상으로 ‘비비안’의 수영복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여름 이벤트와 함께 신규 천사형 정령 ‘클라우디아’도 추가했다. 유물 ‘묠니르’에서 탄생한 정령 ‘클라우디아’는 연합군 최정예 부대 소속이다. 이 정령은 거대한 망치로 지면을 내리쳐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고, 감전 상태로 만들어 지속적인 피해를 주는 등 다수를 상대로 강력한 능력을 발휘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정령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7월 13일까지 ‘클라우디아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프 애니버서리’를 기념해 8월 3일 오전 9시까지 매일 ‘10회 무료 소환’, 최대 ‘100회 무료 소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고려한 '픽업 선택 소환' 시스템도 도입한다. 이용자는 이전에 진행된 픽업 소환 이벤트 정령 ‘아키’, ‘홍란’, ‘메피스토펠레스’ 등 6종을 직접 선택해 픽업 소환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7월에도 메인 스토리 5장, 신규 악령토벌 보스 ‘아야메’, 신규 전선 22 지역, 전선 도전 모드,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보너스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7월 8일에는 <에버소울>의 오프라인 감사제 ‘Forever, 포-에버소울!’을 개최, 이용자와 직접 만나 소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