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5일차
졸려서 적다 말았던 것들이군
1. 스페셜 캐릭터의 버프 스킬 영향 받는 거, 인게임 UI로 안 뜨는 것 같은데?
30초라면, 30초가 지났는지 유저가 세야만 하나? 내가 못 본 건가?
2. 전투 스테이지 실패일 때, 해당 전투만 다시 하는 방법 없을까...
이것도 의도된 경험이겠지?
3. 스타트 이벤트 적당히 달성하면 노노미 2성을 주고 스타트 이벤트를 모두 클리어해야 3성으로 만들 수 있구나.
중간 목표 비중 70 추가 의욕 30을 노린 것 같다.
기본적으로 캐릭터는 줄 수 있을 정도의 선에서 밸런스를 맞춰놓고 마음에 들면 더 하라고 의욕을 고취시키는 느낌이라 이상적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