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무리해서 뽑을 필요는 없는 미모리+뽑아두면 좋은 코하루
9월 20일부터 9월 27일 오전 11시까지 일주일 동안 신규 통상 캐릭터 미모리 픽업 가챠와 이즈나&시즈코의 복각 픽업 가챠가 열리며
9월 27일부터 오전 11시부터 10월 4일 오전 11시까지 하루나와 코하루의 복각 픽업 가챠가 진행됩니다.
5캐릭터 전부 통상 캐릭터라 다른 가챠에서도 나올 수 있죠.
미모리는 3코스트 EX스킬 사용시 범위내의 아군 캐릭터 전원을 특정 위치로 이동시킬 수 있으며 덤으로 공속 버프도 걸어줍니다.
기존 시로&쿠로 총력전에선 힐로 버티면서 어느정도 패턴을 맞아도 괜찮았지만 이번에 새로 추가되는 인세인 난이도에선 힐량 감소 디버프가 걸리기 때문에 패턴을 무조건 피해줘야 하는데 이럴때 미모리 스킬을 사용하면 패턴을 피할 수 있죠
그리고 카이텐 인세인에서도 고점을 노릴때 사용됐다고 합니다.
문제는 이 역할을 코토리로 대체할 수 있다는겁니다. 코토리도 EX 스킬 사용시 아군을 모아줄 수 있으며 공속은 아니지만 보호막을 제공해줌으로서 좀더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하죠.
코토리를 사용해도 충분히 시로&쿠로 인세인을 클리어하고 플레각을 노릴 수 있으며, 카이텐 인세인에서도 미모리가 없어도 클리어가 가능한 텍틱이 있기 때문에 미모리를 꼭 뽑을 필요까진 없는거죠.
게다가 2주후엔 필수 캐릭터 우이가 나오며 12월달에도 역시 필수 캐릭터인 이로하가 나오니 웬만하면 지금은 쥬얼을 아꼈다가 우이나 이로하를 뽑아주는게 성능면에선 더 좋습니다.
물론 성능면에선 그렇다는거고 미모리는 예쁩니다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예쁩니다. 이런 미모리를 걸러야 해? 진짜로? 왜! 왜 성능캐가 아닌건데!
도와줘 이로하 기다리기 힘들어...
다른 애들을 보면...
이즈나는 시로쿠로 총력전에선 필수캐릭터니 고점을 노린다면 뽑으시고 아니라면 대여해서 클리어하시면 됩니다. 한섭에도 한 3~4개월 정도 후엔 이즈나 피스를 모을 수 있는 19지역 하드가 나올거에요.
시즈코는 2성이라 얻기 쉬우니 굳이 노릴 필요는 없죠.
일주일 뒤에 나오는 하루나는 성능이 좋은 신비 딜러지만 리세 추천 캐릭터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보유하고 있으며 하드 8-3, 12-3 지역에서 엘레프를 모아서 정가가 가능하니 굳이 뽑을 필욘 없습니다.
청휘석에 어느정도 여유가 있다면 코하루는 뽑아두면 아주 좋습니다.
카이텐, 예로니무스 총력전에 쓰이는 것 외에도 체력이 낮은 아군 1인을 치료해주는 1스와 범위힐&범위딜이 가능한 3코스트 EX 스킬을 가지고 있어서 지역을 밀거나 챌린지에 도전할때 정말정말 편해집니다.
첫 픽업때 무리해서 뽑았는데 지금도 후회하지 않아요.
우이를 뽑을 돌이 넉넉하다면 도전해보세요.
고마워 히비키, 너때 배너로 불탔던게 많은 도움이 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