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별에게 비는 소원 나타 월드 임무 공략

원신 나타 5.0 버전 월드 임무(퀘스트)

별에게 비는 소원

오늘은 원신 5.0 버전의 나타 월드 임무인 별에게 비는 소원의 공략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사실 공략이 필요할 만큼 복잡한 퀘스트가 아니고 중요하지도 않지만 생략하기 그래서 정리했습니다.

원신 별에게 비는 소원

퀘스트 시작 위치

메아리 아이에서 남쪽으로 가야 하는데요. 루트가 좀 애매해서 그냥 화살표 따라 등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보면 싱크홀이 있고 어떤 아이가 그 아래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1. 흩어진 별 조각 모으기

NPC의 이름은 오르코인데요. 바닥에 별이 있다며 별 조각을 주워달라고 부탁합니다. 오르코는 코이로르와 우쿠쿠의 이야기라는 서적도 주는데 별 조각과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바닥으로 내려가는 중 대화가 나오지 낙사하지 않게 날개를 펼쳐주세요. 오르코는 별을 세게 두드리면 별 조각의 위치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데요.

주변에 산룡의 영혼 촛불이 있어서 바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변신 상태로 별에게 다가가 2~3번 공격하면 됩니다.

그러면 벽에 별 조각 표시가 나타나는데요. 이걸 먹어야 합니다.

산룡은 스킬(PC 기준 E)을 사용하면 벽을 탈 수 있습니다. 벽을 타고 첫 번째 별 조각을 회수합니다.

나머지 조각들도 다 벽에 있는데 높이가 비슷합니다. 그래서 벽을 탄 상태로 오른쪽으로 쭉 가면서 나머지 2개의 별 조각도 회수합니다. (총 3개입니다)

오르코에게 말을 걸고 별에 다가가서 별 조각을 놓으시면 됩니다.

놀랍게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며 각성해라! 나이트 헤드!라는 업적이 깨집니다.

이후 마마 카카라는 NPC가 찾아와 오르코를 데려가는데요. 그렇게 원신 별에게 비는 소원 나타 월드 임무가 끝나며 보상으로 원석 20개와 모라 2650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르코가 모은 모라라고 하네요.

뭔가 이대로 끝나기엔 떨떠름하긴 한데 5.0 버전 기준으로 이어지는 뭔가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