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4 울트라 액세서리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 구매 도전해 봤어요

제목이 '구매 도전해 봤어요'인 이유는 2000개만 판매하는 상품이기 때문이에요. 2024년 3월 18일 오전 11시에 갤러시 S24 울트라 액세서리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의 판매가 시작되었어요. 2000 개만 소량 판매하는 상품에다가 가격이 무려 339000 원의 고가를 자랑하는 콜라보 상품이었지만 그럴 가치는 충분했단 말이죠.

그야 구성품이 굉장했는걸요. 판매는 카카오톡 샵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여기까지만 봐도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엄청 들어요. 아로나 보이스랑 블루 아카이브 테마도 이쁠 테고 스마트폰 케이스도 너무 갖고 싶게 생겼어요.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에요.

게임 쿠폰도 줘요! 아로나 보이스는 추후 제공하려나 보네요?

그래서 결과는 말이죠.

품절이 뜨며 구매 실패했어요.

11시에 접속하니까 바로 품절되어 있던데요? 진짜 사람들 빠른 거 같아... 꼭 갖고 싶었는데 어쩔 수 없죠.

그리고 후일담도 있어요. 위 상품 있잖아요? 중고 거래로 100만 원 넘는 가격에 되팔고 있대요. 개자식들. 이런 거 절대 사지 말고요? 어차피 걔네들은 관심도 없는 물건, 되팔 목적으로 산 거거든요? 안 사주면 다음에 비슷한 굿즈 이벤트 같은 거 있을 때 자기네들 손해 보기 싫어서 조심스럽게 접근하거든요. 거기다, 안 사주고 있으면 어차피 걔네들은 되팔지 못하면 쓸 데가 없기 때문에 자기들이 가격 낮출 거예요. 계속 안 사주면 원가보다도 낮아질 가능성이 있으나 그렇다고 해도 괘씸하니 영원히 사주지 말고, 공식으로 디지털 판매를 기대하며 전 기다릴 거예요. 난 믿고 있다고! (하지만 안 해주겠지. 주륵주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