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리니지M 뱅가드VANGUARD: 낭만의 시대

엔씨소프트가 25일 MMORPG ‘리니지M’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VANGUARD: 낭만의 시대 (이하 뱅가드)’를 진행했다.

‘뱅가드’의 주요 콘텐츠는 기사 리부트, 오림의 흔적 시즌 8, 유일 등급 성물, 공허의 사원 시즌 2, 월드 던전 리부트, 이벤트&편의사항 개선 등으로 9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된다.

엔씨는 ‘뱅가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7종의 TJ쿠폰, 코인 4종 교환, 오림의 흔적 시즌 8, VANGUARD 버프 동상, 출석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리니지M, ‘VANGUARD 낭만의 시대’ /엔씨소프트

◇ 적진을 돌파하는 최초의 검 ‘기사 리부트’

리니지M, ‘VANGUARD 낭만의 시대’ 업데이트 /엔씨소프트

'기사’ 클래스에 신규 스킬(Skill, 기술)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주변의 몬스터를 자극하는 신규 스킬 ‘타운트’를 사용할 수 있다. △기사의 기백을 발산하고 즉시 각성 상태로 돌입하며 기백에 닿은 적은 무방비 상태가 되는 ‘뱅가드’ △적의 공격과 돌진하는 적을 튕겨내고 곧이어 응수하는 ‘리포스트’ △카운터 배리어 기술이 극의에 달하는 ‘그랜드 마스터: 카운터’ △양손검의 공격 속도와 기동력이 대폭 상승하는 ‘프라이드’ △최대 3회에 걸쳐 검의 경로에 있는 모든 적을 타격하는 ‘데몰리션’ 등의 기존 스킬도 개선되었다.

리니지M은 ‘기사 리부트’를 기념하여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9월 25일 18시부터 10월 10일 2시까지 기사로 클래스를 변경할 수 있다. 보유한 장비와 액세서리, 스킬, 숙련도 등도 클래스에 맞게 교체할 수 있다.

[전체기사보기]

https://www.gamey.kr/news/articleView.html?idxno=3009826

엔씨소프트가 25일 MMORPG ‘리니지M’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VANGUARD: 낭만의 시대 (이하 뱅가드)’를 진행했다.‘뱅가드’의 주요 콘텐츠는 기사 리부트, 오림의 흔적 시즌 8, 유일 등급 성물, 공허의 사원 ...

www.game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