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아를레키노 추천 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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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아를레키노 파티 몇가지 굴려보면서 느꼈던 추천 파티 몇가지 추천해드리면서 가이드 후열을 올려보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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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아를레키노 파티 몇가지 굴려보면서 느꼈던 추천 파티 몇가지 추천해드리면서 가이드 후열을 올려보려 합니다.
오늘은 아를레키노 파티 몇가지 굴려보면서 느꼈던 추천 파티 몇가지 추천해드리면서 가이드 후열을 올려보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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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딜러 체제는 그닥 선호하지 않고, 제가 쓰면서 싸이클이 꼬이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 추천하지 않았습니다.
2 딜러 체제는 그닥 선호하지 않고, 제가 쓰면서 싸이클이 꼬이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 추천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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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아를레키노 세팅 가이드를 보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의 가이드를 먼저 읽고 오시면 여기서 하는 이야기를 더 와닿게 느끼실것 같군요. 바로 출발하겠습니다.
아직 아를레키노 세팅 가이드를 보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의 가이드를 먼저 읽고 오시면 여기서 하는 이야기를 더 와닿게 느끼실것 같군요. 바로 출발하겠습니다.
https://blog.koreamobilegame.com/seolmyu_genshin/223426917449
오늘의 가이드는 우인단의 집행관 서열 4위이자, 벽난로의 집이라는 고아원의 원장으로 있는 아를레키노 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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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 조합의 기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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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는 위 특성으로 인하여 HP 회복이 제한됩니다. 즉, 파티에 힐러가 끼어들기 어렵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경직저항을 올려주거나, 보호막 캐릭터가 필수적입니다. 이 점은 1돌을 뚫었어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경직 면역을 얻었어도 힐러를 쓰지 못하므로 피해 감면을 해 줄 수 있는 보조 캐릭터의 밸류가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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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는 위 특성으로 인하여 HP 회복이 제한됩니다. 즉, 파티에 힐러가 끼어들기 어렵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경직저항을 올려주거나, 보호막 캐릭터가 필수적입니다. 이 점은 1돌을 뚫었어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경직 면역을 얻었어도 힐러를 쓰지 못하므로 피해 감면을 해 줄 수 있는 보조 캐릭터의 밸류가 높습니다.
아를레키노는 위 특성으로 인하여 HP 회복이 제한됩니다. 즉, 파티에 힐러가 끼어들기 어렵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경직저항을 올려주거나, 보호막 캐릭터가 필수적입니다. 이 점은 1돌을 뚫었어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경직 면역을 얻었어도 힐러를 쓰지 못하므로 피해 감면을 해 줄 수 있는 보조 캐릭터의 밸류가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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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아를레키노는 안정성을 위해 종려를 끼워주고, 피해증가를 위해서는 카즈하와 베넷을 함께 넣어주면서 [아 종 카 베] 파티가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파티가 됩니다. 이 파티를 먼저 설명한 뒤, 여기서 하나하나 어레인지 해가면서 몇가지 파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렇다면 아를레키노는 안정성을 위해 종려를 끼워주고, 피해증가를 위해서는 카즈하와 베넷을 함께 넣어주면서 [아 종 카 베] 파티가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파티가 됩니다. 이 파티를 먼저 설명한 뒤, 여기서 하나하나 어레인지 해가면서 몇가지 파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를레키노-종 카 베
1. 싸이클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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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 E - 종려 E (*결정 획득) - 카즈하 E-Q - 베넷E Q - 아를레키노 강공격-프리딜 - 아를레키노 E Q E ...(싸이클 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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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 E - 종려 E (*결정 획득) - 카즈하 E-Q - 베넷E Q - 아를레키노 강공격-프리딜 - 아를레키노 E Q E ...(싸이클 반복)
아를레키노 E - 종려 E (*결정 획득) - 카즈하 E-Q - 베넷E Q - 아를레키노 강공격-프리딜 - 아를레키노 E Q E ...(싸이클 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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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를레키노로 시작하고, 서포터들 스킬을 전부 써준 뒤, 다시 아를레키노로 프리딜을 하는 구조입니다. 이때, 종려의 세팅은 2가지로 갈리는데요, [천암 종려]와 [반암 종려] 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를레키노로 시작하고, 서포터들 스킬을 전부 써준 뒤, 다시 아를레키노로 프리딜을 하는 구조입니다. 이때, 종려의 세팅은 2가지로 갈리는데요, [천암 종려]와 [반암 종려] 입니다.
2. 종려의 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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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암 종려 : HP% 와, 보호막 강화 효과를 제공하는 천암 종려입니다. 파티의 안정성을 위해서 보호막을 튼튼하게 하고 싶다면 천암 성유물을 채용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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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암 종려 : HP% 와, 보호막 강화 효과를 제공하는 천암 종려입니다. 파티의 안정성을 위해서 보호막을 튼튼하게 하고 싶다면 천암 성유물을 채용하시면 됩니다.
천암 종려 : HP% 와, 보호막 강화 효과를 제공하는 천암 종려입니다. 파티의 안정성을 위해서 보호막을 튼튼하게 하고 싶다면 천암 성유물을 채용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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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암 종려 : E 스킬을 사용하고, 결정을 먹어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원소 피해 증가 35%를 제공하는 종려입니다. 파티에 아를레키노 이외의 불 원소 서브딜러가 있다면, 데미지 기댓값 자체는 천암 종려보다 높기 때문에, 고점을 보기 위해서는 이쪽을 착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암 종려 : E 스킬을 사용하고, 결정을 먹어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원소 피해 증가 35%를 제공하는 종려입니다. 파티에 아를레키노 이외의 불 원소 서브딜러가 있다면, 데미지 기댓값 자체는 천암 종려보다 높기 때문에, 고점을 보기 위해서는 이쪽을 착용하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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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파티원들의 밸류가 너무 높아서 2번째 파티를 꾸려주기 부담스러운 분들이 많겠죠? 그렇다면 우선 2번째 자리인 종려부터 바꾼 파티를 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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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파티원들의 밸류가 너무 높아서 2번째 파티를 꾸려주기 부담스러운 분들이 많겠죠? 그렇다면 우선 2번째 자리인 종려부터 바꾼 파티를 볼까요?
하지만 파티원들의 밸류가 너무 높아서 2번째 파티를 꾸려주기 부담스러운 분들이 많겠죠? 그렇다면 우선 2번째 자리인 종려부터 바꾼 파티를 볼까요?
아를레키노-[토마/레일라] 카 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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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인 파티 구성은 위 [아 종 카 베]와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2번 자리에 따라 살짝씩 달라지는 부분을 살펴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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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인 파티 구성은 위 [아 종 카 베]와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2번 자리에 따라 살짝씩 달라지는 부분을 살펴볼까요?
전체적인 파티 구성은 위 [아 종 카 베]와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2번 자리에 따라 살짝씩 달라지는 부분을 살펴볼까요?
1. 아 토 카 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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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마는 파티 캐릭터가 평타를 칠 때마다 보호막을 갱신하고, 6돌의 효과로 보호막의 갱신이 이루어지면 일반공격 가피증을 15%를 제공합니다. 만일 베넷이 빠져도 불공명과 가피증을 받을 수 있는 토마 역시도 아를레키노 조합에 잘 어울리는 서포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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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마는 파티 캐릭터가 평타를 칠 때마다 보호막을 갱신하고, 6돌의 효과로 보호막의 갱신이 이루어지면 일반공격 가피증을 15%를 제공합니다. 만일 베넷이 빠져도 불공명과 가피증을 받을 수 있는 토마 역시도 아를레키노 조합에 잘 어울리는 서포터 입니다.
토마는 파티 캐릭터가 평타를 칠 때마다 보호막을 갱신하고, 6돌의 효과로 보호막의 갱신이 이루어지면 일반공격 가피증을 15%를 제공합니다. 만일 베넷이 빠져도 불공명과 가피증을 받을 수 있는 토마 역시도 아를레키노 조합에 잘 어울리는 서포터 입니다.
2. 아 레 카 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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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가 융해를 가져가면서 행하는 공격의 데미지가 눈에 띄게 높은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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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가 융해를 가져가면서 행하는 공격의 데미지가 눈에 띄게 높은 수준입니다.
아를레키노가 융해를 가져가면서 행하는 공격의 데미지가 눈에 띄게 높은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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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꼭 언제나 가져가는것은 아니기 때문에 2중 확산이 필요합니다.
다만, 꼭 언제나 가져가는것은 아니기 때문에 2중 확산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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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 E - 카즈하 E - 레일라 QE - 카즈하 Q - 베넷 EQ - 아를 강공/프리딜/EQE ...(사이클 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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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 E - 카즈하 E - 레일라 QE - 카즈하 Q - 베넷 EQ - 아를 강공/프리딜/EQE ...(사이클 반복)
아를 E - 카즈하 E - 레일라 QE - 카즈하 Q - 베넷 EQ - 아를 강공/프리딜/EQE ...(사이클 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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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얼음 확산으로 주기적인 얼음 원소 공급이 가능하다면 아를레키노가 융해를 가져가기 편해지겠죠?
위와 같이 얼음 확산으로 주기적인 얼음 원소 공급이 가능하다면 아를레키노가 융해를 가져가기 편해지겠죠?
아를레키노-종 [리넷] 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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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종려 역시 [토마/레일라] 로 대체가 가능하다는 점 기억해 주시면서,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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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종려 역시 [토마/레일라] 로 대체가 가능하다는 점 기억해 주시면서,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우선, 종려 역시 [토마/레일라] 로 대체가 가능하다는 점 기억해 주시면서,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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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히 청록-확산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카즈하의 대체제로 활용이 가능하지만, 그 이상의 밸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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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히 청록-확산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카즈하의 대체제로 활용이 가능하지만, 그 이상의 밸류가 있습니다.
당연히 청록-확산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카즈하의 대체제로 활용이 가능하지만, 그 이상의 밸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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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넷의 20레벨 돌파 특성입니다. 이 조합에서는 16%의 공격력 증가까지 받아갈 수 있어서, 공격력 효율이 좋은 아를레키노에게 나름 솔찬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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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넷의 20레벨 돌파 특성입니다. 이 조합에서는 16%의 공격력 증가까지 받아갈 수 있어서, 공격력 효율이 좋은 아를레키노에게 나름 솔찬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리넷의 20레벨 돌파 특성입니다. 이 조합에서는 16%의 공격력 증가까지 받아갈 수 있어서, 공격력 효율이 좋은 아를레키노에게 나름 솔찬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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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넷을 쓴다면 종려 대신 레일라를 쓰는게 더 유리하겠군요.
리넷을 쓴다면 종려 대신 레일라를 쓰는게 더 유리하겠군요.
아를레키노-운근 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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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경우 운근은 최소 2돌, 추천하기로는 6돌 운근일 때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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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경우 운근은 최소 2돌, 추천하기로는 6돌 운근일 때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 경우 운근은 최소 2돌, 추천하기로는 6돌 운근일 때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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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위 공명으로 보호막 존재 시, 가하는 피해증가 15%를 받을 수 있으며, 운근의 일반 공격이 가하는 피해 증가 옵션은 아를레키노가 유용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바위 공명으로 보호막 존재 시, 가하는 피해증가 15%를 받을 수 있으며, 운근의 일반 공격이 가하는 피해 증가 옵션은 아를레키노가 유용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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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넷 대신 야란을 집어넣어서 간간히 터지는 증발과, 야란의 피해 증가 옵션까지 낭낭하게 받는 조합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베넷과 카즈하를 다른 파티로 빼줄 수 있는 장점까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베넷 대신 야란을 집어넣어서 간간히 터지는 증발과, 야란의 피해 증가 옵션까지 낭낭하게 받는 조합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베넷과 카즈하를 다른 파티로 빼줄 수 있는 장점까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를레키노-과부하 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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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브르즈를 필두로 한 과부하 조합입니다. 명함으로도 충분한 가치를 지니지만, 6돌을 뚫으면 고점 자체가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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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브르즈를 필두로 한 과부하 조합입니다. 명함으로도 충분한 가치를 지니지만, 6돌을 뚫으면 고점 자체가 높아집니다.
슈브르즈를 필두로 한 과부하 조합입니다. 명함으로도 충분한 가치를 지니지만, 6돌을 뚫으면 고점 자체가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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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코와 피슬 중에는 피슬을 쓰는 편이 더 좋은데, 피슬은 공격하는 타수가 많으면 번개 서브딜을 더 많이, 더 자주 원소 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과부하를 더 자주 가져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미코와 피슬 중에는 피슬을 쓰는 편이 더 좋은데, 피슬은 공격하는 타수가 많으면 번개 서브딜을 더 많이, 더 자주 원소 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과부하를 더 자주 가져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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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두와 토마 중에는 피슬의 세팅이 잘 되어있다는 기준으로, 토마가 더 좋았습니다.
북두와 토마 중에는 피슬의 세팅이 잘 되어있다는 기준으로, 토마가 더 좋았습니다.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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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증발 파티로 고정되는 호두나 요이미야 보다는 다양한 조합에서 쓰일 수 있다는 점에서 불원소 버전의 라이덴이라는 인상이 강했습니다. 공격 스타일도 비슷했고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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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증발 파티로 고정되는 호두나 요이미야 보다는 다양한 조합에서 쓰일 수 있다는 점에서 불원소 버전의 라이덴이라는 인상이 강했습니다. 공격 스타일도 비슷했고 말이죠.
아무래도 증발 파티로 고정되는 호두나 요이미야 보다는 다양한 조합에서 쓰일 수 있다는 점에서 불원소 버전의 라이덴이라는 인상이 강했습니다. 공격 스타일도 비슷했고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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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와 같이 푸리나-백출을 조합하여 약간의 보호막과 푸리나의 버프까지 받을 수 있는 파티도 있습니다. 하지만, 백출의 보호막이 얇아서 뚫고 들어오는 데미지 누적이 심했고, 힐을 받기 어려워 넘어지는 경우가 자주 이었기 때문에, 데미지 자체는 가장 높았으나, 아를레키노 1돌 이상의 유저가 아니라면 안정성 면에서 하자가 있어서 그닥 추천은 하지 않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푸리나-백출을 조합하여 약간의 보호막과 푸리나의 버프까지 받을 수 있는 파티도 있습니다. 하지만, 백출의 보호막이 얇아서 뚫고 들어오는 데미지 누적이 심했고, 힐을 받기 어려워 넘어지는 경우가 자주 이었기 때문에, 데미지 자체는 가장 높았으나, 아를레키노 1돌 이상의 유저가 아니라면 안정성 면에서 하자가 있어서 그닥 추천은 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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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다양한 파티들을 알아봤는데, 어떻게, 여기 소개하지 않은 조합 중 여러분이 추천하는 조합이 있나요?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직접 사용하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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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다양한 파티들을 알아봤는데, 어떻게, 여기 소개하지 않은 조합 중 여러분이 추천하는 조합이 있나요?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직접 사용하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파티들을 알아봤는데, 어떻게, 여기 소개하지 않은 조합 중 여러분이 추천하는 조합이 있나요?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직접 사용하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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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아를레키노와 행복 원신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를레키노와 행복 원신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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