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빵의 최종, 미카 & 나기사의 우유롤케익, 맛봐야겠죠?

2024년 6월 11일에 블루 아카이브의 한정 상품으로 '미카 & 나기사의 우유롤케익'이 5000 개의 수량이 예약판매로 판매가 되었었어요. 겨우 단 5000개만 사전판매가 되었기에 아주 레어레어한 상품이며, 무엇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식품이에요.

한정 포토카드 3장이 동봉되어 있는 상품이고 가격은 20000 원이었습니다. 1차 판매로는 너무 부족한 수량이라고 느꼈는지 얼마 지나지 않아 재판매 공지가 올라왔고 재판매는 2024년 6월 18일에 개시되었고 이 역시 예약판매로 진행되었어요.

1차는 경쟁이 엄청 심했는데 2차는 비교적 예약하기가 편했다고 하네요. 1차와 2차는 제품의 수령일이 달랐고 1차 예약자가 상품을 더 빨리 받을 수 있었기에 전 2024년 6월 28일에 상품을 수령했어요. 원래는 6월 27일에 받기로 되어있던 모양인데 생산 차질로 하루 늦춰졌다는 문자가 왔고 불만족스러우면 환불 진행해 주겠대요.

그걸로 환불하겠냐고!

미카 & 나기사의 우유롤케익은 GS25 콜라보 이벤트 상품이어서 예약구매는 GS25 앱으로 진행했고 수령은 근처의 GS25 매장에서 수령했어요.

우와!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롤케익과 비슷한 사이즈예요.

각도 살짝 낮춰봤어요.

응응, 이제 박스 오픈!

귀여운 한정 포토카드가 3종 들어있어요. 앞면과 뒷면을 촬영했답니다. 롤케익을 들고 미카를 쫓는 나기사(웃고 있어!)와 해맑게 웃으며 도망가는 미카가 그려져 있고 종국에는 결국 입에 롤케익이 쑤셔 넣어진 미카의 모습이 그려진 포토카드.

미카 포토카드는 딸기 롤케익, 나기사 포토카드에는 체리 롤케익으로 색상에 어울리는 테마의 롤케익이 각자 그려져 있어요.

그리고 맛볼 롤케익은 우유롤케익!

우유롤케익의 위압감 있는 어마어마한 자태를 보니 미카처럼 한입에 넣기에는 크나큰 무리가 있어 보여요. 미카 양, 고생했구나...

롤케익은 비닐로 이쁘게 싸여 있었고요. 빵 자르는 칼이 함께 동봉되어 있었어요. 파리바게트는 이런 칼 안 줬던 거 같은데.

빵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롤케익에 크림이 들어있는데 크림이 은근 많이 응축되어 있어서 식감이 너무 좋아요. 파리바게트 롤케익은 생각보다 퍽퍽하잖아요.

미카 & 나기사의 롤케익의 가격을 봤을 때 예상은 했지만 꽤 좋은 퀄리티의 롤케익이었습니다. 파리바게트보다 나아,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