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일본 지역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에밀리입니다!
오늘은 바람의나라 연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바람의 나라 연에서 신규 지역인 일본 업데이트를
전격 발표 했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에밀리와 함께 자세히 알아보시죠!
바람의나라 연 일본 지역 업데이트
넥슨과 슈퍼캣이 함께 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이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에 추가되는 지역은 '일본 - 속삼임 마을'로, 850레벨 이상의 유저들을 위한 새로운 지역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이 지역은 백귀야행의 컨셉을 바탕으로 다양한 요괴들이 등장하는 독특한 사냥터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곰의 부적' 재료를 활용하여 '전설' 등급으로 제작할 수 있는 장비도 추가되어 캐릭터 육성에 새로운 재미를 더해줄 것같습니다.
이와 함께 '부조화의 성역'과 신규 '필드 보스' 시스템도 도입 된다고 합니다. '부조화의 성역'은 총 6개의 스토리 던전과 세 단계의 레이드로 구성되며, 최종 단계에는 자연의 신 '초우황'이 등장하여 다양한 전투 패턴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또한, 매일 일정 시간에 등장하는 '필드 보스'는 모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전 채널에서 동시에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급속도약 시스템과 성장의 동굴 던전 콘텐츠도 추가되어 유저들의 편의성과 높은 경험치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급속도약'을 통해 단기간 내에 높은 레벨로 성장할 수 있고, 성장의 동굴에서는 추억의 몬스터들이 등장하여 신규 및 복귀 유저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탐방의 길' 상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유저들은 다양한 보상과 함께 지역별 보물 등급의 장비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람의나라 연 일본 지역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신작게임 테스터 에밀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게임 정보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