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타이드] 직접 만든 각 인형 별 평점+스킬 정리 (part. 3)
파트3 완성!
*Ctrl + F를 누르고 획득/육성할 캐릭명을 검색해서 확인하자!
[소울 타이드]
파트 1,2에 이어 마지막인 파트 3이다.
매번 플레이 할 때마다 정보를 찾기 귀찮아서, 인형 별로 정보와 스킬을 정리하게 되었다.
찾는 인형의 정보가 없을 경우 파트1이나 파티2를 보고 오는 것을 추천한다.
> 직접 만든 각 인형 별 평점+스킬 정리 (part. 1)
*Ctrl + F를 누르고 획득/육성 할 캐릭명을 검색해서 확인하자! [소울 타이드] 18일 런칭해서 플레이 하...
blog.koreamobilegame.com
> 직접 만든 각 인형 별 평점+스킬 정리 (part. 2)
*Ctrl + F를 누르고 획득/육성 할 캐릭명을 검색해서 확인하자! [소울 타이드] 저번 파트 1에 이어 일본...
blog.koreamobilegame.com
현재 게임내에 사용이 가능한 모든 인형의 스킬들과 기본 스텟이며.
이 글에서 다루는 인형은 [쥬에와] [사쿠야 마코] [오로라] [애니스] [하즈키 유키] [안드레아][드라이젠] 7명이다.
쥬에와
쥬에와
짜릿하냥
신진대사 증폭
아군 1명 치유, 치유량은 자신 공격력의 60%
- [jd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 [jd
대상이 받는 대미지 -3%, 2라운드 지속
대상이 받는 대미지 -3%, 2라운드 지속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70%만큼 증가
치유량이 공격력의 70%만큼 증가
- [jd
대상이 받는 대미지 -5%, 2라운드 지속
대상이 받는 대미지 -5%, 2라운드 지속
속성 보강 공격+9.5%
고주파 전류
전열의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90%만큼 번개 대미지 1회 입힘. 자신의 치유 효과 +20%, 3라운드 지속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 100%만큼 증가
대미지 100%만큼 증가
- [jd
치유 효과 30%로 증가
치유 효과 30%로 증가
- [jd
대미지 11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 11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9.5%
EMP 충전
아군 1명 SP 16 회복, 목표의 번개 대미지 +10%,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4 소모
- [jd
SP 4 소모
SP 4 소모
- [jd
대미지 15%만큼 증가
대미지 15%만큼 증가
- [jd
대미지 20%만큼 증가
대미지 20%만큼 증가
- [jd
대미지 25%만큼 즈악, SP 2 소모
대미지 25%만큼 즈악,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9.5%
제네틱 시너지
아군 1명에게 [제네틱 시너지] 효과 추가,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제네틱 시너지]: 치유량이 40%로 증가
[제네틱 시너지]: 치유량이 40%로 증가
- [jd
대상이 추가로 받는 치유 효과 +15%, 2라운드 지속
대상이 추가로 받는 치유 효과 +15%, 2라운드 지속
- [jd
[제네틱 시너지]: 치유량이 50%로 증가, SP 8 소모
[제네틱 시너지]: 치유량이 50%로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9.5%
[제네틱 시너지] 스킬 대미지를 받으면 80% 확률ㄹ로 치유됨, 치유량은 쥬에와 공격력의 30%
춥뱡
아이스 에너지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얼음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상의 방어 10% 무시
대상의 방어 10% 무시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대상의 방어 20% 무시
대상의 방어 20% 무시
속성 보강 공격+10%
스노우스톰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80%만큼 얼음 대미지 1회 입힘. 자신에게 공격력의 5%만큼
[얼음 대미지 보너스] 부여, 3라운드 지속
- [jd
- [jd
SP 4 소모
- [jd
SP 4 소모
SP 4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85%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85%만큼 증가
- [jd
얼음 대미지 보너스 공격력의 10%로 증가
얼음 대미지 보너스 공격력의 10%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얼음 대미지 보너스] 방어 계산 안 함, 일반 대미지 보너스의 영향을 받음
콩닥콩닥!
아군이 얼음 대미지 스킬을 1개 시전할 때마다(다단 스킬은 여러 번 발동 가능) 쥬에와 공격력 +1%, 10회 중첩 가능
- [jd
- [jd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2%로 확대
- [jd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2%로 확대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2%로 확대
- [jd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5%로 확대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5%로 확대
- [jd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7%로 확대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7%로 확대
- [jd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2%로 확대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2%로 확대
속성 보강 공격+10%
프로스트 빔
무작위 3회 공격, 매번 전열 또는 후열에 공격력의 60%만큼 얼음 대미지 부여,
같은 목표를 2회 공격하면 100% 확률로 목표를 2라운드 동안 [빙결], 목표가 빙결 상태라면
목표에게 공격력의 20%만큼 얼음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 [jd
공격 시 목표가 있는 가로열의 적 1명당 자신의 대미지 +20%, 1라운드 지속
공격 시 목표가 있는 가로열의 적 1명당 자신의 대미지 +20%, 1라운드 지속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70%만큼 증가, SP 8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70%만큼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빙결] 스킬 시전 불가, 받는 대미지 +10%
사쿠야 마코
재앙의 화신
사쿠야 마코
마코를 경배하라!
퇴마 의식
아군 1명 치유, 치유량은 자신 공격력의 60%
- [jd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치유량이 공격력의 65%만큼 증가
- [jd
스킬 시전 후 이 스킬의 치유량 +5%, 3레벨까지 중첩
스킬 시전 후 이 스킬의 치유량 +5%, 3레벨까지 중첩
- [jd
치유량이 공격력의 70%만큼 증가
치유량이 공격력의 70%만큼 증가
- [jd
스킬 시전 후 이 스킬의 치유량 +10%, 3레벨까지 중첩
스킬 시전 후 이 스킬의 치유량 +10%, 3레벨까지 중첩
속성 보강 공격+9.5%
인과응보에요오!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80%만큼 화염 대미지 1회 입힘. 50% 확률로 대상에게 [연소] 효과 +1레벨
- [jd
- [jd
SP 4 소모
- [jd
SP 4 소모
SP 4 소모
- [jd
대미지 88%만큼 증가
대미지 88%만큼 증가
- [jd
확률 100%로 증가
확률 100%로 증가
- [jd
대미지 95%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 95%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9.5%
[연소] 매 라운드 종료 시 보유자가 자신의 최대 HP 0.5%*연소 효과 중첩 수만큼
연소 대미지를 받음(중첩당 상한은 아군 평균 공격력의 15%), 10회 중첩 가능
구해줄게요오!
모든 아군 지원, 50% 확률로 대상의 디버프 1개 제거. 대상의 화염 대미지 +25%,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4 소모
- [jd
SP 4 소모
SP 4 소모
- [jd
화염 대미지 30%만큼 증가
화염 대미지 30%만큼 증가
- [jd
확률 100%로 증가
확률 100%로 증가
- [jd
화염 대미지 35%만큼 증가, SP 4 소모
화염 대미지 35%만큼 증가, SP 4 소모
속성 보강 공격+9.5%
천상의 빛
목표에게 [천상의 빛] 효과 부여, 2라운드 지속 [천상의 빛] 효과를 잃은 목표는
3라운드 동안 [천상의 빛] 효과를 다시 획득 불가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천상의 빛]: 치유량이 공격력의 105%만큼 증가
[천상의 빛]: 치유량이 공격력의 105%만큼 증가
- [jd
[천상의 빛]: 치츄 후 대상의 모든 디버프 효과 제거
[천상의 빛]: 치츄 후 대상의 모든 디버프 효과 제거
- [jd
[천상의 빛]: 치유량이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SP 8 소모
[천상의 빛]: 치유량이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9.5%
[천상의 빛] 1회 사망 면역, 사망 면역 후 또는 천상의 빛 효과 종료시 치유됨. 치유량은 사쿠야 마코 공격력의 90%
재앙의 씨앗
액운 직감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마법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자신의 방어 +5%, 2라운드 지속
자신의 방어 +5%, 2라운드 지속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자신의 방어 +10%, 2라운드 지속
자신의 방어 +10%, 2라운드 지속
속성 보강 HP+10% 방어+10%
피안화의 저주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80%만큼 마법 대미지 1회 입힘. 50% 확률로 [불행의 살] 효과 +1레벨
- [jd
- [jd
SP 4 소모
- [jd
SP 4 소모
SP 4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85%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85%만큼 증가
- [jd
확률 100%로 증가
확률 100%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HP+10% 방어+10%
[불행의 살] 중첩 레벨마다 최종 대미지 감소 (사쿠야 마코 방어의 5%), 4레벨까지 중첩
악운의 굴레
자신이 스킬 대미지를 받을 때마다 50% 확률로 공격자에게 [불행의 살] 효과 +1레벨
- [jd
- [jd
[불행의 살] 효과를 돌려받는 확률 75%만큼 증가
- [jd
[불행의 살] 효과를 돌려받는 확률 75%만큼 증가
[불행의 살] 효과를 돌려받는 확률 75%만큼 증가
- [jd
[불행의 살] 중첩 시 50% 확률로 대상에게 추가 [잠식] +1레벨
[불행의 살] 중첩 시 50% 확률로 대상에게 추가 [잠식] +1레벨
- [jd
[불행의 살]을 돌려받는 확률 100%만큼 증가
[불행의 살]을 돌려받는 확률 100%만큼 증가
- [jd
[불행의 살] 중첩 시 100% 확률로 대상에게 추가 [잠식] +1레벨
[불행의 살] 중첩 시 100% 확률로 대상에게 추가 [잠식] +1레벨
속성 보강 HP+10% 방어+10%
[불행의 살] 중첩 레벨마다 최종 대미지 감소 (사쿠야 마코 방어의 5%), 4레벨까지 중첩
[잠식] 중첩될 때마다 보유자가 받는 대미지 +4%, 10회 중첩 가능
희망고문
자신의 방어 +30%, [불행의 살] 효과를 보유한 적 1명당 자신이
받는 [최종 대미지] 감소(감소 값은 사쿠야 마코 방어력의 10%),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방어 35%만큼 증가
방어 35%만큼 증가
- [jd
시전 후 [불행의 살] 효과를 보유한 적 1명마다 자신의 HP 5%를 추가로 회복
시전 후 [불행의 살] 효과를 보유한 적 1명마다 자신의 HP 5%를 추가로 회복
- [jd
방어 40%만큼 증가, SP 8 소모
방어 40%만큼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HP+10% 방어+10%
[불행의 살] 중첩 레벨마다 최종 대미지 감소 (사쿠야 마코 방어의 5%), 4레벨까지 중첩
[최종 대미지] 일반 대미지 계산이 완료된 후의 대미지 총합 (추가 혹은 면역 최종 대미지는 가감되어 계산)
오로라
저주받은 공주
오로라
지옥불 공주
화염 펜던트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화염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로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로 증가
- [jd
이 스킬이 대상의 방어 10% 무시
이 스킬이 대상의 방어 10% 무시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로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로 증가
- [jd
이 스킬이 대상의 방어 20% 무시
이 스킬이 대상의 방어 20% 무시
속성 보강 공격+10%
메테오 폭발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80%만큼 화염 대미지 1회 입힘. 대상에게 [메테오 폭발] 효과 부여
- [jd
- [jd
SP 4 소모
- [jd
SP 4 소모
SP 4 소모
- [jd
대미지 88%만큼 증가
대미지 88%만큼 증가
- [jd
[메테오 폭발]: 목표 사망 시 대미지가 [메테오 폭발] 효과 중첩 수*공격력의 20%로 증가
[메테오 폭발]: 목표 사망 시 대미지가 [메테오 폭발] 효과 중첩 수*공격력의 20%로 증가
- [jd
대미지가 95%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95%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메테오 폭발] 보유자 사망 시 모든 아군에게 메테오 폭발 효과 중첩수*오로라 공격력의 10%에
해당하는 화염 대미지 1회 부여, 중첩 가능
날뛰는 저주
궁극 스킬 시전 시 자신의 공격력 +5%, 대미지 +5%, 3라운드 지속, 1회만 발동. 이 스킬 시전 후
이 스킬과 깨지않는 악몽의 발동 횟수 갱신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공격력 증가량 6%로 확대, 대미지 증가량 6%로 확대
공격력 증가량 6%로 확대, 대미지 증가량 6%로 확대
- [jd
공격력 증가량 8%로 확대, 대미지 증가량 8%로 확대
공격력 증가량 8%로 확대, 대미지 증가량 8%로 확대
- [jd
공격력 증가량 10%로 확대, 대미지 증가량 10%로 확대, SP 2 소모
공격력 증가량 10%로 확대, 대미지 증가량 10%로 확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불타는 숲
모든 적이 보유한 [메테오 폭발] 효과 소모 [잿더미 숲] 효과 회득, 1라운드 지속.
이후 스킬을 2회 시전해 매번 모든 적에게 공격력 65%의 화명 대미지 1회 부여.
추가 스킬 공격 중에 목표가 사망하면 목표가 소모한 [메테오 폭발] 효과를 즉시 반환하고 발동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추가 스킬의 대미지가 공격력의 73%로 증가
추가 스킬의 대미지가 공격력의 73%로 증가
- [jd
이 스킬을 시전한 라운드가 끝날 때 자신이 날뛰는 저주 효과 보유 시, 소모된 모든 적의 [메테오 폭발] 효과 반환
이 스킬을 시전한 라운드가 끝날 때 자신이 날뛰는 저주 효과 보유 시, 소모된 모든 적의 [메테오 폭발] 효과 반환
- [jd
추가 스킬의 대미지가 공격력의 80%로 증가, SP 8 소모
추가 스킬의 대미지가 공격력의 80%로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메테오 폭발] 보유자 사망 시 모든 아군에게 메테오 폭발 효과 중첩수*오로라 공격력의 10%에
해당하는 화염 대미지 1회 부여, 중첩 가능
[잿더미 숲] 메테오 폭발 효과 1중첩 소모 시마다(최대 15회 중첩), 오로라 화염 대미지 스킬의 대미지 수치 +5%
질식
번개 넝쿨
전열의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번개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50% 확률로 스킬 공격 1회 추가, 공격력의 20%만큼 번개 대미지 부여
50% 확률로 스킬 공격 1회 추가, 공격력의 20%만큼 번개 대미지 부여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100% 확률로 스킬 공격 1회 추가, 공격력의 20%만큼 번개 대미지 부여
100% 확률로 스킬 공격 1회 추가, 공격력의 20%만큼 번개 대미지 부여
속성 보강 공격+10%
악몽
전열의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75%만큼 번개 대미지 2회 입힘.
공격력의 10%만큼 자신의 [최종 대미지] 증가, 4라운드 지속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83%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83%만큼 증가
- [jd
최종 대미지가 공격력의 15%만큼 증가
최종 대미지가 공격력의 15%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최종 대미지] 일반 대미지 계산이 완료된 후의 대미지 총합 (추가 혹은 면역 최종 대미지는 가감되어 계산)
짜릿한 키스
오로라가 번개 대미지를 3회 입힐 때마다 자신의 공격력 +3%, 3레벨까지 중첩
- [jd
- [jd
레벨마다 공격력이 3.5%만큼 증가
- [jd
레벨마다 공격력이 3.5%만큼 증가
레벨마다 공격력이 3.5%만큼 증가
- [jd
레벨마다 공격력이 4%만큼 증가
레벨마다 공격력이 4%만큼 증가
- [jd
레벨마다 공격력이 4.5%만큼 증가
레벨마다 공격력이 4.5%만큼 증가
- [jd
레벨마다 공격력이 5%만큼 증가
레벨마다 공격력이 5%만큼 증가
속성 보강 공격+10%
광기의 동화
기본 SP 차감 후, 남은 SP 소모 시 [광기의 동화] 상태 진입, 3라운드 지속,
SP를 1 소모할 때마다 광기의 동화 대미지 수치 +2%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광기의 동화]: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광기의 동화]: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 [jd
[광기의 동화]: 전기 가시가 3중첩이 되면 추가로 전열의 무작위 적 1명에게
[광기의 동화]: 전기 가시가 3중첩이 되면 추가로 전열의 무작위 적 1명에게
공격력의 40%만큼 번개 대미지 부여(2회 반복)
- [jd
- [jd
[광기의 동화]: 대미지가 공격력의 100%만큼 증가, SP 8 소모
- [jd
[광기의 동화]: 대미지가 공격력의 100%만큼 증가, SP 8 소모
[광기의 동화]: 대미지가 공격력의 100%만큼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광기의 동화] 자신의 턴에 조작 불가. 자동 공격 3회, 매번 무작위 앞열의 적 1명에게
공격력의 80%만큼 번개 대미지 입힘 (제거 불가, 제어 효과 받을 시 제거)
애니스
밤의 장미
애니스
반타 블랙
초급-에너지 폭발
적 1명 공격력의 100%만큼 마법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스킬 시전 후 이 스킬의 대미지 +4%, 10레벨까지 중첩
스킬 시전 후 이 스킬의 대미지 +4%, 10레벨까지 중첩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스킬 시전 후 이 스킬의 대미지 +8%, 10레벨까지 중첩
스킬 시전 후 이 스킬의 대미지 +8%, 10레벨까지 중첩
속성 보강 공격+10%
중급-마법 약탈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50%만큼 마법 대미지 1회 입힘. 자신 공격력의 10%만큼 HP 회복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65%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65%만큼 증가
- [jd
HP 회복이 20%만큼 증가
HP 회복이 2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8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18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완전무결
매 라운드 시작 시 자신이 20 SP를 보유하고 있을 때마다 공격 +1%, 10회 중첩 가능,
10중첩을 달성하면 [완전무결] 효과 획득
- [jd
- [jd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2%로 확대
- [jd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2%로 확대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2%로 확대
- [jd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5%로 확대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5%로 확대
- [jd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7%로 확대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7%로 확대
- [jd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2%로 확대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2%로 확대
속성 보강 공격+10%
[완전무결] 스킬 대미지 -50%, 스킬 시전 시 1회 추가 시전(1회 행동당 1회 발동, 제거 불가)
고급-파멸의 지혜
적 1명 공격,공격력의 300%만큼 마법 대미지 입힘. 시전 시 자신의 HP 10%마다 공격력 +1%,
현재 HP가 70%보다 많으면 공격력 추가 +5%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33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330%만큼 증가
- [jd
시전할 때마다 궁극 대미지 +10%, 3회 중첩 가능
시전할 때마다 궁극 대미지 +10%, 3회 중첩 가능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360%만큼 증가, SP 8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360%만큼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미스트리스
초급-전기 흔적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번개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자신이 받는 대미지 -5%, 2라운드 지속
자신이 받는 대미지 -5%, 2라운드 지속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자신이 받는 대미지 -10%, 2라운드 지속
자신이 받는 대미지 -10%, 2라운드 지속
속성 보강 HP+10% 방어+10%
중급-질주 번개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50%만큼 번개 대미지 1회 입힘. 50% 확률로 적 [마비],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65%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65%만큼 증가
- [jd
확률 65%로 증가
확률 65%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8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18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HP+10% 방어+10%
[마비] 스킬 시전 불가, 스킬 쿨타임 중지, SP 회복 불가
천둥의 보호
스킬 대미지를 받을 때마다 50% 확률로 해당 회차에 받은 대미지 -5%,
자신의 현재 HP가 60% 미만이면 확률이 100%로 증가
- [jd
- [jd
발동 시 대미지 감소가 8%만큼 증가
- [jd
발동 시 대미지 감소가 8%만큼 증가
발동 시 대미지 감소가 8%만큼 증가
- [jd
발동 시 공격자가 받는 번개 대미지 +3%, 2라운드 지속
발동 시 공격자가 받는 번개 대미지 +3%, 2라운드 지속
- [jd
발동 시 대미지 감소가 10%만큼 증가
발동 시 대미지 감소가 10%만큼 증가
- [jd
발동 시 공격자가 받는 벅개 대미지 +5%, 2라운드 지속
발동 시 공격자가 받는 벅개 대미지 +5%, 2라운드 지속
속성 보강 HP+10% 방어+10%
고급-번개 그림자
자신의 모든 디버프 제거, [번개 그림자] 효과 획득,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번개 그림자]: 방어 증가량 25%로 확대, 받는 대미지 감소량 25%로 확대
[번개 그림자]: 방어 증가량 25%로 확대, 받는 대미지 감소량 25%로 확대
- [jd
[번개 그림자]: 공격을 받으면 공격자에게 스킬 시전, 받은 스킬 대미지의 10%만큼
[번개 그림자]: 공격을 받으면 공격자에게 스킬 시전, 받은 스킬 대미지의 10%만큼
번개 대미지 1회 부여(이 대미지는 방어 계산 안함, 행동할 때마다 1번만 발동, 대미지는 자신의 최대 HP 100%가 최대)
- [jd
- [jd
[번개 그림자]: 방어 증가량 30%로 확대, 받는 대미지 감소량 30%로 확대, SP 소모 8
- [jd
[번개 그림자]: 방어 증가량 30%로 확대, 받는 대미지 감소량 30%로 확대, SP 소모 8
[번개 그림자]: 방어 증가량 30%로 확대, 받는 대미지 감소량 30%로 확대, SP 소모 8
속성 보강 HP+10% 방어+10%
[번개 그림자] 방어 +20%, 받는 대미지 -20%, 지속 중에 모든 디버프 효과 면역
하즈키 유키
얄미운 눈토끼
하즈키 유키
꽁꽁, 얼어라!
눈빛 가루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이 스킬이 대상의 방어 10% 무시
이 스킬이 대상의 방어 10% 무시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이 스킬이 대상의 방어 20% 무시
이 스킬이 대상의 방어 20% 무시
속성 보강 공격+10%
뾰족뾰족 얼음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80%만큼 얼음 대미지 1회 부여. 50% 확률로 묙표에게 [혹한] 효과 +1중첩
- [jd
- [jd
SP 4 소모
- [jd
SP 4 소모
SP 4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88%로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88%로 증가
- [jd
혹한이 추가될 확률 100%로 증가
혹한이 추가될 확률 100%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95%로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95%로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혹한] 중첩될 때마다 보유자의 대미지 -3%, 10회 중첩 가능
눈토끼 장인
자신의 대미지 스킬로 디버프 효과를 가진 적에게 주는 대미지 +15%
- [jd
- [jd
대미지 20%만큼 증가
- [jd
대미지 20%만큼 증가
대미지 20%만큼 증가
- [jd
대미지 25%만큼 증가
대미지 25%만큼 증가
- [jd
대미지 30%만큼 증가
대미지 30%만큼 증가
- [jd
대미지 35%만큼 증가
대미지 35%만큼 증가
속성 보강 공격+10%
설국 토끼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135%만큼 얼음 대미지 1회 부여. 100% 확률로 목표를 1라운드 동안 [빙결].
이번 라운드 마지막 유닛의 행동이 끝나기 전에 빙결 상태 또는 [혹한] 효과를 보유한 유닛 1명마다
하즈키 유키가 [낙원 연출] 효과 1중첩 획득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48%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48%만큼 증가
- [jd
[빙결] 상태 또는 [혹한] 효과를 보유한 유닛 1명마다 이 스킬과 추가 스킬의 스킬 대미지 +1.5%
[빙결] 상태 또는 [혹한] 효과를 보유한 유닛 1명마다 이 스킬과 추가 스킬의 스킬 대미지 +1.5%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60%로 증가, SP 소모 8
대미지가 공격력의 160%로 증가, SP 소모 8
속성 보강 공격+10%
[빙결] 스킬 시전 불가, 받는 대미지 +10%
[혹한] 중첩될 때마다 보유자의 대미지 -3%, 10회 중첩 가능
[낙원 연출] 이 효과 획득 시 하즈키 유키가 해당 효과 최대 5 중첩 소모,
스킬을 1회 즉시 시전해 모든 적 공격, 소모 중첩수*하즈키 유키 공격력 10%의
얼음 대미지 1회 부여(약점 돌파 안 함). 그 후에도 하즈키 유키가 이 효과를 보유하고 있으면 다시 발동
눈 예술가
부채 날리기
전열의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마법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50% 확률로 대상에게 [잠식] 효과 +1레벨
50% 확률로 대상에게 [잠식] 효과 +1레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100% 확률로 대상에게 [잠식] 효과 +1레벨
100% 확률로 대상에게 [잠식] 효과 +1레벨
속성 보강 공격+10%
[잠식] 중첩될 때마다 보유자가 받는 대미지 +4%, 10회 중첩 가능
회전 부채춤
공격력의 75%만큼 마법 대미지 2회 부여, 매번 전열의 무작위 적 1명 공격.
2회 모두 동일한 목표 명중 시 공격력 40%의 마법 대미지 1회 추가 부여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83%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83%만큼 증가
- [jd
추가로 증가하는 대미지가 공격력의 60%만큼 증가
추가로 증가하는 대미지가 공격력의 6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눈요정 각인
자신이 스킬 대미지를 4번 입힐 때마다 다음번 공격에 [눈요정 각인] 효과 부여, 2라운드 지속
- [jd
- [jd
[눈요정 각인]: 대미지가 공격력의 25%만큼 증가
- [jd
[눈요정 각인]: 대미지가 공격력의 25%만큼 증가
[눈요정 각인]: 대미지가 공격력의 25%만큼 증가
- [jd
[눈요정 각인]: 대미지가 공격력의 30%만큼 증가
[눈요정 각인]: 대미지가 공격력의 30%만큼 증가
- [jd
[눈요정 각인]: 대미지가 공격력의 35%만큼 증가
[눈요정 각인]: 대미지가 공격력의 35%만큼 증가
- [jd
[눈요정 각인]: 대미지가 공격력의 40%만큼 증가
[눈요정 각인]: 대미지가 공격력의 40%만큼 증가
속성 보강 공격+10%
[눈요정 각인] 하즈키 유키의 공격을 받을 때 추가로 공격력의 20%만큼 마법 대미지 1회 받음
흩날리는 눈꽃
전열의 적 1명을 3회 공격, 1회마다 공격력의 100%만큼 마법 대미지 부여.
공격마다 목표의 현재 HP 5%만큼 [최종 대미지] 추가(자기 공격력의 30%가 최대)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공격 횟수가 4회로 증가
공격 횟수가 4회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SP 8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최종 대미지] 일반 대미지 계산이 완료된 후의 대미지 총합 (추가 혹은 면역 최종 대미지는 가감되어 계산)
안드레아
이카로스의 날개
안드레아
서리의 응징
고드름 강타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얼음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50% 확률로 대상에게 [혹한] 효과 +1레벨
50% 확률로 대상에게 [혹한] 효과 +1레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100% 확률로 대상에게 [혹한] 효과 +1레벨
100% 확률로 대상에게 [혹한] 효과 +1레벨
속성 보강 공격+10%
[혹한] 중첩될 때마다 보유자의 대미지 -3%, 10회 중첩 가능
얼음 난도질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75%만큼 얼음 대미지 2회 입힘. 1단계 공격에서 100% 확률로 목표에게 [혹한] 효과 +1중첩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83%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83%만큼 증가
- [jd
목표의 [혹한] 효과 1중첩마다 2단계 공격의 대미지 +2%
목표의 [혹한] 효과 1중첩마다 2단계 공격의 대미지 +2%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9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혹한] 중첩될 때마다 보유자의 대미지 -3%, 10회 중첩 가능
분노 트리거
안드레아의 얼음 대미지 스킬 공격 시 목표가 보유한 [혹한] 효과 1중첩당 자신의 공격력 +1%,
1라운드 지속, 목표의 혹한이 10중첩을 달성하면 추가로 공격력이 +10%, 1라운드 지속
- [jd
- [jd
[혹한]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1%로 확대
- [jd
[혹한]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1%로 확대
[혹한]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1%로 확대
- [jd
[혹한]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2%로 확대
[혹한]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2%로 확대
- [jd
[혹한]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3%로 확대
[혹한]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3%로 확대
- [jd
[혹한]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5%로 확대
[혹한] 중첩마다 증가하는 공격력 1.5%로 확대
속성 보강 공격+10%
[혹한] 중첩될 때마다 보유자의 대미지 -3%, 10회 중첩 가능
냉혈 저격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300%만큼 얼음 대미지 1회 입힘. 목표가 보유한
[혹한] 효과 1중첩당 목표에게 [한기] 효과 +1중첩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33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330%만큼 증가
- [jd
[한기]: 최대 중첩 수 120중첩으로 확대, [한기] 효과가 중첩될 때마다 중첩당 대미지 수치 추가로 +0.01%
[한기]: 최대 중첩 수 120중첩으로 확대, [한기] 효과가 중첩될 때마다 중첩당 대미지 수치 추가로 +0.01%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360%만큼 증가, SP 8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360%만큼 증가, SP 8 소모
속성 보강 공격+10%
[혹한] 중첩될 때마다 보유자의 대미지 -3%, 10회 중첩 가능
[한기] 안드레아의 궁극 공격을 받을 때 추가로 안드레아의 공격력 2%*한기 효과 중첩 수만큼
혹한 대미지 1회 받음, 20회 중첩 가능
파괴된 보루
살인 번개
전열의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번개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 [jd
자신이 받는 치유 효과 +10%, 2라운드 지속
자신이 받는 치유 효과 +10%, 2라운드 지속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자신이 받는 치유 효과 +20%, 2라운드 지속
자신이 받는 치유 효과 +20%, 2라운드 지속
속성 보강 HP+10% 방어+10%
프리즘 쇼크
전열의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90%만큼 번개 대미지 1회 입힘. 50% 확률로 대상에게 [감전] 효과 +1레벨
- [jd
- [jd
SP 2 소모
- [jd
SP 2 소모
SP 2 소모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0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00%만큼 증가
- [jd
확률 100%로 증가
확률 100%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SP 2 소모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 증가, SP 2 소모
속성 보강 HP+10% 방어+10%
[감전] 보유자가 감전 4중첩 보유 시 감전 중첩 수 모두 제거, 전기 효과 획득.
전기: 발동자 공격력 120%의 전기 대미지 즉시 1회 받음
인고의 시간
모든 아군이 받는 대미지의 10%를 안드레아가 부담, 전투 중 안드레아의 최대 HP +15%
- [jd
- [jd
안드레아가 대신 받는 대미지가 15%만큼 증가
- [jd
안드레아가 대신 받는 대미지가 15%만큼 증가
안드레아가 대신 받는 대미지가 15%만큼 증가
- [jd
전투 시작 시 모든 아군의 번개 대미지 +2%, 5라운드 지속
전투 시작 시 모든 아군의 번개 대미지 +2%, 5라운드 지속
- [jd
안드레아가 대신 받는 대미지가 20%만큼 증가
안드레아가 대신 받는 대미지가 20%만큼 증가
- [jd
전투 시작 시 모든 아군의 번개 대미지 +5%, 5라운드 지속
전투 시작 시 모든 아군의 번개 대미지 +5%, 5라운드 지속
속성 보강 HP+10% 방어+10%
페인 킬러
모든 아군에게 [페인 킬러] 효과 추가, 2라운드 지속
- [jd
- [jd
SP 8 소모
- [jd
SP 8 소모
SP 8 소모
- [jd
[페인 킬러]: HP 회복 확률이 80%로 증가
[페인 킬러]: HP 회복 확률이 80%로 증가
- [jd
추가로 안드레아가 받는 치유 효과 +30%, 2라운드 지속
추가로 안드레아가 받는 치유 효과 +30%, 2라운드 지속
- [jd
[페인 킬러]: HP 회복 확률이 100%로 증가, SP 소모 8
[페인 킬러]: HP 회복 확률이 100%로 증가, SP 소모 8
속성 보강 HP+10% 방어+10%
[페인 킬러] 안드레아가 보유자 대신 대미지 20%를 부담하고, 보유자가
스킬 대미지를 받으면 60% 확률로 안드레아가 최대 HP의 6% 회복(면역 불가, 제거 불가)
드라이젠
NO.13 침묵
드라이젠
잿빛 슬픔
파우스트
전열의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물리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으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으로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으로 증가
- [jd
자신이 받는 대미지 5%감소, 2라운드 지속
자신이 받는 대미지 5%감소, 2라운드 지속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 증가
- [jd
자신이 받는 대미지 감소량이 10%로 증가, 2라운드 지속
자신이 받는 대미지 감소량이 10%로 증가, 2라운드 지속
속성 보강 HP+10% 방어력+10%
플루크
전열의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50%만큼 물리 대미지 1회 입힘. 자신의 최대 HP의 3%만큼 [최종 대미지] 추가
- [jd
- [jd
SP 소모 2 감소
- [jd
SP 소모 2 감소
SP 소모 2 감소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65%만큼으로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65%만큼으로 증가
- [jd
최종 대미지 추가량이 HP의 5%만큼으로 증가
최종 대미지 추가량이 HP의 5%만큼으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80%만큼으로 증가하고 SP 소모 2 감소
대미지가 공격력의 180%만큼으로 증가하고 SP 소모 2 감소
속성 보강 HP+10% 방어력+10%
[최종 대미지] 일반 대미지 계산이 완료된 후의 대미지 총합 (추가 혹은 면역 최종 대미지는 가감되어 계산)
통각 적응
자신이 스킬 대미지를 받을 때마다 [통각 적응] 효과 +1레벨 획득.
- [jd
- [jd
효과 레벨마다 증가하는 HP의 최대치가 1.5%로 증가
- [jd
효과 레벨마다 증가하는 HP의 최대치가 1.5%로 증가
효과 레벨마다 증가하는 HP의 최대치가 1.5%로 증가
- [jd
자신이 스킬 대미지를 받을 때마다, 공격자가 받는 물리 대미지 1% 증가,
자신이 스킬 대미지를 받을 때마다, 공격자가 받는 물리 대미지 1% 증가,
최대 10레벨까지 중첩 효과 추가
- [jd
- [jd
효과 레벨마다 증가하는 HP의 최대치가 2%로 증가
- [jd
효과 레벨마다 증가하는 HP의 최대치가 2%로 증가
효과 레벨마다 증가하는 HP의 최대치가 2%로 증가
- [jd
자신이 스킬 대미지를 받을 때마다, 공격자가 받는 물리 대미지 2% 증가, 최대 10레벨까지 중첩
자신이 스킬 대미지를 받을 때마다, 공격자가 받는 물리 대미지 2% 증가, 최대 10레벨까지 중첩
속성 보강 HP+10% 방어력+10%
[통각 적응] 중첩 레벨마다 보유자의 최대 HP 1% 증가, 최대 10레벨까지 중첩
사이보그 아머
자신의 아머를 재구성해 최대 HP 20%만큼 자신을 즉시 치유, 통각 적응 1레벨당
최대 HP의 1%만큼 추가로 치유, 통각 적응이 5중첩 초과라면 최대 HP의 5%만큼 다시 추가로 치유
- [jd
- [jd
SP 소모 8 감소
- [jd
SP 소모 8 감소
SP 소모 8 감소
- [jd
치유량이 최대 HP의 25%만큼으로 증가
치유량이 최대 HP의 25%만큼으로 증가
- [jd
시전 후 2라운드동안 [비웃음] 효과 획득
시전 후 2라운드동안 [비웃음] 효과 획득
- [jd
치유량이 최대 HP의 30%만큼으로 증가, SP 소모 8 감소
치유량이 최대 HP의 30%만큼으로 증가, SP 소모 8 감소
속성 보강 HP+10% 방어력+10%
[비웃음] 대상으로 우선 선택됨
세인트엘모의 불
전자기 유도
전열의 적 1명 공격, 공격력의 100%만큼 번개 대미지 1회 입힘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으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으로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10%만큼으로 증가
- [jd
이 스킬이 대상의 방어 10% 무시
이 스킬이 대상의 방어 10% 무시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으로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20%만큼으로 증가
- [jd
이 스킬이 대상의 방어 20% 무시
이 스킬이 대상의 방어 20% 무시
속성 보강 공격+10%
과전압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80%만큼 번개 대미지 1회 입힘, 자신의 번개 대미지 10% 증가
- [jd
- [jd
SP 소비 4 감소
- [jd
SP 소비 4 감소
SP 소비 4 감소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88%만큼으로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88%만큼으로 증가
- [jd
번개 대미지의 증가량이 15%만큼으로 증가
번개 대미지의 증가량이 15%만큼으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95%만큼으로 증가, SP 소비 2 감소
대미지가 공격력의 95%만큼으로 증가, SP 소비 2 감소
속성 보강 공격+10%
피뢰침
아군이 번개 대미지 스킬을 시전할 때마다 드라이젠이 에너지를 1회 저장.
5회 저장 시 스킬 공격을 1회 시전하면 적에게 공격력의 30% 번개 대미지 1회 부여
- [jd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40%만큼으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40%만큼으로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40%만큼으로 증가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50%만큼으로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50%만큼으로 증가
- [jd
발동에 필요한 에너지의 필요 저장 횟수 1회 감소
발동에 필요한 에너지의 필요 저장 횟수 1회 감소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60%만큼으로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60%만큼으로 증가
속성 보강 공격+10%
데어 블리츠
모든 적 공격, 공격력의 135%만큼 번개 대미지 1회 부여, 시전 후 피뢰침 1회를 즉시
- [jd
- [jd
SP 소비 8 감소
- [jd
SP 소비 8 감소
SP 소비 8 감소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48%만큼 증가
대미지가 공격력의 148%만큼 증가
- [jd
스킬 시전 시 적 1명마다 자신의 공격력 4% 증가, 5레벨까지 중첩되며 2라운드동안 지속
스킬 시전 시 적 1명마다 자신의 공격력 4% 증가, 5레벨까지 중첩되며 2라운드동안 지속
- [jd
대미지가 공격력의 160%만큼 증가, SP 소비 8 감소
대미지가 공격력의 160%만큼 증가, SP 소비 8 감소
속성 보강 공격+10%
이렇게 인형 7개의 정보와 스킬을 정리했으며
현재 소울타이드의 모든 인형의 정보이다.
티어표만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하기 티어(등급)표를 확인하기 바란다.
> 소울타이드 캐릭터 티어(등급)표 보러가기
[소울 타이드] 한국 런칭한지 얼마 안 지났기때문에, 어떻게 파티를 짤까 고민하다가 일본에서 먼저 서비스...
blog.koreamobilegame.com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