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쿠폰 입력사이트 & 이벤트 소식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게임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었던 탕탕특공대가 어느덧 1주년을 맞이하여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탕탕특공대 쿠폰 발급을 진행했습니다. 신규 특공대인 지휘관 탕철이도 추가되었으며, 혼돈 시리즈 장비가 함께 추가되면서 장비 티어에 변동도 있는데요. 그 외에도 길드 시스템, 이벤트 도전 스테이지, 기념일 용사 집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우리 곁을 찾아온 탕탕특공대입니다.

탕탕특공대 쿠폰 & 사이트

Game ID: How to find your Game ID Rewards Code: Verification Code: *Each Rewards Code can only be used once per account. 1. Go to Settings 2. Find & Copy your Game ID © 2022 HABBY PTE. LTD. All Rights Reserved.

gift.survivorio.com

우선 쿠폰 코드는 위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ID와 보상 코드, 확인 코드만 입력하면 되는데요. 게임 ID 찾기는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게임 ID 찾기 및 복사를 하시면 바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발급된 쿠폰은 아래와 같습니다.

anniversary / HeatNow

2개의 코드를 입력하시면 총 루비 200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유효기간이 끝나기 전에 꼭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이전에 알려졌던 GreatHeat는 유효 기간이 8월 7일까지였었기 때문에 현재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기프트코드는 입력 시 대소문자 구분이 필요하고 플레이어 ID를 잘못 입력했다면 보상 수령을 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만약에 정확하게 입력했는데도 오류가 뜬다면 다른 네트워크 브라우저로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8월 21일부터 8월 31일 자정까지 최후의 전투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오작교 약속을 위해 필요한 오작교망치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니 매일 10층씩 플레이하시는 것을 권유 드리며, 룰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각 보스 도전은 60초로 제한됩니다. 시간 초과 또는 사망 시 실패로 간주됩니다.

2. 개인 랭킹은 매일 정산 시 같은 층 수에서 5명의 플레이어를 랜덤으로 지정하여 경쟁을 진행합니다. 층 수가 높은 플레이어일수록 랭킹이 높아지며, 층 수가 같을 경우 소모 시간이 짧은 플레이어의 랭킹이 높아집니다.

3. 새로운 층에 도달한 후 해당 층을 클리어하지 못하는 경우, 이전 층으로 돌아가 시간 기록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4. 각 보스에 도전할 때 캐릭터와 펫 기본 속성은 특정 범위 내에서 동적으로 조정됩니다. 최저 속성보다 낮을 경우 최저 속성으로 조정되며, 최고 속성보다 높을 경우 최고 속성으로 전투하게 됩니다.

5. 각 층에서 하루 머무를 때마다 해당 층의 보스 속성이 10%씩 감소합니다. 새로운 층을 돌파하면 보스 속성이 원래대로 회복됩니다.

탕탕특공대 오작교의 약속 이벤트는 매년 음력 7월 7일 견우와 직녀가 만나는 것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로 특공대들도 용감하게 사랑을 쫓고 탕돌이가 장애를 뚫어 탕순이를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인데요. 이벤트는 8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 내용

1. 미션을 완료하여 오작교 망치를 획득하고, "건설" 버튼을 클릭하여 다리를 짓고 탕순이를 구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2. 다리 조각을 지을 때마다 아이템이 나타납니다. 같은 아이템이 세 개 이상 연속해서 한 줄이나 열 또는 대각선으로 연결될 경우 해당 아이템 보상을 1번 받게 됩니다.

3. 아이템이 연결되면 한번 뒤집기가 되며, 뒤집은 결과에 따라 버프가 발동합니다. +1이 나오면 보상이 1번 더 주어지며, +2가 나오면 보상이 2번 더 주어집니다. 업그레이드가 나오면 보상이 업그레이드됩니다. 버프는 중첩될 수 있습니다.

4. 일정 수의 다리를 건설한 후에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길드가 목표 진행도에 달성하도록 도우면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탕탕특공대 쿠폰 입력사이트 & 이벤트 소식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으며, 다음번에도 유용한 소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