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만한MMORPG 원신 카즈하 복각! 지금이 다시 시작할 기회
언제 즐겨도 할만한MMORPG라고 소개할 수 있는 '원신'이 지난 7월 13일 2.8 업데이트 '한여름! 환상의 밤? 기상곡!'이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신규 이벤트와 캐릭터, 장비, 코스튬, 임무, 그리고 스토리까지 새로운 소식을 전해 왔습니다. 지금이야말로 다시 시작하기 좋다고 말씀드리는 이유, 업데이트 내용과 함께 확인해 보시죠.
8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2.8버전 '한여름! 환상의 밤? 기상곡!'의 핵심은 기간 한정으로 개방되는 '금사과 제도'입니다. 모험 등급 32 이상에 마신 임무 제2장·서막 「가을바람에 흩날리는 단풍」과 모나의 전설 임무 영천의 장·제1막 「이 세상 별하늘의 바깥」을 클리어해야 관련 이벤트 임무를 받아 지역을 개방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도 힐링 되는 스토리와 배경으로 유명했던 지역이기에 기억하고 계신 분도 있을 것 같습니다만, 이번에는 다른 테마를 주제로 한 비경에서 스토리를 감상하며 기믹을 즐겨볼 수 있게 돌아왔습니다. 금사과 제도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은 2.8버전 종료 후 더 이상 수령할 수 없으니 반드시 기간 내에 탐사해야 한다는 점 유의하시고요.
새로운 캐릭터로는 '태평을 향한 마음·시카노인 헤이조'가 추가되었습니다. 신규 4성으로 바람 속성의 법구를 사용하는 근거리 캐릭터인데요. 기존과 다르게 권법과 각법을 구사하는 차별화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진짜 재미있어 보이더라고요. 연출도 너무 좋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기에 PV 영상을 한 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 '카에데하라 카즈하'의 전설 임무 '붉은 단풍의 장·제1막「낯설고 외로운 길」 스토리 퀘스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모험 등급 40 이상에 마신 임무 제2장·제3막「천수백안의 세상」 및 라이덴 쇼군의 전설 임무: 천하인의 장·제1막「그림자에 비춰진 부세의 풍경」을 클리어 시 즐겨볼 수 있는데요. 엄청 예쁜 무기가 보상으로 기다리고 있답니다.
전설 임무에 맞춰서 전반 캐릭터 이벤트 기원의 주인공으로 카즈하 복각이 이루어졌는데요. 종려, 라이덴 쇼군 등과 더불어 초보자에게 추천되는 캐릭터로 대시 스태미나 감소 특성과 E 스킬이 필드 탐험에 큰 도움이 되는 데다 원소 피해 증가 버프로 부족한 DPS도 채워주기 때문에 지금이 다시 시작하기 좋은 기회라고 말씀드린 것입니다.
같은 기간 함께 진행되는 기원에는 제 친구들이 전부 원신의 마스코트 캐릭터로 알고 있는 '클레'가 포함되었는데요. 상응하는 「솜씨 시험」 체험 이벤트가 오픈되어 지정된 스테이지에 들어가 즐겨보면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찾아서 할만한MMORPG 원신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2.8버전 특별 방송에 따르면 후반 캐릭터 이벤트 기원에는 카즈하 복각에 이어 최근 평가가 많이 상향된 요이미야 복각이 이루어진다고 하니 파티 풀을 만드는 데 있어서도 여러모로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이미야를 노리고 있는데, 함께 원하는 캐릭터를 꼭 얻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두 가지 신규 코스튬도 추가되었는데요. 은밀한 행동을 할 때 착용하는 코스튬 중 하나라는 다이루크의 「진홍빛 종야」는 8월 22일까지 기간 한정 할인 판매가 진행되며, 황녀 피슬의 제례 코스튬 「극야의 진실된 꿈」은 2.8버전 이벤트 '환상이 남긴 소리'에 참여 시 획득할 수 있는데요.
'환상이 남긴 소리'는 금사과 제도 도처에 떨어져 있는 '환각 비경 소라'를 찾아 수집하는 이벤트로 기록된 음성이 재생되기도, 과거의 영상을 보여주기도 하며 보상으로 원석 및 모라와 육성 소재를 얻을 수 있고 결정적으로 16개 수집 시 피슬의 「극야의 진실된 꿈」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어 피슬 유저라면 반드시 참여해야겠습니다. 바로 제 얘기!
그리고 금사과 제도를 무대로 진행되는 이번 메인이벤트는 '여름 바다와 시의 여정'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요. 비경을 탐험하는 '몽롱한 수수께끼 영역'과 항해에서 재화를 수집하는 '파도를 가르는 스피드' 두 가지 타입의 지정 임무를 클리어하면 원석과 다양한 육성 소재를 얻을 수 있고, 무엇보다!
화려한 표류물을 2400개 누적 획득 시 「단죄의 황녀·피슬」을 한 번 초대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화려한 표류물은 이벤트 상점에서 지식의 왕관과 각종 재화로 교환할 수 있고 캐릭터와 코스튬을 한 번에 마련할 수 있는 기회니 진짜 시작하기 좋은 할만한MMORPG가 아닌가 싶더라고요.
7월 27일부터 8월 15일까지는 모험 등급 25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는 다운 와이너리에서 펼쳐지는 '잔상 속 암투'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인데요. 도전 목표를 달성하면 특수 효과 '잔상의 위력'이 해금되고 후속 전투에 버프 효과가 부여된다고 하니 특히 초보자분들에게 유용한 기회가 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이외에 시카노인 헤이조의 초대 이벤트와 새로운 월드 임무 등의 추가와 함께 새로운 버전 3.0의 주 무대가 될 풀의 나라 '수메르'도 공개되었는데요. 이번에 진행되는 금사과 제도 이야기가 풀의 신과 어떤 관련이 있을지 생각해 보며 플레이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재미있는 비경도 경험하고, 보상도 잔뜩 챙길 수 있는 이번 2.8버전 업데이트. 새로운 무대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시작하고 동시에 준비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은데요. 여러 가지 이유로 지금 할만한MMORPG라고 생각되는 '원신'! 카즈하 복각 놓치지 마시고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원신 공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