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1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가 4일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에버소울'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지난 3일 김철희 나인아크 PD는'에버소울' 특별 라이브 방송을 통해 1주년 기념 이벤트를 비롯해 1분기 로드맵과 성우 축전, 신규 코스튬 등의 정보를 공개했다. 이날 특별 방송은 '메피스토펠레스', '비비안' 등 정령을 연기한 성우들의 축전으로 포문을 열었으며 나인아크 직원의 OST 가창으로 이어졌다. 반주년 감사제에서 공개됐던 '에덴 갓 탤런트' 인기 정령 3명의 특별 코스튬도 공개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했다.
이와 함께 1분기 로드맵을 공개하고 악마형 정령 '이브', 테마 이벤트 '선상 파티 대소동' 등 신규 콘텐츠를 소개했다. 또 2, 3월에 추가되는 정령 '타샤', '벨레드', '칸나'를 비롯해 메인 이벤트 '맛있어져라! 메이드 대작전', 신규 '에덴 연합 작전'과 인연 스토리 등의 새로운 소식도 대거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 1주년을 기념해 에픽 등급정령 선택권, 최대 100회 무료 소환, 에버스톤 등 역대급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31일까지 '1주년 100회 무료 소환', '1주년 특별 출석', '1주년 보너스 빙고!(BINGO!)' 등의 이벤트 참여를 통해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있다.
공식 카페를 통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해 제작한 컬래버 티셔츠와 후드 선물을 비롯한 아크릴 스탠드, 특별 LP판 등 1주년 특별 굿즈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버소울' 1주년 특별 라이브 방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